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아무리 비싼 키보드와 마우스라도 "소모품"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유통사는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수리라는 개념 자체가 전혀 없고 무상보증 기간 중 그 보증대상이 되는 제품은 1:1 교환이 원칙입니다.
Logitech의 국내 공식 유통사는 "로지텍 코리아"이고 제품보증과 관련한 업무는 "삼보TG"에 위탁하고 있는 상태인데 삼보TG는 제품보증과 관련해서 접수를 받으면 보증대상이 되는지 확인 후 보증대상이 되면 1:1 교환만 해줍니다. "수리"라는 개념은 없으니 이 점 참조하세요. 물론 다른 키보드, 마우스 유통사들도 이와 마찮가지입니다.
첫댓글 K810 블루투스 키보드는 저도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참고로 아무리 비싼 키보드와 마우스라도 "소모품"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유통사는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수리라는 개념 자체가 전혀 없고 무상보증 기간 중 그 보증대상이 되는 제품은 1:1 교환이 원칙입니다.
Logitech의 국내 공식 유통사는 "로지텍 코리아"이고 제품보증과 관련한 업무는 "삼보TG"에 위탁하고 있는 상태인데 삼보TG는 제품보증과 관련해서 접수를 받으면 보증대상이 되는지 확인 후 보증대상이 되면 1:1 교환만 해줍니다.
"수리"라는 개념은 없으니 이 점 참조하세요.
물론 다른 키보드, 마우스 유통사들도 이와 마찮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