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4년 7월 1일(월) 오전9시부터 단말기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 다음 업그레이드 방법을 참고하시어 업무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단말기 업그레이드 방법
-단말기 전원을 켜면
-[SW 업데이트] 화면에서 [다운로드] 클릭 → [SW 업데이트] 진행 → [SW 업데이트] 완료 후 [설치] 버튼 누르기 → 단말기 전원 종료 후 재실행 시 업그레이드 완료
4. 단말기 업그레이드 이후 버전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요.(정상버전 전용단말기 : 1013, 스마트폰 : 1032)
5. 주의사항
**단말기 업그레이드 과정을 모두 마쳐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당일/시간에 활동보조를 제공하고 결제를 못한 내역은 소급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요.
*소급결제 사유는 '단말기 업그레이드 등'을 반드시 선택해주십시요.
* 오전시간은 업그레이드 인원이 몰리는 경향이 있어 오후에 진행하시길 권유드립니다.
6. 단말기 업그레이드 과정
*전용 단말기
*스마트폰
1. 결제어플을 열게되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겠냐는 문구가 나타나면 선택하여 진행
2. '업그레이드'관련 문구가 나타나지 않으면 본 기관에 문의하거나 방문하여 해결
**스마트폰 사용 활동지원사분들은 단말정보 확인후 '1032'버전이 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사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