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주 민주당, 고용주가 노동자에게 마이크로칩을 이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금지하고 싶어법안은 주정부 기관, 민간 기업, 보험 제공자, 보석 보증인이 마이크로칩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할 것입니다.
https://www.foxbusiness.com/politics/alabama-democrats-want-ban-employers-from-forcing-workers-to-get-microchipped
앨라배마주 민주당원은 주의 공공 및 민간 고용주가 직원들에게 마이크로칩을 이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불법으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주 의회의 다가오는 회기에서 사전 제출된 법안은 고용 또는 서비스의 조건으로 직원에게 마이크로칩을 이식하도록 요구하는 주의 주 기관, 민간 기업, 보험 제공자 또는 보석 보증인에게 중죄가 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마이크로칩을 "무선 주파수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다른 장치로 수동적 또는 능동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개인의 피하 이식 장치"로 정의합니다.
이 법안은 "이 용어에는 건강 상태의 진단, 모니터링, 치료 또는 예방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정보만 전송하는 건강 상태의 진단, 모니터링, 치료 또는 예방에 사용되는 장치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앨라배마 법안은 고용 또는 서비스의 조건으로 직원에게 마이크로칩을 이식하도록 요구하는 주 정부 기관, 민간 기업, 보험 제공자 또는 보석금 보증인에게 중죄가 될 것입니다. (Getty Images / Getty Images를 통한 Viken Kantarci / AFP)
수동으로 이식된 마이크로칩은 비접촉 결제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앨라배마 주 하원 의원 Prince Chestnut 이 후원 하고 하원 다수당 원내대표 Anthony Daniels와 주 하원의원 Kelvin Lawrence가 공동 후원하고 있습니다.
체스트넛은 앨라배마 데일리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사회로서 조심해야 하며 기술의 윤리적, 헌법적 의미를 고려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고 말했다 . "개인의 자유와 이동의 자유는 항상 신성불가침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귀하의 일할 권리는 고용주가 귀하의 발자취를 추적하고 귀하를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감시하는 결과를 초래해서는 안 됩니다. ."
통과되면 앨라배마는 고용주가 직원에게 마이크로칩을 의무화하는 것을 금지한 네바다와 미주리를 포함한 소수의 다른 주에 합류하게 됩니다. (iStock / iStock)
스웨덴 회사, COVID-19 여권 상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이크로칩 쇼케이스
체스트넛은 마이크로칩을 요구하려고 시도한 앨라배마 회사를 알지 못하지만 직원들에게 장치를 제공한 위스콘신의 한 회사에 대해 읽은 후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건 좋은 일이 아닌 것 같군요.'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으로, 사람들은 아마도 사람들에게 단지 작동하기 위해 칩을 얻도록 요구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Alabama Political Reporter 에 말했습니다 .
통과되면 앨라배마는 고용주가 직원에게 마이크로칩을 의무화하는 것을 금지한 네바다와 미주리를 포함한 소수의 다른 주에 합류하게 됩니다. 캘리포니아와 같은 다른 주에서는 개인이 다른 사람에게 마이크로 칩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2019년 12월 4일에 표시된 위스콘신 주 피켓의 Rosendale Dairy에 있는 9,000마리의 소 각각에는 작업자가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동물의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마이크로칩이 귀에 이식되어 있습니다. . (AP 이미지)
FOX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