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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사항 2월 28일 개발자 노트 : 친구 정령 대여 버그와 플라워 업데이트
김철희PD 추천 5 조회 15,134 23.02.28 15:00 댓글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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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2.28 16:10

    저희 입장에선 기대에 부흥한 게임인만큼 버그나 오차 등등 아쉬운 부분이 연속적으로 생겨서 쓴소리를 하는 모습이 계속 보여서 그렇지 실은 게임 자체를 보면 요즘에 보기 힘든 갓겜입니다. 그러니까 항상 고생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전 영꾸하러 갑니닷 ๑>ᴗ<๑

  • 23.02.28 16:15

    영지내 정령이 어딘가에 끼어서 대화 못하는 버그 고쳐 주세요

  • 23.02.28 16:25

    유저와의 소통이 잘 되는 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에버소울에 푹 빠져서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 중인데 안 좋은 말이 나올 때 마다 유저들이 떨어져나갈 까봐 걱정도 되고 마음이 아픕니다. 에버소울 제발 롱런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진, 관계자분들 이런 게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에버소울 화이팅!

  • 23.02.28 16:27

    친구사용 1하트 너무짜다

  • 23.02.28 17:00

    업뎃 내용이 워낙 많아서 또 무슨 부작용이 있을지 부터가 걱정. 그래도 에버소울 흥해라

  • 23.02.28 17:11

    인연 수치가 매일 깎이는것도 몰랐네요..ㅎㄷㄷ..

  • 23.02.28 17:17

    늘 고생 많으십니다. 꾸준히 소통 해주시는 모습들 감사합니다. 에버소울 화이팅

  • 23.02.28 17:18

    길드원도 친구대여할수 있게 해줘요....그래야 저렙들 친구 받아주기가 활성화가 잘될수 있음

  • 23.02.28 17:52

    근데 인연 감소하는걸 고집하는 이유가 뭔가요? 진짜 떨어지는거 감당안되서 다 0임 ㅋㅋㅋ

  • 23.02.28 20:37

    @좀비좀비 그러면 별도의 수치를 만들어서 관리하게 할 수도 있고 그런 건데
    호감도 떨어지면 영지에서 나쁜말하면서 돌아다니는 건 좀 아닌거 같음
    지금 호감도 시스템은 열심히 할수록 손해임

  • 23.02.28 19:55

    개인적으로 하드모드는 친구대여 안됐으면 좋겠네요~
    랭킹이 의미없고 돌파하는 성취감이 떨어집니다. 그냥 다들 깼는데 나도 깨야지싶어서 하는 숙제같아요.

    사실 친구대여만 막아도 자동으로 하드모드임^^

  • 23.02.28 20:34

    진짜 갓공지다
    이건 인정
    다양한 편의성 불만사항 업데이트와
    스토리 전면 수정 등
    이제 캐릭터 모델링 구린것 들만 손보시면 완벽!
    (미간 넓이 등 ㅋ)

  • 23.02.28 20:39

    그놈의 호감도 감소 포기 못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음
    다른 건 딴 겜에서 잘만 베껴오면서 왜 이런 그지같은 시스템만 독창적인 거임?
    저렇게 개편해도 결국 일정 숫자 이상 엔딩을 보면 언젠가는 손해가 날 수 밖에 없는데
    엔딩 많이 봐주는 사람만 손해인 시스템을 넣는 게임이 어딨음?

    호감도 부어서 엔딩 다 봤는데 영지에서 나쁜말하면서 돌아다니는 정령 보면 기분이 어떤지 아나?
    테스트를 안해봐서 모르는 거임?

  • 23.02.28 22:02

    ㅎㅇㅌ

  • 23.02.28 22:13

    이래서 내가 엡솔을 못떠나~

  • 23.02.28 22:38

    5252 믿고있다구! 오지조

  • 23.02.28 22:54

    이런걸 먼저 올렸으면 우리 길마 안접었지.,.ㅂㅅㄷ

  • 23.02.28 22:55

    이런걸 먼저 올렸으면 우리 길마 안접었지.,.ㅂㅅㄷ

  • 23.02.28 22:56

    누군가는 불만 가질 수도 있지만 개발진들 애정 가지고 일 열심히 하는게 느껴지네요 돈 열심히 쓰겠습니다

  • 23.03.01 02:16

    한심한 모임들....

  • 23.03.01 04:23

    길드 관련으로 빼놨길래
    드디어 길드퀘 생기나 했는데
    공헌도 표시만이네

  • 23.03.01 04:48

    이정도면 인정 그래도 모니터링은 하네요

    이제 정령 렙업 20 40 60 80 이것만 개선좀 부탁드려요

  • 23.03.01 05:56

    캐서린 너무이쁜거아닙니까

  • 23.03.01 08:14

    버그문제 해결 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 나을 듯 합니다. 많이 고생하시는 개발자 분들께 격려 보냅니다.

  • 23.03.01 13:31

    애정도 감소 자체가 먼 생각인지 모르겠음... 100이든 50이든 어차피 다들 0되도록 신경 못쓰는 상황아님?

  • 23.03.01 18:22

    인연도 하락은 없애면 죽인다고 옆에서 누가 칼들고 협박함?
    불쾌하기만 한데 왜 이 악물고 끌고 가려는거? 굳이 이벤트랑 엮어서 인연도 올리는거 강요해놓고 패키지 내놔서 팔아 쳐 먹으려고?
    대체 어떤겜에서 그딴 짓거리 하는지 알고싶다
    하락완화에 나들이2배 이딴거 하지 말고 그냥 인연도 하락 이란걸 쳐 없애라고

  • 23.03.01 19:06

    다행히 기대되는 내용이 많네요~~

  • 23.03.01 20:59

    캐서린 코스튬 너무 마음에들어요!

  • 23.03.02 03:02

    진짜 인연도 하락 고집하는건 대체 왜그러는거임 차라리 인연을 올리기 어렵게하던가

  • 23.03.02 10:26

    오브젝트 안꺼내도 보유효과 적용시켜줘요 왜 다 깔게만들어요

  • 23.03.02 12:50

    고생많으십니다..어떻게보면 한섭에서 잘 개선하셔서 나중에 일섭오픈때는 완벽판으로 흥하실수있을듯...일섭처음 오픈시에 개판이였던거 9개월간 개선하고 한국에서 오픈해서 잘나가는 모게임처럼....어째튼 화이팅입니다

  • 23.03.04 07:30

    인연도 하락이 꼭 필요한 기능인가요?

    인연도 시스템과 연관된 캐릭터가 한 두개도 아니고
    34개(현재 정령도감 기준 전체 수집정령 수 46에서 커먼 등급 정령 4, 태생 파랑색 정령 8 을 제외 = 46 - 12)인데
    지금 이 게임에서 꼭 필요한 기능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인연포인트와 관련된 시스템에 대해 유저가 납득할 수 있도록
    제작진의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캐릭터 인연 스토리의 보상으로 지급되는 코스튬이 일부 캐릭터에 한해서는 개인적으로 아쉬웠는데
    인연 스토리의 마지막 결말과 보상으로 지급되는 코스튬이 연관성이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예를 들어 지호)

  • 23.03.03 23:22

    로그인 다른계정으로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좀

  • 23.03.12 15:48

    pd님 욕 마이 잡숫고 계신데 알고는 있나

  • 23.03.13 00:39

    진지하게 과금 아이템들 너무 창렬인거 같음 꼬접하는 사람 점점 늘어나는데 이거 진짜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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