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제77기 공군사관생도 선발 원서접수 안내 관련 내용 입니다.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공군사관학교 원서접수 관련 안내 : https://rokaf.airforce.mil.kr/afaadmission/3465/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YWZhYWRtaXNzaW9uJTJGMTA0NSUyRjM3OTAzJTJGYXJ0Y2xWaWV3LmRvJTNG
1. 접수기간
원서접수 (全 수험생) : '24. 6.14(금) 09:00 ~ '24.06.24(월) 17:00
* 고교학교장추천 전형 포함 모든 전형은 위 기간에 원서접수
* 고교학교장추천 전형 지원 시, 재학 중(또는 졸업한) 고등학교와 반드시 사전 협의 후 원서접수 요망
* 고교학교장추천 전형 지원자 중 추천을 받지 못한 지원자는 일반우선 전형으로 자동 전환
학교장 추천 명단 입력(고교별 담당교사) : 24. 6. 25(화) 09:00 ~ 24. 07. 01(월) 17:00
* 세부사항 공지사항 '37884' 게시글 참조
2. 전형료 : 25,000원
* 단, 독립유공자손자녀·국가유공자자녀,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게층·한부모가족 대상자는 증빙서류
파일 업로드 시 전형료르 5,000원으로 적용하며, 증빙서류 확인 후 감면대상이 아닌 경우 전형료 추가
납부를 요청할 수 있음
3. 접수절차
① 원서접수 사이트(유웨이어플라이) 이동 → (6. 14 금 09:00 링크 게시)
② 원서 작성(지원동기서 포함)
③ 전형료 결제
④ 접수 확인 및 수험표 출력
※ '24. 6. 24(월) 17:00까지 지원동기서 입력과 전형료 결제, 수험번호 발부 과정을 모두 완료하여야
최종 접수됩니다.
4. 접수 확인 방법
→ (6.14 금 09:00 링크 게시) (입학처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5. 유의사항
○ 원서접수 시의 응시계열과 1차시험 및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계열은 같아야 하며,
불일치할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 원서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 신중하게 작성해야
하며,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개인식별정보를 제외한 지원사항 변경이나 접수 취소를 할 수 없으며 전형료
환불도 불가합니다.
○ 지원자께서는 「2025학년도 제77기 공군사관생도 모집요강 & 화보집」의 공통 및 전형별 지원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여 원서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격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와 서류의 허위 기재,
위조, 변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된 자는 합격 및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동기서」는 2차시험 시 면접 참고자료로 활용되므로 작성 유의사항에 맞추어 신중하게 작성해야
하며, 원서접수 전형료 결제 후 '24.6.24(월) 17:00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 원서접수 마감일인 '24.6. 24(월) 17:00까지 반드시 원서접수(전형료 결제 포함)를 완료해야 합니다.
위 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원서접수가 불가합니다.
○ 1차시험 고사장 선택은 원서접수 시 선택하며 선착순 입니다. 시험장별 응시 인원 초과 시 해당 시험장
선택이 불가하며 타시험장에 접수/응시해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2025학년도 제77기 공군사관생도 모집요강&화보집」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원서접수 마지막 날인 6.24(월)은 접수자가 많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원서접수
할 것을 권고드립니다.★
6. 문의사항
○ 전형 관련 : 공군사관학교 평가관리실 (043 290 5504)
○ 접수체계 관련 : 유웨이어플라이 (1588 8988)
포스팅 내용 출처 : 공군사관학교 입학처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