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맘스데일리 - 전국 엄마들의 맘카페! 전국맘까페가 한자리에!
 
 
 
카페 게시글
. 홍대-김정국(22세) beanie boy
별아★조아 추천 0 조회 13,607 05.10.29 19:35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0.29 19:47

    첫댓글 오~ 괜찮다~ ㅋㅋㅋ 멋지삼

  • 05.10.29 20:36

    가방이나 시계 벨트등으로 포인트를 줬어야했다

  • 05.10.30 00:51

    저기 시계 21만원 안보이세요?

  • 05.10.31 23:16

    시계가 비싸다고 이쁜건가? 그리고 시계는 사진으로 나와있지 않다^^

  • 05.10.29 22:32

    괜찮은데 약간 밋밋하신듯..? 저만 그런가요?

  • 05.10.29 23:37

    밋밋하기도 하고 너무 마르셨네~

  • 05.10.30 00:16

    멋지네~~~ ㅋㅋㅋ

  • 05.10.30 00:50

    ㅋㅋ 말랏다~

  • 05.10.30 01:10

    6등신이네

  • 05.10.30 10:34

    가방하나들구..글구어깨좀 좀 넓어보이는옷으로코디하삼~

  • 05.10.30 13:05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 05.10.30 17:01

    너무 말랐다..

  • 05.10.30 17:10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 05.10.30 17:18

    깔끔하게 생겼는데 왜소해보인다 근데 시계는 어디있는데 -_-;

  • 05.10.30 17:35

    잠자다 나온 ㅇ_ㅇ?

  • 05.10.30 20:38

    춥삼

  • 05.10.30 21:20

    대두....

  • 05.10.31 09:56

    22세라... 28까지 충분히 카바되는 외모인데...

  • 05.11.01 19:41

    니 외모 한번 보자! 당장 니 면상이나 보라구 님하!

  • 05.10.31 12:49

    걍갠찮구만. ㅋ 트집이야 ㅋ

  • 05.10.31 14:02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 05.10.31 19:54

    가방하나 예쁘게 매주셨으면 좋을텐데;;

  • 05.11.01 19:52

    너무 말라서 옷발이 안서는듯 ㅋ

  • 05.11.01 20:56

    오 멋지샴~~

  • 05.11.03 23:41

    역시 여자들은 멋있다라고 다들 외치시고 남자들은 완전 안티질 ㅋㅋㅋㅋ

  • 05.11.04 20:35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 05.11.05 02:15

    나 여잔데 별로인거 같다...너무 마르고 잘생겼다니??? 도무지 이해가 영~

  • 05.11.07 16:08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 05.11.08 00:33

    노노노노노노노!!!!

  • 05.11.18 11:35

    나 여잔데? 별론데 몸이 말라서 약간빈티나 저건 미국놈들이 간지나는데..한국얘들은 왜케 빈티나 ㅠㅠ

  • 05.11.26 10:43

    왜한국 욕하고 지랄이야

  • 05.12.14 02:16

    바지 짭이자나- _-;; 보세 구만. 리바이스를 표방한 짭퉁 ㅎㅎ

  • 06.02.19 23:34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