해외여행 출발하기 전 한국에서 평소에 마시는 물은 어떤 물인지 알고 있을까요? 모르고 있다면 꼭 살펴보세요!
한국에서 마시는 물은 산성수, 중성수, 알칼리수 등 다양합니다. 산성수, 중성수는 미네랄이 없거나 조금 들어 있습니다. 알칼리수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물의 성질은 BTB 시약으로 테스트하면 수소이온농도(pH)를 확인하여 알 수 있습니다.
수돗물은 상수도를 통해 각 가정으로 공급되어 세척, 음용 등 다양하게 사용합니다. 수돗물의 공급원은 빗물입니다. 빗물은 산성수이고 미네랄이 거의 들어 있지 않습니다. 빗물은 깊은 산속의 여러 가지 천연 미네랄(광물) 들과 만나면서 미네랄 함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래서 가정에 공급되는 수돗물은 빗물보다 미네랄 함량이 많습니다.
수돗물을 각 가정으로 보낼 때 수도배관의 노후 등으로 인해 이물질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수돗물을 정수하여 마시고 있는데 UF 정수방식과 RO 정수방식이 있습니다. UF(중공사막) 정수기는 미네랄이 함유되도록 정수합니다. RO(역삼투압) 정수기는 미네랄을 모두 걸러내고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가 되도록 합니다.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겨 있는 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생수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지하수를 정수한 물입니다. 같은 브랜드의 물이라도 채수 지역에 따라 미네랄(무기질) 함량이 다릅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산성수, 중성수를 업그레이드합니다. 마그네슘 미네랄이 강화된 미네랄워터를 만듭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에 마시는 물(정수기물 또는 1회용 플라스틱 물)을 담으면 물의 가치가 업그레이드됩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마그네슘 미네랄을 증가시키고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만듭니다. 매일 충분히 마시면 위장 컨디션이 좋아지게 되어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가 없습니다.
해외여행, 건강하고 즐거워야 행복합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꼭 사용하세요!
미네랄메이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미네랄 업그레이드로 건강한 삶을 디자인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미네랄메이커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