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렙 전투력 21만 정도의 현 무과금유저입니다.
슈트와 탈것은 착용하는 것만 R로 겨우 맞춘 상태입니다.
일단 애쉬마운틴 퀘스트는 다 밀어놓은 상태인데 사냥자체는 85렙 사냥터 이상가면 물약소모가 커지거나 아예 못따라가더라고요.
그래서 아무래도 무과금이라 다이아가 소비되는 수집같은 것에 소홀하지 않았나 싶어 요새는 다이아 버는 족족 수집에 투자하면서 내실다지기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집이야 계속 채우면 되는데,
유독 카페에 스킬레벨과 슈트스킬레벨에 대한 정보가 거의 전무하다시피 하더라고요.
일단 무기스킬은 하락확률이 없는 10렙까지가 기본일텐데,
보통 언제쯤부터 10렙 이상으로 작업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슈트스킬레벨업은 10렙 이상도 실패가 없길래 이 것도 꾸준히 해볼참이구요.
s급 스킬은 그냥 10렙에서 올릴 필요가 없을 수 도 있겠다 싶은데 사실 무과금 저투력 입장에선 r급스킬을 언제 쓸 수 있을 지 기약이 없으니까요. ( s급 연계기를 대체하려면 결국 r급스킬도 연계기를 갖춰야하니...)
보통 스킬코어를 행성파견에서 한정적으로 수급하다보니 무기스킬코어와 슈트스킬코어 중 어느 것에 먼저 집중할 지 고민이 되어서요.
유저분들의 경우는 어찌 하시는 지 의견 여쭤봅니다.
첫댓글 고투분들은 스킬 계속올리긴한데
저투무과금이면 스킬코어는 거기서멈추시는게 슈트스킬코어 먹는게나을듯
아무래도 한정된 수급처로는 한계가 명확하긴 한 것 같습니다.
보통 고렙인 사람들은 일단 평균은11렙이라 생각함.
간간히 재료 듬뿍 쌓여있을때, 다시 원래 10렙아님 11렙 복구 가능할떄 한번씩 누르다가 성공하면 삘받아서 한번씩 더 누르는 방식으로 하는듯?
그러다 잘붙으면 13렙쯤 된다 생각함.
보조무기스킬은 전에 한 번 코어가 많이 모여있길래 대충 11렙은 맞춰놨는데, 이게 코어가 워낙 많이 필요하니 답이 없긴 하네요. 주무기도 일단 11까진 맞춰 놓은 뒤에 슈트스킬로 넘어갈까 싶기도 합니다.
올 11 고
일단 그걸 목표로 해야겠네요!
음.. 개념이 잘 못 되신거 같은데.. 스킬 강화도 계속 해야 하는 영역인데.. 문제는 11강 갈때 9로 빠꾸가 되니깐.. 다른 사람들도 재화가 없어서 못하는거지 안 하는게 아닙니다.
스킬 코어 300개 골드 1억 준비 되면 11 도전 해볼듯. 물론 절대 11된다 생각은 안하고, 10 으로 복구는 되겠지 하는 맘으로다.
당연히 하면 이득이겠죠.. 근데 그 투자를 다들 언제쯤 하는지, 언제쯤 하는게 효율적인지를 물어보는 겁니다.
사실 답은 그냥 "재료 모이는 대로 계속 도전" 하는 것이죠.
근데 그렇다면 한정된 수급량을 생각했을 때 어느 것을 우선 순위로 어느 정도로 투자하는가? 에 대해 다시 질문하는 거고요.
다른 사람들은 나랑 비슷한 투력이면 비슷하게 사냥을 하나?
비슷한 스펙인데 내가 뒤쳐지는 부분이 있다면 상대적으로 소홀하게 생각한 부분에 투자가 늦은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으로 올린 글입니다.
@망상가 그런걸 첨부터 다 알려고 하면 안되죠ㅋㅋ 초보들은 유입시키려고 정석을 알려주지만 어느정도 이상 수준이 되면 사람들은 자기들의 경쟁자가 되기때문에 안 알려주려고 함 거기서부터는 각자의 영역인거죠.
답답하네.. 행성 파견 있죠.. 거기서 수급이 되잖아요.. 모이는대로 하면 되는데 시점이 왜 나옴. 슈트 스킬을 올리고 싶으면 거기 돌면 되는거고. 투자를 할거면 다이아를 쓰면 되는 건데, 그러면 질문을 스킬 레벨업 하는데 님들은 다이아 쓰심 이렇게 올려야죠. 그래서 다이아로 올릴거면 대략 얼마나 들지.. 제가 대충 견적도 내드렸잖아요, 한 300개 놓고 해보시라고. 그리고 남들이 얼마나 올렸는지는 다른사람 정보 보면 다 나오는데.. 11 올린사람 서버에 몇없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