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UHDTV User Forum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 자유 게시판 LG TV 65UH9300W 관련 신세계몰 제휴 관리팀장과 통화 내용입니다.
정의영 추천 0 조회 870 16.06.14 20:41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6.14 21:26

    첫댓글 긴 시간 통화에 정리까지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부디 모두가 납득할 만한 결과가 나왔으면 하네요.

  • 작성자 16.06.15 07:54

    네. 보상도 보상이지만, 왜 갑자기 말을 바꿔 취소라는 칼을 뺐는지가 저는 더 궁금합니다.

  • 16.06.14 21:27

    결과가 어떻게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최근에도 부품관련 특히 주말에 잘못기재되어 대부분 월요일날 담당자가 주문을 일방적으로 취소해버리는데

    신세계에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합니다. 큰액수를 손해봐가면서 배송해줄지... 원래 중계사이트에서는 책임이없는데 ㅠ

  • 작성자 16.06.15 08:38

    이건 실수가 이나라는 생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실수라고 생각됐다면 저는 진작에 취소해줬을 겁니다.
    제가 구매하기 최소 3일 전 부터 9300 으로 올라가있던 거고(내용은 6250 였지만) 9300으로 인정했던 거고, 내부에서도 9300 으로, 가격도 실수했다는 가격으로 알고 있던 터라, 한 직원의 실수로 보여지지 않는 거라서요.

  • 16.06.15 08:37

    절대 단순한 실수는 아닙니다. 이번 사태가 벌어진 데에는 뭔가 다른 이유가 있다고 보여요.
    우리가 종래에 알고있던 직원의 실수로 벌어진 일을 소비자가 억지 부린다고 하는것과는 차이가 있다는 것이죠.
    단순한 실수로 보기에는 이해할수 없는 상황이 너무나 많습니다.
    어떤 피치못란 이유가 있는지는 몰라도 소비자를 가지고 장난치면 안된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봅니다.

  • 16.06.15 01:22

    전 핸드폰고장나서 아 미치겠네요 ,,잘되었으며 좋겠네요 9300 배송되야 할텐데 아 이제 티브 그만 알아보고싶네요 2년을 넘게 알아봄 지치네요

  • 작성자 16.06.15 07:56

    저도 2년 넘게 알아본 것 같습니다. 중소기업TV로 한번 된통 힘들게 하더니 바로 이어서 대기업TV로 또 힘들게 하네요.
    아직 표준도 안 정해졌다지만... 이쯤에서 끝내고 싶었는데 말이죠.
    핸드폰은... 빨리 임대폰이라도 하셔서 상황 대응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6.15 08:5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6.15 08:57

  • 16.06.15 09:11

    오늘 될것같아요 휴

  • 작성자 16.06.15 09:13

    네? 무슨 좋은 소식 있나요??

  • 16.06.15 10:12

    잘 해결되시기를 기대합니다.

  • 16.06.15 11:17

    @정의영 신세계몰 전화해서 제휴관리팀장 바꿔달라면 되나요? 저두 해보게요 하는게 좋을지 안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 16.06.15 11:31

    @강한구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휴관리팀장과 통화해보는 것은 괜찮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대신 화는 내지 마세요. 스트레스 더 받습니다. ^^;)

  • 16.06.15 12:28

    정의영님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구입을 했는데 다른 분들은 연락을 일단 기다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구입하신 분들은 여기에 글을 남겨놓으시는게 어떨까요?

  • 작성자 16.06.15 12:35

    그러게요. 몇 분이나 사셨는지 궁금합니다.

    저 샀습니다. ^^

  • 16.06.15 13:16

    @정의영 저두 g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6월10일 상품문의글도 남김 ㅎㅎ 배송해준다구 글은 올라왔네요

  • 16.06.15 12:42

    제가 이에이치 괸계분과 통화할때 물어봤습니다. 좀 조심스러워 해도 총8분이 구매하셨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분들이 모두 우리 카페회원인지는 알 수 가 없습니다.
    참조하십시오.
    저도 구매를 했으니 대충 우리카페에서 5분 이상은 확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 16.06.15 13:19

    저도 구매했습니다. 그럼 저까지 6명인가요? 거의 다 카페 분이실것 같은데요.
    전 그냥 1:1 상담 문의 글만 했는데..전화는 더 기다려 봐야 되겠네요..

  • 작성자 16.06.15 17:35

    아주 안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합니다.
    어제만 해도 큰소리 뻥뻥치던 신세계몰 제휴 팀장이 오늘은 두둘겨맞은 강아지 처럼 자세를 낮추고 미안하다고 하네요. 보내줄 수 없게 되었다고.
    지금까지는 침착하게 웃으며 통화하고 했는데, 오늘은 화가 나서 싫은 소리도 하고 그랬네요.

    자세한 통화 내용은 퇴근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책을 마련해야할 것 같습니다.
    내일 오전 11시에 다시 통화하기로 했습니다.

  • 16.06.15 19:13

    안된다구 하면 이대로 무효시킨다는거에요?

  • 16.06.15 19:53

    저는 내일 죽이되든 밥이되든 끝장 볼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