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오~ 괜찮다~ ㅋㅋㅋ 멋지삼
가방이나 시계 벨트등으로 포인트를 줬어야했다
저기 시계 21만원 안보이세요?
시계가 비싸다고 이쁜건가? 그리고 시계는 사진으로 나와있지 않다^^
괜찮은데 약간 밋밋하신듯..? 저만 그런가요?
밋밋하기도 하고 너무 마르셨네~
멋지네~~~ ㅋㅋㅋ
ㅋㅋ 말랏다~
6등신이네
가방하나들구..글구어깨좀 좀 넓어보이는옷으로코디하삼~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너무 말랐다..
깔끔하게 생겼는데 왜소해보인다 근데 시계는 어디있는데 -_-;
잠자다 나온 ㅇ_ㅇ?
춥삼
대두....
22세라... 28까지 충분히 카바되는 외모인데...
니 외모 한번 보자! 당장 니 면상이나 보라구 님하!
걍갠찮구만. ㅋ 트집이야 ㅋ
가방하나 예쁘게 매주셨으면 좋을텐데;;
너무 말라서 옷발이 안서는듯 ㅋ
오 멋지샴~~
역시 여자들은 멋있다라고 다들 외치시고 남자들은 완전 안티질 ㅋㅋㅋㅋ
나 여잔데 별로인거 같다...너무 마르고 잘생겼다니??? 도무지 이해가 영~
노노노노노노노!!!!
나 여잔데? 별론데 몸이 말라서 약간빈티나 저건 미국놈들이 간지나는데..한국얘들은 왜케 빈티나 ㅠㅠ
왜한국 욕하고 지랄이야
바지 짭이자나- _-;; 보세 구만. 리바이스를 표방한 짭퉁 ㅎㅎ
첫댓글 오~ 괜찮다~ ㅋㅋㅋ 멋지삼
가방이나 시계 벨트등으로 포인트를 줬어야했다
저기 시계 21만원 안보이세요?
시계가 비싸다고 이쁜건가? 그리고 시계는 사진으로 나와있지 않다^^
괜찮은데 약간 밋밋하신듯..? 저만 그런가요?
밋밋하기도 하고 너무 마르셨네~
멋지네~~~ ㅋㅋㅋ
ㅋㅋ 말랏다~
6등신이네
가방하나들구..글구어깨좀 좀 넓어보이는옷으로코디하삼~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너무 말랐다..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깔끔하게 생겼는데 왜소해보인다 근데 시계는 어디있는데 -_-;
잠자다 나온 ㅇ_ㅇ?
춥삼
대두....
22세라... 28까지 충분히 카바되는 외모인데...
니 외모 한번 보자! 당장 니 면상이나 보라구 님하!
걍갠찮구만. ㅋ 트집이야 ㅋ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가방하나 예쁘게 매주셨으면 좋을텐데;;
너무 말라서 옷발이 안서는듯 ㅋ
오 멋지샴~~
역시 여자들은 멋있다라고 다들 외치시고 남자들은 완전 안티질 ㅋㅋㅋㅋ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나 여잔데 별로인거 같다...너무 마르고 잘생겼다니??? 도무지 이해가 영~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노노노노노노노!!!!
나 여잔데? 별론데 몸이 말라서 약간빈티나 저건 미국놈들이 간지나는데..한국얘들은 왜케 빈티나 ㅠㅠ
왜한국 욕하고 지랄이야
바지 짭이자나- _-;; 보세 구만. 리바이스를 표방한 짭퉁 ㅎㅎ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