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명시윤
매일 수업 시간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클래스 카드를 통해 단어 암기에 효율을 높여줌. 직접 과자와 초콜릿을 사서 활동하므로서 초콜릿 감별사가 되는 것을 영어로 배우며 공부방법을 향상함. 본문을 배우고 학우들과 함께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관계대명사나 전치사 동명사 분사와 같은 문제를 만들거나 문제을 풀어보는 등 문제풀이 능력을 높여줌. 친구들과 함께 여행지를 선택하여 어떻게 여행을 할지 정하며 우리나라와의 차이를 영어로 소개하여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킴. 선생님의 공부방법을 통해서 노래나 몇 공주라고 말을 하면서 분사구문이나 관계대명사 등을 기억하기 쉽게 하여 시험을 볼 때 쉽게 기억하여 유리하게 작용되게 함. 영어를 잡아라라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친구들과 함께 각자 선생님의 과제를 자신들의 자기소개서나 시그니처 스타일 등을 활동을 공유하고 도와주며 같이 성장함. 노래를 사용하여 쉽게 문장을 외우게 하여 서술형 대비로 사용하여 시험대비로 도움을 줌. 친구들과 모둠을 정해서 어느 나라로 여행을 갈지에 대해 정하고, 그 나라에서 어디로 갈지 친구들과 날짜 별로 각자의 일정을 영어로 하며 무언가 영어로 소개하는 것에 도움이 됨. 영어 본문에 있는 33인의 광부들의 영화를 보고 내용을 기억하고 어는 상황에서 어떤 문법이 사용이 되어야 하는지 알게됐음. 모의고사의 문제을 한가지를 정하고 그 문제에 대해 해석과 분석을 한 뒤에 친구들 앞에서 그 문제를 설명하면서 자신이 알려주며 자신이 부족한 점이나 어떤 성분이 중요한지 바로바로 알 수 있게 됨. 또한 친구들 앞에서 설명하는데 있어 떨림없이 누군가 앞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발표에 자심감을 얻게 됨. 영시 짓기를 통해서 시를 적는데 필요한 감각이나 느낌을 영어로 적으며 표현하는데 영어의 사용의 발전에 주는데 도움이 됨. 또한 가정법 과거를 사용했기 때문에 If + 주어 + 동사의 과거형 ~, 주어 + 조동사의 과거형(would, could, must, might, should...) + 동사원형 ~의 대해 사용을 알게 됨. 생체 모방 기술에 대해 영어로 이해하여 직접 무슨 생체모방기술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며 거기에 맞는 알맞은 동사나 문장의 성분을 알게 되며 성장하게 됨. 5형식에서 동사의 사용에 대해 배우게 됐는데, 사역동사, 지각동사, 준사역동사에 대해 알게 되었음. 이때에 사역동사는 동사원형을 사용하고 지각동사에서는 동사원형/-ing/p.p 중 알맞게 사용해야 하고, 준사역동사에서는 동사원형/to 부정사를 사용해야하며 나머지들은 to부정사를 사용해야 하는 것을 알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