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ver.com/guru8guru 의 포스팅에서 서비스 실망사례를 찾았습니다
본도시락(강남점) 이라는 도시락 판매 업체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3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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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도시락에 4인분의 도시락과 간식메뉴 1가지를 주문했는데 업체가 광고하기로는 30분 안에 배달이라고 말을 하였으나 도시락이 배달 된것은 주문후 한시간 십분 후에 도착했다
또한 배달 온 분이 사과를 하기는 커녕 히죽히죽 웃으면서 들어왔다고 한다.
또한 주문시 카드 결제라고 말을 했는데 카드 결제기를 가져오지않아 현금으로 결제해야했다는것이다
또한 전단지에는 3500원이라는 메뉴가 계산할때는 3900원이 되어있었다. 혹시나 전단지가 오래된 전단지였을 수도 있으니 확인을 해봤지만 결론은 계산이 잘못 되었던 것이다
[ 증거 사진 자료 ]
위 사례를 읽고 우선 서비스는 모든 직원이 서비스마인드가 잘 잡혀야 한다고 생각했다
요즘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배달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본 도시락 뿐만이 아니라 많은 업체에 대한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고객만족을 통해 마케팅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업체에서 허술하게 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본다
또한 배달을 서비스로하는 외식업체들도 많아지기 때문에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서비스를 무시할 수 없다
이런 고객들의 불만을 업체들은 알고 개선을 해야한다.
카페 게시글
고객의 실망사례
[실망]/ 서비스마인드 및 홍보 전단지와는 달랐던 실체/ 본도시락 강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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