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현 상사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꼭 꼭 담아 쓴 제자 혹은 후배들의 한마디 한마디를 모아봤습니다.
280기 2중대 1소대 영원한 진돗개 소대장님 진해 오시면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고순추영 생각하시면서 다치지 마시고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시고 오십쇼!!!
-을지문덕함 무장 하사 정가연-
280기 2중대 1소대 아뷰지 진동현 쏘대장님!!
넘 보고 싶습니다 저는 매일 3함대 군무원 및 현역 분들을 버스로 출퇴근 시키는 등 이런 저런 업무를 하고 다닌답니다..피곤하긴 하지만 괜찮습니다
왜 수송은 파병을 보내쥬지 않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나중에 수송도 파병가게 될 날이 온다면 한번 같이 가주십쇼 그동안 건강하게 지내시고 무사 복귀 바랍니다 아부지 사랑합니다!!!!!!
그리고 파병 간 모든 승조원분들 모두 고생 많으십니다!
-3함대 수송 하사 김민경-
아부지 잘 지내고 계십니까 많이 힘드실텐데 그렇다고 저희 2중대 1소대 이쁜이들 잊으시면 아니되옵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파병가서 열심히 버셨으니 저희 맛난 거 사주십셔 사랑합니다 !!!!!! ㅎㅎ
-수중건설 공병 하사 하서연-
아부지 지금 많이 고생하고 계실텐데 너무 그립습니다 다치지 마시고 안전하게 한국 입항 해서 2중대1소대 예삐들과 놀아주십쇼 사랑합니다!!!!!!
- 천자봉 조타 하사 강지현-
소대장님 잘 지내십니까? 전 아직도 훈련소 때가 그립습니다. 파병 많이 힘드실 텐데 좀만 더 힘내십쇼!! 한국 입항하면 진해 꼭 놀러 가겠습니다. 추가로 파병 간 승조원 모두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십쇼!
-7전단 법무 하사 박수연-
진동현 소대장님 안녕하십니까 유나입니다
해외파병 갔다와서 돈 많이 벌어서 나중에 맛있는거 사주십쇼^_^
남은기간도 화이팅
-광주함 갑판 하사 이유나-
소대장님과의 굴보쌈 데이트를 기다리며.. (오실때 쯤엔 굴철입니다 ㅎㅎ)
-병기탄약창 크레인운용담당 하사 최승현-
첫댓글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방송 시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