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동행 (푸른 약국 커뮤니티 카페)
 
 
 
카페 게시글
공지 사항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실행(메인컴퓨터로의 접속)이 안 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케이 추천 0 조회 68 19.12.31 19:4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0.01.12 12:43

    첫댓글 아직 문제의 원인,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아마도 윈도우10 의 보안이 강화된 것이 원인으로 추정되고, 조제실의 컴퓨터를 계속 고정시켜놓고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괜찮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고로, 저희 약국의 조제실의 컴퓨터는 제가 소프트웨어 개발을 할때 사용하는 컴퓨터를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인, 해결방법을 찾게 되는대로 다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20.01.22 21:32

    일단, 위의 윈도우10 방화벽 화면은 점심시간에 메인컴퓨터를 꺼두었다켠 다음 알리미팜도 껐다켠 경우에 즉시 발생하는 것을 정확하게 확인했고, 아마도 알리미팜 업체에서 원격지원을 위한 코드가 윈도우10 운영체제에 방화벽 권한 관련 요청을 보내기 때문으로 추정되어집니다.
    일단 저희 약국 조제실에서는 그 이후로는 푸른약국이 잘 작동하는데,
    더 지켜보고 원인, 해결책을 파악하는 대로 다시 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