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은우 향수
지난 28일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2회.
브랜드 : ‘아틀리에 코롱’ 포멜로 파라디
가격 : 8만 4000원(30ml), 17만 원(100ml), 24만 원(200ml)
극중 미래(임수향 분)와 경석(차은우 분)의 연결고리였던 향수는 니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의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코롱 압솔뤼 ‘포멜로 파라디’다. 15~20%의 높은 원액 함유량을 지녀, 코롱처럼 시작은 상쾌하면서도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특히 포멜로 파라디는 자몽 향수 계 입소문템! 싱그러우면서도 세련된 핑크 자몽 향이 일품이다. 천연 가죽 케이스에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2 이동욱 슈트
지난 23일 JTBC ‘라이프’ 제작발표회.
브랜드 : ‘브루노바피’ MANGAUF8441-GREY
가격 : 92만 원
이동욱이 빼어난 슈트 핏으로 화제를 모았다. 브루노바피의 18 F/W 신상으로 클래식한 무드의 차분한 그레이 컬러가 세련미를 물씬 풍긴다. 과하지 않은 체크 패턴이 포인트인데 셔츠, 티셔츠 등 이너를 가리지 않아 활용도가 높다. 이동욱은 여기에 심플한 블랙 티셔츠를 믹스 매치해 영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가미했다.
#3 현아 블라우스
지난 18일 트리플H 미니앨범 ‘레트로 퓨처리즘’ 쇼케이스.
브랜드 : ‘아티코’ 스타 새틴 랩 블라우스
가격 : 220만 원대
현아가 블링블링한 패션으로 여전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핑크 새틴 원단의 광택감이 돋보였던 블라우스는 풍성한 소매와 랩 여밈이 특징이다. 화려함을 더해주는 크리스탈, 비즈, 시퀸 별 장식들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현아처럼 하이웨이스트 쇼트 팬츠를 착용해보길. 타이트한 하의를 매치해야 부해 보이지 않는다.
#4 제니 렌즈
최근 공개된 오렌즈 ‘#EOTD’ 화보.
브랜드 : ‘오렌즈’ 스페니쉬 원데이, 그레이 (G.DIA 11.9mm)
가격 : 3만 원(20p)
최근 오렌즈의 새 뮤즈로 발탁된 블랙핑크! 그중 제니가 선보인 렌즈는 데일리 렌즈로 제격이다. 골드와 그레이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과하지 않으면서도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준다. 퍼스퍼릴콜린 재질로 된 친수성 소프트 콘택트렌즈이며, 일회용 원데이 렌즈다.
#5 선미 가방
30일 공개된 오야니 2018 F/W ‘셀프 익스프레션’ 화보.
브랜드 : ‘오야니’ 델란시 크로스바디
가격 : 32만 9000원
화보 속 선미가 착용한 가방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레트로 룩에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내추럴 슈렁큰 소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체인과 숄더 스트랩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부 포켓이 있으며, 가볍고 미니멀하다. 레드 립 포인트와 컬러를 맞추거나 복고풍의 데님과 찰떡궁합일 듯
첫댓글 비싸다;;;
그러니까요ㅋㅋ
와 겁나 비싸네..ㅋㅋㅋ 현아가 입은거 왜이렇게비싸
그러게요ㅋㅋ 다들 돈 많이 버니까요(아니면 협찬)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ㅇ재밌어요? 이 향수 이제 인기 많아질듯
전 차현우 보는 맛으로 보긴 보는데ㅋㅋ 인기 많아질것 같긴해요
@줄리아컬 재밌어요??
@유빈9 재밋어요ㅋㅋ 그냥 웹툰 보는 맛과 캐릭터 보는 맛이예요
@줄리아컬 몇화까지 나왔는데요?
@유빈9 저붠주에 2화까지 봣어요
명품이 확실히ㅜ 가격이 다르긴 하네염
그러게요
헐ㅋㅋㅋ
비싸 ㅠ
와... 진짜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