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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죄를 범하는 자는 죄의 종이니라." 그리고 죄의 악덕은 무섭고 비참한 노예상태이다. 그러나 그 비참함은 우리가 "진리 에 순종 하기 위해 " 올 때 끝이 납니다 . 우리의 복되신 주님 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너희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 를 자유케 하리라 ."왜냐하면 우리가 그분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 를 진심으로 받아들일 때, 그 은혜는 우리 안에서 다스리고, 우리의 의지를 인도하고, 강화하고, 확립하기 때문입니다. 그 분의 봉사에 참여하겠다는 결심, 그것은 완전한 자유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상 죄의 주인공이 되지 않습니다. 이 중요한 문제에 대해 사도 바울은 특히 로마인들에게 보낸 서한의 6장, 7장, 8장에서 다루고 있다 . 나는 마지막 주일과 다음 주일을 위한 우리 교회의 서신 독서 를 선정합니다. 그러나 이 부분들 사이에 무엇이 놓여 있는지를 고려 하는 것이 현재의 기회에 유익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제 여섯째 장의 열두 번째, 열세 번째, 그리고 열네 번째 절(롬6:12-14)을 묵상합시다.
* 1712 년 7월 6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설교한 것은 그가 25 세가 되던 해 한 달 후 였다.
H2
100 삶과 글 OP BEN6EL.
God의 자녀들에게 허락 된 죄로부터의 자유
이 세상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자유 입니다.
여기 —
나는. 그들의 자유의 땅 . 그들은 " 율법을 어긴 것이 아니라 은혜 아래 있다." 은혜 는 우리가 그것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든지 간에 즐거운 단어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오레이스 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즐거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자연적 이성의 교만은 그 안에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신앙 은 그 안에서 모든 위로 와 격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는 참된 신자의 마음을 정화 시키고, 생기를 불어넣고, 기쁘게 한다 . 어떤 것들은 대조 를 통해 더 잘 이해 됩니다. 여기서 ^' imder Grace" 라는 표현은 율법 아래 있는 ** 의 표현과 대조 된다 ." 이제 " " 아래 있다 " ^ 어떤 것 이든 지 그 권위 나 능력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것 , 즉 마음 과 양심 이 취해지는 것이다 그것을 감당 하고 , 우리의 모든 행동 에서 그것에 의해 다스려 지게 됩니다. 거기- 왜냐하면 하느님에 대해 조금이라도 염려 하는 모든 사람들 , 하느님의 열정 이 그들에게 어떤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은 " 율법 아래" 있거나, " 임더 그레이스." 그러나 < 구<b211>하지 않는 사람들이 매우 많다 21>하나님 이 아냐면; 그리고 이것들은 우리 사도의 의미 에서 , 율법 아래 있지도 않고 ^은혜 아래 있지 도 않습니다. 그러나 그가 말하는 바 는 "법이 없는" 것이다 . (롬 12:10) VII. 9.) 이처럼 세상에는 세 부류 의 자식들이 있다 : 율법이 없는 사람들 ", 그들은 육신의 안전 속에 살고 있다 . 불안 과 두려움 속에 사는 "율법 아래 " 의 사람들 ; 그리고 " 은혜 아래 서", 양심의 평화 속에 사는 사람들 ; 그들의 마음이 비교적 만족스럽고 증가하는 상태에 있는 사람들. Li ope 또 는이 세 가지 클래스 중 다른 하나는 모든 개인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다른 것들을 고려 하지 않고 는 오이트 계급 의 상태를 적절하게 제거할 수 없으므로 , 여기서 우리는 그들 모두를 고려 해보자 . 육신적으로 안전한 사람들이 " 두려워하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말이다. 두려워하는 자들은 복음의 참된 신앙을 갈망하도록 격려를 받는다 . 그리고 ** fi^e in- indeed"인 자들 은, 안전을 약화 시키거나 불필요한 두려움을 느끼기 위해 외면 하게 해야 한다 .
먼저, " 법이 없는" 사람들의 상태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 그들은 " 율법 아래 " 도 아니고 "은혜 아래 있지 도 않다 ." 율법 이 그들을 정죄 할지라도 그들은 그것에 대해 무감각하기 때문이다 . 이런 부류 의 사람들은 현대 에 살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 이다 . 그들은 "육체 의 정욕 과 안목의 정욕 과 이달의 자랑"에 고삐 풀린 불을 내뿜 고 있습니다 . 그들의 온 남자는 이런 것들에 헌신한다 . 그들은 그것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그러한 즐거움 을 겪 지 않는다 . 연 이 은 흥분 은 그들에게 현재에 대한 즐거움 을 가져다주고 ,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한다 . 그들의
설교자와 목사. lOL
주된 율법 은 하나님의 율법 이 아니요 그들 자신의 의지, 그들의 ** 육신의 마음이다." 만일 신성한 권위 가 그 요구에 끼어 든다면^ 그들은 마치 하나님께 "우리를 떠나가라"고 말하는 것처럼 , 그들의 실천 에서 즉시 그것을 거부 한다 . 또는 그들은 그것을 대체로 소홀히 다루 지만 , 아마도 그들은 때때로 그들의 양심으로 인해 혼란스러워 할 것이다 . 그들은 자기애 와 자기만족의 맹목성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분의 섭리 안에서 " 침묵을 지키 시기" 때문에, ** 그들의 내적 생각은 이렇습니다, 나는 슬픔을 갖지 않을 것이다 .^^ 그러나 그분 이 자비로우 신 하나님 이시지만 또한 공의로우 신 하나님 이시며 복수하시는 분 이심을 그들이 상기시킬 때 악에 대해 , 그들은 양심의 가책을 가라앉히기 위해 주저하지 않고 어떤 성경 구절 을 붙잡 고, ^죽을 때 이 거짓 된 의존 속에서 떠나 간다. 언제나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 벌을 받는 것에 대한 진정한 경각심을 느끼 며, 그들이 실제로 " 고통 의 장소로 들어올 때까지 "입니다. 아스프 그들은 육체 와 마음의 욕망에 완전한 노예가 되었으며 , 그들의 욕망 육신의 본성 은 너무나 그들 자신의 구성 부분이 되어서, 그들은 자유 가 주어질 때 조차도 그것을 갈망하지 않는다. 만일 그들이 이따 금 덕행에 있어서 어느 정도 안일함을 가진다면, 그러한 안일함은 곧 그들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선 한 소망 과 선 한 의도 에 안주하며, 그들의 무지 와 타락이 결코 그것을 성취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달성하기 위해 . 그들은 vrisdom없이 죽습니다 !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그러한 아들들을 두려운 근심 과 기대로 징계하셔서, 그들을 알게 하시려는 것은 분명 큰 자비이다 그의 무서운 질투 와 거룩 한 분노와 함께. 이제 그러한 불길한 예감 과 불안 은 실제로 우리가 두 번째 부류에 속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의해 경험됩니다. 만큼 " 율법" 의 압력 과 속박 아래 있는 사람들 모든 사람은 율법 아래 있으며 , 율법에 복종 할 의무가 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율법 의 공포에 대해서만 분별 력 있는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것은 양심 속의 무서운 신념 을 통해 그들에게 자신의 요구를 가져다준다 . 그것은 그들이 행한 모든 것 , 그들이 행하는 모든 것, 그리고 그들이 남겨 두 었거나 남기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그들을 꾸짖고 정죄합니다실행 취소 ; 그리고 그들의 양심 은 여기에서 그들의 가장 은밀 한 생각과 말과 행동에 대한 하나님의 합법적이고 공정한 인식 에 깨어 있습니다 .* 그분의 율법 은 다음과 같이 보여줍니다. 타락한 사람의 심오 한 심정( 聖 人); 술래 양심 을 위협하고 , 의로운 저주로 양심 을 쫓 는다. ^* 율법 으로 말미 암아 죄에 대한 지식이 있느 니라." 그러므로 " 율법 은 그런 사람들에게 작용한다"는 것은 오직 "진노" 뿐이다. 그들에게 죄는 실로 " appeaxs sin " ; 그리고 그러한 것이 나타나야 한다 . 그러므로 그들은 몹시 불안해하고 괴로워한다. 양심은 놀라 고 겁에 질 려 움직인다
102 생애 와 저술. ^엥겔의.'
다양한 종교 행사에서 그들. 그들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이것들을 따르 며 , (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의 행위에서 결함이 있는 것을 만회 하고 , 그리하여 신의 불쾌 감을 진정 시키려고 상상한다.) 그러나 그러한 " 발명품" 은 가치가 없으며 , 어떤 가치 도 그것으로부터 되돌려 받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이 사람들은 한때 그들의 행위 중 어떤 부분 도 죄로 여기지 않았지만, 이제는 그것이 줄곧 죄 악이었다고 느끼 며 , 둘 다 알지 못한다 조언 하는 방법 이나 " 자신의 SotD 를 제공하는 방법". 양심은 이처럼 계속 소심 하고 괴로워하며, 그들은 한 가지 곤경 과 어려움 에서 벗어나 선을 행 하고자 할 뿐 , 그것을 행할 수 없는 무도로 빠져들 뿐이다 자유 와 마음으로부터 . 그들은 "하나님의 율법이 선하다는 것에 동의"하며, 그 요구가 선하다. 그러나 그들은 " 선한 일을 어떻게 행하는지 무지" 합니다 . 전자 의 상태 는 자주 후자의 상태로 병합됩니다 . 그리고 이 후자의 상태에 있는 사람은 자주 전자로 뒤로 미끄러진다 . 어느 쪽이든 엄격하게 인간 은 죄를 짓 지 않고 닫혀 있습니다. 두 클래스의 유일한 차이점은 후자는 이러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감지 하는 반면 전자 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둘 다 포로 상태에 있지만, "율법 없는" 사람들은 기꺼이 죄 의 속박 상태를 계속합니다. "율법 아래 " 에 있는 티이오스인들은 기꺼이 석방되겠지만 , 다만 그들 만이 그 결과를 어떻게 적용 해야 할지 알지 못한다 . 그러나 "율법" 은 이러한 사람들을 "그리스도에게로" "인도 "하고 , 그들이 그분을 전적으로 그리고 자유롭게 믿 게 하는 역할을 한다. 어느 참으로 그 독특한 사무실 과 디자인이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 께 데려오 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은혜 아래" 있는, 세 번째의 행복한 부류^에 이르게 될 것이다 . 곁에 그리스도 를 믿는 믿음 으로 그들은 비난 과 정죄로부터 자유 로워진다 . 주어진 은혜 의 체험 으로 말미 암아 그들의 양심 은 평온 과 평온 을 얻고, 마음 은 하나님의 거룩한 뜻에 대한 지식으로 밝아지게 된다 . 확신 과 사랑 은 이제 생생한 희망과 기쁨과 하나님의 능력을 동반 하여 영혼을 사로잡 고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삶의 진보 안에서 경험한다 . 그들의 자발적 인 순종* 율법 은 이제 그들 에게서 비난할 만한 것을 전혀 발견 하지 못한다. 과거의 죄악은 더 이상 고발 할 수 없으며, 남아 있는 부패가 더 이상 지배할 수 없다 . 영혼 은 깨어 있고 깨어 있게 된다. 하나님의 성령 의 도우심 으로 그들 안에서 완전한 정직에서 아주 조금이라도 벗어나는 것이라도 책망하 심으로써, 그들은 "모든 일 에서 스스로를 지킨다." 신중한;" 그리스도 를 통하여 힘을 얻기 위해 애쓴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 조건 인가, 나는 이것이 모든 사람의 의무 와 이익 이 아닌 가?
*갈라디에이.iii.24
설교자와 목사. 103분
미국은 그것에 대해 관심을 갖다 » 그것을 추구 하고 , ^모든 것을 우리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 한다.
이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복된 루터의 구 약 성경 서문을 읽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거기서 그는 율법 에 관한 인간의 이 세 가지 몇 가지 조건을 특별하고 분명하게 설명 하고 ,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곳에서 그는 그들 중 어느 쪽에 속해 있습니까? 그는 또한 로마인들에게 보낸 서한의 여섯째, 일곱째, 여덟째 장을 활용하라 .
이제 앞 의 두 부류 가 불행하듯이 , 이 마지막 부류 도 행복 하다. 그러나 앞의 두 부류에 속한 사람들이 마지막 부류 에 속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고통을 감수 하는 것에 관한 것처럼, 마지막 은 그들이 옆으로 비켜서 거나 다시 돌아 오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제 고려해야 할 점은 —
II. 경건 한 자의 의무 즉 , 내주하는 죄에 불순종 하는 것입니다 . 하나님께 순종 하는 것 ; 그리하여 그들의 자유를 유지하기 위해서 였다.
" 은혜 아래 " 있는 자들은 여기에서 사도에 의해 다음과 같이 훈계 된다 : "^ 그러므로 죄를 짓 지 말게 하라 . 몸이니, 이는 너희 가 후자의 정욕 으로 전자 에게 복종 하려 함 이니라." 죄는 땅 의 뿌리 와 같아 서 참 된 신자 안에도 남아 있습니다 . 그것은 i3 여전히 활성 상태입니다. 그리고 경건한 사람들은 아직도 그들 안에서 타락 한 나티우에 의 동요 를 느낀다. 이러한 선동은 그^의 의지를 구하고 , 그들의 육체적 지체 들을 죄 에 이르는 불의 의 도구로 사용하려 한다. 이제 의지 가 굴복 할 때마다 죄가 왕 노릇 한다." 그러면 혀 는 모든 지체 와 신체 감각 과 함께 그 규칙에 복종 하게 된다 .* 그리고 이것이 사실일 때 , 그 사람은 ddlen 이다 거듭 되는 어긋남 에 의해 , 율법 아래 서 *' 로 묘사 된 그 상태로 되돌아 간다." 주님 의 힘 이 여, 그러므로 우리가 죄를 다스 려야 하느 뇨 | 분노, 분노, 조급함, 무절제, 게으 름, 탐욕^' ness, &c. (마태. v. 29.) 다른 한편 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섬김 에 온전히 헌신 해야 하며, 우리의 지체 와 육체적 감각을 의의 도구 로 바쳐야 한다 하나님께 로 나아가라." (롬 12:10) XII. 1.)
이것은 분명히 우리의 의무 이자 합리적인 봉사이기 때문에, « , «n 은 가장 dkgracefoUy unreaable, 그리고 laanent 노예 제도 입니다. 할 수 있는. 그러므로 우리가 죄와 사망의 몸을 짊 어지고 있을지 라도, 우리는 언제나 사람 처럼 죽은 자 가운데서 '^ ᄀUv^' 떠나야 합니다. (갈 1:10) II.. 19, 20.) 이를 위해 우리는 항상 충분한 abiUty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스도의 죽음 과 생명 이 우리 안에서 역사 하기 때문입니다 . 만일 우리가 온전히 "은혜 아래 서" 살았다 면, 우리는 오직 선한 일 외에는 아무 것도 행하지 않았을 것이다 . 왜냐하면 경건 한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품성으로 행동 하지 못할 때마다 , 그들은 "율법 아래 " 로 되돌아가 게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다음과 같습니다 .
104 벵겔의 생애 와 저술*
가장 엄격한 언어로, 지오네 이지만 정말로 경건 한 사람은 선을 행 할 수 있으며 , 그것은 오직 sucb 라고 공언하는 사람들에게 만 해당된다. 죄 가 너희를 다스 리지 못하게 하라 " 또는 "너희를 다스리 라 ." 참 된 경건함이 없는 인간 은 외적으로는 죄의 죄를 잠시 피할 수 있지만, 내적으로는 죄 의 지배 아래 머물러 있다.* 이것이 그들이 하나님의 율법을 지킬 수 없는 것에 대해 불평 한다 . 바로 그 불평 으로 그들은 그들의 진정한 성격을 드러낸다 . 그러면 어떤 사람이 '내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하고 묻 지 않겠는가 ? 이 대로 가야 할까 ? 죄가 우리에게 혐오 스럽고 짐스러운 것 이라면 , 그래서 우리가 죄 로부터 자유로워지고자 하는 진실한 갈망을 갖기 위해서 라고 우리는 대답합니다. 바로 이 갈망 을 하나님께서 이미 우리에게 베풀어 주셨 으므로, 우리는 그분 앞에 간절히 기도 하여 그분 을 만날 수 있습니다.그것은 그의 작품에있었습니다 . 그리고 정말로,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인상을 가능한 모든 선하게 활용 해야 하며, 즉시 그렇게 해야 한다 . 우리가 죄 가운데 " 머무르는" 한 , 우리는 율법 의 노예 상태를 계속 하고 있는 것입니다 . *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 가운데 있는 경건의 상태에 대한 견해를 형성 할 수 있다 . 우리에게는 율법 과 복음 이 풍성하게 베풀어지 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 또는 다른 쪽 을 진지하게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 따라서 그들은 참된 자유의 편안함에 대해 아무 것도 알 수 없다 . 그들은 " 율법 아래 " 도 아니고 "은혜 아래" 도 아닙니다 .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율법을 특별히 짓밟 고 있거나 특별히 돌아서 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그의 현시된 은혜 는 방탕한^ 됨으로 바뀌었다 . 그런 사람들은, 할 수만 있다면, 그의 최후의 심판 을 피하기 위하여 무력 으로 그 에게서 하늘을 빼앗을 것이다. 거기 참된 기독교 의 p'actical 원칙들로부터 떨어져 나가 는 그러한 일반적인 *^ 이며, 이러한 원칙들이 그저 게으 른 것이라면 언제나 인간 은 즉각적으로 그것을 실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 하십시오 . 왜 그럴까요 , 그러나 우리의 거룩한 종교 의 참된 원칙들이 현재의 비 기독교적, 아니 오히려 반기독교 적인 삶 과는 너무나 정반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고백 하는 사람들 중에서 ? 그들 간음 한 마음으로 천국 을 가질 것이다 . 그들은 자신의 개인적 편의 에 맞 게, 또는 그들의 v^ 영광, 세속적 명예, 또는 수익성 있는 승진 에 맞게만 ^하나님을 섬기려 했다. 실로 그들은 스스로를 ** 선한 그리스도인이라고 생각하기 위해 기꺼이 행하고자 하는 것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볼 때, 그들은 틱시스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 를 아는 것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관심이 없다 ." *^ J또는 그들은 그의 율법 을 너무 가볍게 생각하기 때문에, 모세가 매 시간 마다 ^ IIS 사이를 오가면, 그는 매 번 ^k 를 산산 조각 낼 것입니다 . 2 테이블
* 콜로스. 나는. 6.
" 설교자 이자 목사. 4 105
너무나 큰 혐오 와 불복종의 B^lit 에 있는 돌 . 우리 시대의 이 무종교 의 주요 입구 는 부적절 하고 해로운 자녀 양육 에서 시작되며, 그로 인해 그들은 익숙 해집니다 . 어 릴 때부터 죄와 악덕 을 지녔다 . 남녀 모두의 아이들은 자신의 의지 에 따라 *^ 하도록 너무 많이 방치되어 있습니다 ." 사회의 모든 계층 에서 가장 낮은 계층에서최고; 그리고 이것은 어린 시절 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저지르지 않은 죄가 무엇인지 누가 알 수 있겠는가 ! 그리고 경험은 그들이 성장 한 후에 수디 인들의 마음을 감동 시키는 것이 얼마나 불가능 한지를 보여주 지 않는다 . 하나님 이 직접 손에 잡으셨고 , 그것이 가장 심각하게 느껴졌습니까? 이 그들의 상태 의 가장 나쁜 부분은 이 가장 가련하게도 잘못 알려진 그리스도인들이 그들을 확증하는 파멸적인 자기기만 입니다 - 불 경건과 허영심 과 죄악으로 그들을 확증합니다, 종교적 진리 와 관련된 관념 과 형식 들의 기만적인 퍼레이드에 의해, 그것들은 오직 파멸된 자들의 개인적 회복을 위해서만 주어졌다.남자. 그들 자신의 선호 와 상상력 에 이끌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한 때 에 그러하기 때문에 다른 때에 "율법 을 지키 다" 고 생각한다 " 은혜 아래서" , 그리고 " 율법 없이". 이러한 &ncies 를 가지고 그들은 경건해지기를 바란다고 고백할 때 스스로를 즐긴다 : 상상 속에서 는 그렇게 되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된다 결코; 왜냐하면 그들의 경건은 지속되지 못 하며 , 때때로 그들은 그들의 죄를 고백 하고 심지어 성례에 참석 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 이것을 준비 하기 위해 그들 중 일부는 꿈 에서처럼 세 계급 을 통과 할 것입니다. 금요일에 그들은 진실 로 그들이 줄곧 그래 왔던 것 , ** uithout 법이 될 것입니다 . 토요일에, 법에 따라 ; 일요일에, 은혜 아래 ; 그리고 이러한 진보 는 무의미한 기도 와 공허한 마음으로 하는 열정 에 의해 그들과 함께 성취된다. 이것에 의해 , 그리고 전체* 에 의해, 사업 은 다시 잊혀진다. 어쩌면 바로 그 다음날 그들은 율법 이나 은혜에 의해 인도 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그^ 토요일 이라는 명백한 증거입니다. 참회 와 그들의 일요일 신앙 은 위선 과 형식보다 더 나은 것이 전혀 없었다; 분명 성령 의 감화에 대한 자애로움 과 진심 어린 복종 이 전혀 담겨 있지 않았는데, 그 성령의 감화 는 아마도 그러한 종교적 전쟁 중에 그들에게 감동을 주었 을 것이다. 에르시스. 오, 그들 모두의 눈이 열려 그들의 비참한 상태를 보게 될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lse 자존감 은 인간이 진심으로 굴복하지 않는 한, 인간이 스스로를 강화하는 바로 그 망상 이라는 것이다 그들의 은혜 로우신 왕의 기뻐하심. 그들의 자존감 에 대한 " 강한 망상" 은 우리가 그들의 양심에 감동 을 주거나 그들의 마음을 감동 시키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날카로운 설교 로도 말입니다 회개 할 때, 또는 최대한의 힘으로
106 벵겔의 생애와 저술.
은혜 의 설교. 만약 우리가 이헴 을 더 나은 상태로 이끌 려고 시도 한다면, 그들에게 스스로를 더욱 밀접하게 파고들 필요성을 압박 함으로써 국가를 만들려 한다면 , 그들은 이렇게 생각 하거나 둘 중 하나이다 불필요하거나, 그들은 마치 우리가 종교 의 모든 위안을 빼앗고 싶어하는 것처럼 우리를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본다 . 그러나 진정한 의미 에서의 종교 는 그들이 아직 결코 도달 하지 못한 것이며, 비록 그들이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할 절호의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술래. 모든 사람은 신앙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 더욱이 신앙 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른 사람들은 종교적인 행위에 대한 시간을 엄수 하고 cona^tant 수행 으로 자신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놀라운 고통을 겪 지만,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완전한 자유의 법" 이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훌륭한 길"이라는 말 과 그 길을 자유 롭고 즐겁게 걷 는 방법 . 그들이 " 진리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 를 받고", "마음을 다하여 " 받기를 바라는 마음을 어찌 금할 수 있겠는가? 그들의 형식적인 것이 아니라 " 그들 자신을 주님께 드리라 ."
그들의 삶이 " 은혜 아래 " 에 있다고 증언하는 사람들 , 그리고 주로 그렇게 남아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우리는 ^d 를 격려할 것을 권고한다 모두의 인내에, &c.
5. 사도행전에 대한 설교 ii. 40.*
성 바오로는 디모데 에게 보낸 첫째 서간 2 장 4 절 에서 하느님의 보편적 사랑에 대한 고귀한 증언 을 합니다 . 그분 자신이 영광스럽게 누리신 그 유익 을 누리셨다 . 거기서 그는 "우리 구주 하나님, 그는 모든 사람을 구원 하고 진리의 지식 에 이르 게 하실 것"이라고 말한다 . 인간 은 영생 을 위해 창조 되었지만 , 한 사람의 불순종으로 심판이 임한 이래로 우리는 영생에 대한 우리의 본래 의 권리를 상실해 버렸다 모든 사람은 정죄에 이르게 되느니 라." 그래도 자비 의 아버지 께서는 모든 사람을 위해 죽으신 당신 독생자를 우리의 중보자로 주시고 임명 하셨는데 , 그 독생자는 모든 사람을 위해 죽 으셨 으므로 모든 사람에게 그분을 믿 으시고 , 이로써 영원한 구원 의 축복 을 회복>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또 다른 고귀한 증거는 성 베드로 가 우리 앞에 놓인 본문 에서 제시 합니다. 여기서 그는 예루살렘 교회 앞에서 모든 인류에 대한 하느님의 선의 를 인정^한다고 증언한다. 그리고 이 사도가 그들에게 증언 한 것을 우리 에게도 똑같이 확실하게 증언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고려해봅시다 .
* Tubiagen 에서 설교, }^ 24th j«ar, mu
설교자와 목사. 107명,
우리를 죄 와 불행에서 완전히 해방 시킬 위대한 구원; 게시자 : iiiqtiiring,
첫째, 이 위대한 구원 을 이룬 사람들이 바로 그 사람들 입니다 .
오늘 본문 의 말씀 은 성 베드로가 오순절에 놀라운 성공을 거두며 설교한 그 기억에 남는 설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나서 그는 예루살레인 에 있는 유대인들 에게 " 너희 자신을 구원하라"고 말했다 . 유대 민족 은 하나님의 특별하고, 받아들여 지고, 선택된 백성이었다. 그리고 그분은 그들에게 그분의 말씀 을 맡기 시고 나타내 셨다. 그분은 그들에게 할례의 언약을 주셨다. 그리고 그들에게 가장 뛰어난 특권 과 혜택을 많이 부여하였다. 그러므로 그들이 그토록 풍부한 구원 수단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더 이상 필요한 것이 없다는 것은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또한 그리스도 께서 친 히 개인적으로 설교 하시는 것을 들었고 , 그분의 기적을 목격 했다. 그러므로, 비록 나머지 세상 사람들이 무지 하고 구원의 길 에서 벗어났 을지라도, 이것은 가능할 것이라고 쉽게 가정할 수 있을 것이다 유대인들 의 경우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 그러나 성 베드로 가 여기서 간청하듯 이 말씀을 전하는 것은 유대인들에게 그렇다 . 오늘 본문 말씀에서, "너희 자신을 구원하라!" 전과자- 그 후로 모든 인류가 그들은 하나님의 구원 을 가장 절박 하게 외면 하고 있다. 이 추론 은 너무나도 명백 하게 가능한 증언 에 의해 확증 된다 .* 인간이 거짓말을 하는 정죄 에 대한 심판 은 보편적이다 - 아니다 오직 유전적인 부패 때문 이기도 하지만, 우리 자신의 다양한 고질적인 범죄 때문 이기도 하다. 곁에 이것들을 우리는 "죄 아래 팔려간" 되었다 — 죄에 사로잡 힌 자들과 노예 가 되었다 * 이것이 우리 자신의 상태 이다. 유대인들 . 그리고 그리스도 께서 그들에게 선언 하신 것처럼 , "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할진대 너희는 참으로 자유 로 울 것이요"(요한복음 viii. 86) ; 그러므로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살아있는 신앙 에 의해서 만 자유 로워질 수 있다. 우리의 모든 종교적 형식들은 이 구원을 위해 우리에게 거의 도움이 될 수 없으며 , 마치 이사래의 시대에 종교 의식이 그것들을 유용하게 할 수 없었던 것처럼,우리 주님. 우리 도 그들 처럼 우리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 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 우리는 의 순수한 진리를 듣고 읽을 수 있습니다. 신성한 계시 ; 우리는 은혜의 규례 를 가진 참 된 교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정기적인 봉사의 직무 를 수행하는 유익 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가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 이르게 하는 많은 수단이 되는 탁월한 은총 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간절히 사소하며 영원한 구원에 이르 리라. 그러나 우리가 마음이 새로워지지 않고 생명이 변화되지 않는 한, 우리는 아직 이들로 말미암 아 구원 을 받지 못했다 는 것이 확실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우리에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나^ 말 해야합니다
108 생명 AXn 베노엘의 글.
우리에게 이르 시 되 ** 너희 자신을 구원하라 ! (성경 에 대한 가장 확실한 확신 과 정확한 지식 도 없다. 사실 이나 교리는 그 중요한 영향력을 대신 할 수 없다. 생명 의 기쁨은 그리스도 안에서 구원 을 얻는다 .) 성 베드로 가 유다인들에게 " 너희 자신을 구원하라"는 이 연설을 사용했을 때, 그들이 본 지 아직 8주가 지나지 않았을 때였다. 영광의 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으셨습니다 . 이것은 우리에게 얼마나 명백하게 가르쳐 주 는가, 그것은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겪으신 고난에 대한 가장 완전한 역사적 지식 으로 우리 자신을 만족 시키는 것이 아니라 , 숙고 하라는 것이다진지하게, 우리는 어떻게 믿음을 통해 크리스가 그의 고귀한 죽음 으로 우리에게 얻은 ^구원 안에서 실제적인 교제에 이를 수 있습니까! 그러나, 슬프게도 !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aU 를 위해 죽으셨다 는 것이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 인 것처럼 ^ 사실에 대한 단순한 지식 으로 만족하는 경향이 너무 많습니다 . 우리를 위해 순차적으로 ; 이런 의미에서 그분은 그분의 가장 고귀한 피로 우리를 구속하시고 사셨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결코 단순한 것으로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B25> 이 발 의 진리 에 대한 확신, 또는 그것에 대한 단순한 개념 에 의해서, 아무리 옳다 할지라도; 또한 성경의 보증 에 의해 승인되지 않은 어떠한 추정 에 의해서도 아닙니다. 그리스도로 말미암 아 구원받는 것을 가장 자신 있게 의지 하는 많은 사람들은 종종 어떤 진리에 대해서도 가장 나쁜 상태에 있습니다 그에 대한 관심 . 왜 ? 왜냐하면 그들의 확신 은 단지 육신의 상상 이나 광신적인 추정일 뿐 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께 로 돌이키 지 않고 외 인이 되는 한> 회개 와 죄의 버리는 것 ; 우리의 신앙 이 역사하지 않는 한 . 사랑 으로 말미 암아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감사의 표현에 실패 합니다 . — ^우리는 그분의 구원에 대해 완전히 낯선 사람으로 남아 있어야 하며 , 아무리 끊임없이 공적 예배 에 참석 하거나 사적인 헌신의 모든 의식을 채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이 구원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를 살펴 본 후, 우리는 생각해 봅니다,
II. 수여 방법.
구원 그 자체가 영광 스러운 것처럼, 구원의 언어 도 영광스럽기 때문에, 여기에 다음과 같이 표현 되어 있다: " 너희 자신을 구원 하라! " 또는, " 당신 자신이 행복 하고 축복 받게 하십시오." 이 일을 해야 하는 사람들은 물론 지금까지 가장 불행 하고 불행한 도끼 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본성적으로 그러 하니, 모두가 죄 아래 있으므로, 그리고 그 포로 상태에 갇혀 있고, 나는 율법 의 저주 아래 있으며, 하나님의 진노를 진노 하고, 우리가 "하나님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우리의 충성을 가지고"가 되지 않는 한, 그리고 그렇게 머물러 있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양심 은 언제나 공포 에 떨기 쉬우 며, 양심의 d^n 필, 그렇다, 자주, 더욱 위험한 것은 , 그것은 무감각 하고, 다음과 같이 그을린다 . 뜨거운 다리미 로. 따라서 하나님에 대한 확신 이 없고 그분 에 대한 사랑 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cannot.be "그를 믿음이라 부르라"고 말합니다 .
설교자 A^ND 목사님. 109분
fiilly/' 우리가 그런 것에 머문 다면 3. 이와 같이 말하면 , 우리는 자연 적인 삶 동안 노예로 무엇을 하고 있는가? 그리고 이 삶이 끝날 때, 무엇이 영원히 환난 과 진노 의 오두막 으로 남을 것인가! 그러한 상태를 지속 하는 모든 사람에게 지옥 의 형벌은 불가피하다 . (롬 12:10) 이» 왜냐하면 이것은 " 진노의 자녀" 가 되는 것을 고집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 "소외된 하나님의 생명 으로부터 ; " 악 한 자의 자녀", 이로써 죽음 이 우리 안에서 왕 노릇 합니다 . 세상 은 악한 모본으로, 마치 거 센 시냇물 처럼 우리를 멸망으로 끌어들입니다. 우리 안에, 주위에, 위 에, 우리 앞 에는 어둠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 비참함 도 위대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위대한, 아니 훨씬 더 큰 것은 현재 우리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는 구원이다. 우리가 불행하고, 가장 절망적이고, 구원받지 못했 을 지 라도, 하나님은 기꺼이 우리를 구원 하시고 행복하게 만드 십니다, 만약 우리가 기꺼이 들여다보 고 감사 한다면, 우리가 현재 하고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른, 그리스도 자신이 " 오프닝 </b26"으로 묘사한 그 위대한 구원<b28>눈먼 > 과 사람으로 흑암 에서 빛으로 돌 이키 며, 참으로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 돌아오게 하느니라 . 그리하여 그들이 죄 사 함을 받고 + 그들 가운데서 그를 믿는 신앙 으로 말미 암아 거룩하게 되는 기업을 받게 하려 함 이니라." (사도행전 xxvi, 18) 그 구원이 얼마나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큰지 보십시오 ! 그러나 그것이 위대 하기는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진심으로 그것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그것을 나누어 주 십니다 . 그리고 그들 에게는 하나님의 아들 의 모든 것을 이용하시는 의가 ᄂ입력되나니, 그분 을 위하여 그리고 그분 과의 교제를 통하여 그들은 그분의 하늘 것이 된다 아버지의 선택 받고 사랑하는 자녀들 , 그리고 자녀들의 권리 에 의해 , 하나님의 하늘 " 기업" 의 일부를 " 얻게" 됩니다. 모든 사람은 거룩하게 됩니다." 그들은 이 세상 에서도 " 입양의 영" 안에서 " 항상 그분 께 가까이 가"는 특권을 누리 고 있으며, 이제 그분 을 숭배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로서, 왜냐하면 그들은 "악한 양심 으로부터 " 구출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들이 "죄의 종 들"이었던 것처럼, 지금도 그러 하다 "베크메" 는 "죄도 아니요 사망 이나 우리의 대적 마귀 도 아니요 이 세상에서 그의 선택 의지 도 없는 의의 종 들"을 축복 합니다 또는 그 다음에는 더 이상 지배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그리하여 그들은 그들의 공통된 주님 의 능력과 힘을 기뻐하며 그들의 길을 떠날 수 있으며 ,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두려움과 함께 " , "하느님 께 기꺼이 낯선 사람으로 남아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이 더 이상 낯선 사람도 외국인도 아니고 동료 시민 인 성도 들과 하나님의 권속 을 위하여", 그래서 그는 그들이 이미 옳은 도끼 질을 하고 있는 것처럼 , 그들을 "만나 게" 하기 위해 날마다 준비시키고 있다 그리고 제목은 " 빛 가운데 있는 성도 들의 기업을 위하여 "입니다. 하나님은 "그들의 몫" 이십니다 .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 께서 실제로 가지고 계 신 위대한 구원 입니다 .
110 LIFE AND WRITINGS OP 벵겔.
우리에게 속해 있으며 , 우리가 그것을 소유 하는 주된 목적은 돕고 구원하기 위해 뻗어 있는 전능 한 손을 붙잡 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그 손이 우리를 들어 올리 게 함으로써 말입니다. 우리 구주께서 그의 거룩 한 사역 을 정 하신 것은 바로 그 목적을 위하여 우리의 행복 과 축복에 도움이 되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리스도 께서 그분의 봉사자들을 통해 우리에게 보내 시는 설교 와 가르침 외 에도 , 우리에게는 그분의 기록 된 말씀 과 규례가 있습니다 . 그러므로 우리 앞에는 구원 의 길 과 수단 이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수단을 사용하는 방법과 길을 걷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 우리는 이 두 가지 중에서 가능한 모든 성실 함과 열성을 가지고 즉시 우리 자신을 이용 해야 한다. 우리가 어떻게 그 일을 시작해야 하는지 묻습니다. 우리는 성 베드로와 함께 대답 합니다. ^* 회개 하고 돌이켜 너희 의 죄 가 지워 질 수 있도 록." 그것은 오직 참된 회개 에 의해서 만 가능합니다. 마음의 변화 는, 오직 진실 하고 진심 어린 회심 에 의해서 만 " 이토록 큰 구원 " 이 <될 수 있다/B21> 된 언제나 마음의 상함과 영의 통회 가 선행 됩니다 . 우리는 여기서 유대인들 에 대해 읽습니다, " 그들이 마음에 찔렸 더 라." 즉, 전파된 말씀 이 그들의 마음에 들어갔다 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부르짖 었습니다. "형제들 아 우리가 무엇을 하리요 ?" — 베드로의 연설 은 이러한 마음의 준비 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 그는 그들이 메시아에 대하여 짊어진 심한 죄와 그의 고난에서 생기는 거룩 한 유익을 그들에게 나타내 보였다 . 그리고 그들은 그것에 의해 그들 자신의 구원 에 대한 가장 심각한 경각 심에 영향을 받았고, 그래서 그들 자신과 그들의 최선을 다해 완전히 절망하게 되었다공연을 하면서, 그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 자신이 하나님의 은혜 로 돌아올 수 있는지 를 알 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오 사람아, 네가 누구 이든지 그와 같은 경험을 해야 한다 . 비록 그대가 직접 그 대의 손으로^ 또는 그대의 서플^나이, " 생명의 왕 "의 목소리로 "죽일지라 도" 그대는 너의 죄를 인정 하지 않을 수 없다.사실상 그를 십자가에 못 박으셨습니다 . 이것이 그대가 하나님의 불쾌하 심에 경각 심을 느끼 고, *^ 내가 무엇을 하리이까 하고 물 어야 할 충분한 이유이다 . 그러니 그대 자신을 ^전적으로 그분께 내맡기 고, 그대를 어떻게 대 할지는 그분의 기뻐 하시는 일에 맡기 십시오. 오, 그러한 상처 입은 마음의 상태가 우리의 타락 하고 타락한 것에 대한 몇 가지 일시적인 생각 과 약간의 인상을 갖는 데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망가진 상태! 우리는 우리의 죄 와 부패를 진정으로 깨달 아야 하며 , 그래서 이 문제를 하나님 앞에 심각하게 제기 하고, 이렇게 말 해야 한다. 이같이 내가 죄를 지었나 이다!" (조쉬. VII. 20.) 우리는 우리의 가난, 수치심> 벌거벗음을 감추지 말아야 합니다. 타고난 덕 행과 선 행 에 대한 모든 확신 은 반드시
설교자와 목사. 아픈
완전히 포기되어야 하며 , 우리의 단순한 질문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 *'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또는 " 나는 무엇을 해야 구원 을 받을 것인가 ?" 회개 하라는 사도의 요구 는 또한 하나님의 요구이며, 마음 과 정서 의 진정한 변화를 의미한다. 하나님의 율법 을 합당하게 고려 하고, 양심의 소리 에 귀를 기울이 고 , 하나님의 의로운 불쾌 하심에 떨 며, 우리가 그의 가장 은혜롭고 신실한 사랑을 그토록 비참하게 보답 하였다 . 그러므로 우리는 그분 앞에서 우리의 죄 와 죄책감 을 인정하고 항상 겸손하게 느끼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그분의 피조물 중에서 가장 무가치 한 존재 로, 수치와 책망 과 처벌 외에는 아무 것도 받아 마땅 한 사람으로 여깁니다. 우리의 자신감, 우리의 거짓 안전 은 떨어져 나가 고 포기된다 . 우리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죄 사 함을 간청 합니다 . 우리는 그분 을 우리의 중보자 로 부릅니다. 그분을 앎으로 말미 암 아 우리는 의롭다 하 심을 얻게 됩니다 , (이사야). liii. 11 ;) 그분 을 믿음 으로 말미 암아 우리는 성령 을 받습니다 . 우리의 모든 날을 다스리고, 생각나게 하고, 꾸짖고, 훈계 하고 , 가르치 고, 위로 하십니다. 이것은 참으로 " 구원 의 도움"으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 구원 받는 나 ^ 거 룩한 부르심으로 부르심을 받은 것이니 , 이는 우리의 행위에 따른 것이 아니요 오직 우리 아버지의 뜻에 따른 것이니 라" 그리고 " 세상 이 시작되기 전에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입니다. (딤후 2:10) 나는. 9.) 그러면 우리의 모든 이름의 죄가 사함을 받았느니라. 그렇다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를 죄인을 구원 하기 위해 세상에 오신 분 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가장 중요한 문제를 올바로 이해하는 데 달려 있는 것은 오직 그만큼뿐이며, 우리는 더욱 특별하게 주목 해야 합니다.
니. 이 구원 을 전유하는 방식. 이 ** 너희 자신을 구원 하라!'라는 말씀이 본문 에 암시 되어 있습니다. * ^ 너희 자신을 구원 하라"는 뜻이 아니라, 실제로 ^ 또는 절대적으로; 그러나 " 너희가 구원을 받으라 " 또는 ** 너희 자신이 구원을 받 도록 허용 하라." 왜냐하면 인간 은 너무나 파멸 되었기 때문에, 정말로 자신을 돕 거나 구원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사업 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회심 은 그분의 보증 이다(Act& ii. 47;) 우리는 그 일에서 그분 을 전혀 도울 수 없으며 , 아무리 그분의 일을 방해하고 손상시킬 수 있다 . 우리는 곧 잠자는 사람이 서 있거나, 합법적 으로 포로가 된 율법이 자신을 구출 하거나 , 죽은 사람이 깨어 나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타고난 힘과 선 행 으로 영적 자유 와 생명 에 이를 수 있고, 실제로 우리 자신을 구원 할 수 있다는 기대와 같은 삶을 살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므로 홀로 구원 하시고 구원하실 수 있는 하나님 이 아니면 어떤 것도 신뢰하지 말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의 구속 과 구원 에 염려 하는 사람은 즉시 열렬한 기도 로 하나님께 청원하고, 증가 된 감화를 간구 해야 한다 그의 성령 으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우리의 구원 이 이 은혜로운 은총 으로 우리 모두를 막 으시는 분의 빛과 힘 안에서 시작되듯이, 우리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112 벵겔의 생애 와 저술.
이제 우리 자신을 그분의 지도 하심과 통치 에 전적으로 복종 시키고 , 은퇴 와 은밀 한 기도 와 탈(脫)- vout 명상으로 끊임없이 그분 을 기다리 지 마십시오 . 우리의 모든 죄 와 혼란을 그분 앞에 드러내 고, 그분의 사업을 방해 하거나 손상 시키지 않도록 세심하게 주의 하십시오. ( 우리가 기억 해야 할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어떻게 대하시든지 간에 은혜롭게 우리를 치유 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 이제 아무리 천성적으로 흉포한 비이성적인 짐승이 발 에서 가시 를 뽑 을 만큼 복종적이고 조용해질 것입니다. 상처 입 고, 옷 입고, 치유 받으셨다면, 왜 우리 도 하나님 이 친히 우리에게 그분의 뜻을 이루어 주시기를 기꺼이 그리고 기꺼이 겪어야 하지 않겠는가 ? 만일 우리가 구원 받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한다면 , 그 실패 는 결코 신 실하신 창조주 하나님, 우리 구세주께 돌릴 수 없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지 기꺼이 행 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그분 이 우리에게 O^ 아무것도 요구 하지 않으시고, 그분 을 거슬러 걷는 것을 멈추 고 , 우리 자신을 돌보심> 인도하심에 온전히 맡기 십시오 . 성령 의 통치 . H의 경우 e " 모든 사람이 구원 을 받고 진리의 지식 에 이르 게 할 것 이라." 그러므로 그분 이 뉘우치지 않는 자에게 " 불순종 하고 마음이 완고 하도다" 라고 말씀하실 것은 완전한 공의로다.
그러므로 나는 지금 사도가 사용했던 것과 같은 간절 한 권고로 여러분을 부르짖 습니다. *'너희 자신이 구원받고 구원받기 위해 고통을 겪으라 !" " 너희가 어찌하여 죽 으려느냐 ?" J 어찌하여 너희는 " 하나님 과 화목하 " 는 것을 허락 하지 않 느냐 ?§ 보라, 지금 이 너희의 날에도" 하나님 께서는 기꺼이 구원 하시고 자 하신다 너! 오, 그 목적을 위해 현재의 기회를 이용하라! 누구 그의 손이 얼마나 더 오랫동안 평화를 위하여 너희에게 펼쳐질지 아느냐 ? 오, 나의 간청 이 너희 중 일부에게 받아들여 질 수 있기를 바라 노라! 성 베드로의 간청 이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 졌던 것처럼. 오 , 이와 같은 방식으로, 이 날, 몇몇 영혼들이 그리스도와 그분의 교회에 더해지 기를 바라 요! 진실로 그들의 이름은 생명 책에서 즉시 읽을 수 있을 것이다. 형제들 아, 보라 , 지금 이 순간에 "하나님의 나라 가 너희에게 임하였 느니라!"|| 그 은혜 의 매력적인 영향력을 따르십시오. 그 은혜 의 음성 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다시는 혈육 과 의논하지 말라 . 불 순종하는 자들의 무리 를 보지 말라 . 너희는 하나님의 불쾌 하심 아래 서 지금 충분히 고통을 당하고 있을 수 있느니라.
* 이것의 주목할만한 사례는 런던 동물원 Ckodens 에서 발생 했는데, « 호랑이 는 ^나는 다른 호랑이 에 의해 발에 상처를 입었습니다. 인접한 소굴인 Patientlj^는 규칙 적인 드레싱을 따랐 습니다.
f 에스겔. II.. 4 ; 이사. 트리플 엑스. 1 ; 마태 23세 37절.
t 에스겔. 지iii. 31. § 2 코 린 IV. 20. 루크하 XI.20입니다.
설교자와 목사. 113분
이하는 1/4부 첫머리에 웹사이트를 찾아서 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