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수능시험장 주변 공사장 특별점검
소음유발 장치 사용자제 요청
서귀포시가 오는 16일 치러지는 수학능력시험장 주변 공사장을 특별점검 한다.
이번 특별점검은 서귀포시 관내 4개 시험장(서귀포고, 남주고, 서귀포여고, 삼성여고)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한 건축공사장 등 17개소에 대해 수능 시행일 당일 소음 유발 장비(브레이커, 굴삭기 등) 사용 자제 요청했다.
특히 영어 영역 듣기 평가 시간 내 소음이 발생되는 공사 자제 사전 안내하여 수능 당일 안정적 시험 시행을 위해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수능 당일에는 시험장 주변 공사장을 수시 순찰하고 특히 영어 영역 듣기 평가 시간(13:10 ~ 13:35)에는 소음 발생원에 대해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또한 수능 당일 시험장 주변에서 소음 발생 시 서귀포시 기후환경과로 소음 발생 사실을 알리면 신속히 조치해 소음으로 인한 수험생 피해를 최소화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소음 발생원을 사전에 차단하여 수험생들이 조용하고 집중적인 환경에서 시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공사장 소음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서귀포시 수능시험장 주변 공사장 특별점검 (miraenews.co.kr)
서귀포시가 오는 16일 치러지는 수학능력시험장 주변 공사장을 특별점검 한다. 이번 특별점검은 서귀포시 관내 4개 시험장(서귀포고, 남주고, 서귀포여고, 삼성여고)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한 건축
www.miraenews.co.kr
#서귀포시 #제주도 #서귀포 #수능시험 #서귀포수능시험장 #수능시험장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