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권에 일거리가없어 3월초 마음에 준비하고 고덕 삼성에 문을 두두린다. 한달만 4월초에 투입되었다. 한달동안 투입대기로 스피아도다니고. 대리도뛰고 술끈고 담배끈고 마음고생을 이만저만한게 아니다. 이곳이 원래 그렇다는 말만듣고 기다리기엔 지게차 운행하는 사람으로 자존심도상하고 ㅎㅎ
일단 건강상태가 좀되야 투입될수있고 시키는대로 할 준비가가되야 살아남을수있다. 그게 더러워서 왔다가 가는 사람이 태반이다 경고.경고. 사고치지 말라고 아주그냥 철저히 관리한다. 누구하나 제대로 매뉴얼 가지고 설명해주는 사람은 극히드물다 각자생존하는 곳이기도하다. 하루에도 수십.수백명이 나가고 들어오는곳이 이곳이다. 유튜브에보면 자세히 설명해주는곳도 많다.
서두는 그러하고 짧은시간이지만 경험치를 시간될때마다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초 2979에 구직등록 업체연락와서 지게차 고덕이동 건설경력.각종이수증등 제출 차량 안전 어라운드뷰설치 대략 100 만원 지금은 레드라인설치해야 투입가능 약25만원 건강검진이후 대기.대기.대기. C.등급이상 나와야 현장투입가능 삼성혈압체크기는 병원에서보통120나오면 140 이상나옴 혈압약 섭취후 검사해야함 사후관리 철저해야 좋은곳?도 갈수있음 이후 통과되면 장비검사 오일누수안됨 노주브안됨 호스 크랙절대안됨 타이어상태불량안됨 덧발불량안됨 유압봉누수 안됨 전체적으로 꼼꼼히 체크함 지게차보험적용 금액 2억이상가입 등등
더러워서 못하겠죠! 여기들어오면 기술력을 떠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여기는 주먹구구식으로하는 그런곳이 아닙니다. 수십대가 현장에서 짜여진 계획대로 자기구간에서만 움직입니다. 안전에 대하서는 충분히 설명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읽어보면 좀 짜증나실거예요. 여길왜 들어가냐고 ㅎㅎ 서로 안전하게 일하자고 하는데 나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재미있네요 자주올려주세요
사는게 잼나죠? 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화이팅~~^^
열정에 응원합니다.
종종 소식 전해주세요~
현실감 있게 잘 올리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