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국내 PC 이용자 50% 이상에게 도달할 수 있는 매체력을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PC 에서의 대표 매체인 알약과 zum.com은
각각 천만 이용자를 가진 서비스로 월 10억을 넘는 광고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대표 모바일서비스인 알약 안드로이드와 알송 모바일은
천만 이상이 설치한 모바일앱으로 모바일 광고시장에서는 드물게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에만 의존하지 않고 직접 광고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알약 안드로이드와 알송 모바일은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매체, 광고 효과가 지속적이고 높은 매체로
광고주에게 주목 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를 확보할 것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매체에서 괜찮은 상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있으셨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세요.
모집분야 디스플레이 광고 기획(PC/모바일)
주요업무
1. 광고 지면 기획(30%)
- 노출 형태 및 시나리오에 대해 해당 매체와 협업
2. 광고 상품 기획(40%)
- 매체 특성과 시장 변화에 맞춰 신규 상품 출시
- 직접 영업, 네트워크 광고 적용 등 광고 운영 정책 수립
- 세일즈를 위한 상품 형태 및 가격 설정
3. 영업 기획(30%)
- 기본 소개 문서 작성
- 특수 제안 문서 작성
자격조건
- 유관경력 3~7년 미만
- 온라인 광고 업계의 경험이 있는 분
- 타 매체에서 상품 설계나 기획의 경험이 있는 분
- 이전의 경험을 바탕으로 매체에서 새로운 광고 크리에이티브, 광고 상품을 만드는 일로 업무 전향을 원하시는 분
- 데이터 분석과 정리에 능통하신 분
-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분
- 자신이 생각한 것을 문서(PPT)로 표현하는 것에 어려움이 없는 분
- 주어진 업무를 능동적으로 수행하려는 의지를 가지신 분
우대사항
- 타 매체에서 디스플레이광고 관련 경험이 있는 분 우대
- PC / 모바일 광고상품에 대한 최근 트랜드 변화를 파악하고 있는 분 우대
- 온라인 광고 매체에서 광고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 미디어렙이나 대행사에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접하고 제안하여 각 특성에 대한 이해의 폭이 넓으신 분 우대
- 어떤 광고 상품이 광고주에게 선택되는지 경험하신 분 우대
전형절차
서류심사 -> 실무진면접 -> 최종면접
전형일정
- 서류 접수 : 채용시 마감
* 수시로 전형이 진행되나, 채용완료시에는 모집기간과 상관없이 공고가 마감됩니다.
기타사항
- 근로형태 : 정규직
- 당사 모든 모집부문 및 전형에서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입사지원자가 제출한 자료일체(아이디어, 소스코드 등)에 대하여 어떠한 권리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권리를 인정받고자 하는 자료는 제출 자체를 금하여 주십시오.
http://www.estsoft.co.kr/Default.aspx?wbs=5.0.3.5&rcrtid=R20161209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