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교회는 현동에 있는 현동 교회(장로교 통합)입니다.
교회가 현동 땅에 들어 선지가 18년이 다 되어갑니다.
처음 우상 숭배가 심한 절 땅 바로 맞은 편에 교회가 서게 된 것도 하나님의 뜻으로 생각 됩니다.
범상치 않은 많은 일이 있었지만 새워지게 된 때와는 달리 17년이 지난 지금 교회도 부흥을 하고 있고 동네도 드디어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한국 주택 공사와, 경남 도가 추진하고 있는 기타 주택 및 아파트와 임대 아파트가 현동, 묘촌 일대에 들어 서게 된다고 합니다. 가구 수는 3만 5천 가구입니다. 주민들의 많은 반대에도 불구 하고 벌써 조사가 다 끝이 나가고 내년 1월에 보상 단계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물론 마창대교도 거의 다 지어져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교회도 새 성전 터를 위해 하나님 예비 해 주신 곳을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사실을 알고 바로 이단 교회가 들어서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현동 마을 바로 위에 옥동이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옥동에는 남마산 교회(장로교 합동 측)라는 교회가 있습니다.
진동가기전에 나오는 검문소에서 직진하시면 남마산 교회가 보입니다. 그 주변에도 지금 양 쪽으로 도로공사가 한창입니다. 산 쪽에는 8차선 도로가 된다고 합니다. 옥동 시골에 있는 교회치고는 아주 큰 교회에 속합니다. (마산에 있는 산호 교회보다도 건물 평수나 크기는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바로 그 구원파 -( 박옥수 목사~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의 기쁜 소식 선교회 경남 지사가 바로 남마산 교회 옆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남마산 교회 바로 옆에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이단 교회를 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처음엔 속이고 들어왔다가 형체가 점점 교회 형체로 변해 가니.. 많은 주변 사람들이 남마산 교회가 새로 교회를 짓는 것으로 알았으나 그 교회가 사실은 이단 교회 였던 것입니다.
오늘 남마산 교회 목사님을 뵙고 왔었습니다.
그 곳 목사님께서도 법적으로 대응이 안 될까 많이 알아보고 계셨던 모양입니다. 종탑은 태풍때 쓰러져버렸고 물론 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곳 목사님께서는 남마산 교회가 앞으로 평생 그 위치에 자리하고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바로 옆에 양심도 없이 이단 교회를 세우고 있으니 얼마나 그 일대의 많은 영혼들이 미혹되겠습니까? 특히 시골에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은데.....물질로 회유한다면...엄청나다고 봅니다.
마지막때라서 정말 마귀가 발악을 하나 봅니다. 미혹의 영에 의해 구원받을 기회가 더 없어지는 것이지요.
목사님 말씀이 약 4000천평의 부지를 사서.. 4층짜리 되어 보이는 건물을 올리는데 실 건물 평수만 해도 1600평에 달한다고 합니다.
기도해주세요. 이 일대를 놓고 기도해 주세요.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각 교회 홈피에 기도 해 달라는 글도 좀 올려주세요.
첫댓글 사랑의 아버지 이단이 판치지 못하도록 하여주시옵소서 이단은 각 지역마다 또한 온라인 상에도 많이 있음을 보게되는데 이단들이 발붙지 못하도록 하여주시옵소서 마신에 있는 교회들이 이단들에게 눌리지않고 이단들 보다 더 열심히 기도하며 전도하게하옵소서 아버지께서 미혹하게라는 영과 거짓된 것들이 자리잡지 못하도록 하여주시옵소서 아버지께서 마산지역을 보호해주시옵고 영안이 깨어서 분별할 수 있게하옵소서 주님의 보호아래 이단에 빠지지 않게하옵소서 아버지 목사님들과 성도들이 기도하며 주님의 보살핌 가운데 평안하게하옵소서 주님께서 이단을 이길 수 있게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 시간에 역사 하시며 우리를 감찰하시는 아버지여 이 시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아버지와 늘 함께 걸어가야 하는 우리들 앞에 사단이 늘 틈을 노리며 우리를 넘어 트리려 합니다 아버지여 우리의 믿음이 더욱더 강건하게 하시고 이 악한 세대에서 우리들이 살아 날수 있도록 주여 힘을 주시옵소서 늘 주님을 바라고 주께 간구하며 나아갈때에 우리들이 진정 주와 같이 길을 걸어감을 믿고 그 마음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시옵소서 아버지여 너무나악한 세대입니다 너무나 힘든 세대입니다 주여 악한것들은 우리들을 치려 하나 우리는 주의 용사이오니 주여 모든이들이 알게 하시고 그들의 눈을 밝히시고 그들의 귀를 밝히시어서 복음을 올바로 아는
지혜를 가지게하시옵소서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드리라 아멘 아버지여 이 말씀가운데 역사하심을 믿습니다 악한것들이 아버지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우리를 붙드심을 보고 놀라 도망하게 하시고 믿는자들은 담대하게 그들을 감당하게 하시옵소서 아무것도 염려할것도 없고 두려워 할것도 없으니 우리는 아버지의 권능만 믿습니다 늘 함께 하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