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4일 새벽 6시 #인제스피디움 #투휠트랙데이 참가를 위해 떠난다
서킷 1시간 거리에 살고 있다는것도 라이더로써는 행운이라면 행운
서킷에 도착해 #조항대 선수와 인사도 나누고 박스까신 분이라고 먼저 아는척도 해주시고 #송규한 선수는 같은 피트를 사용했는데 먼저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주행은없이 밝은 미소로 서포터 하시는 모습이 참 좋았다
드디어 픽업차량이 진가를 발휘했다. 그동안 바이크 타고 가방에 반바지와 물한통 들고가는게 전부였던 낙동강 오리들
너희를 위해 아이스박스와 쉴자리를 마련했다 우리도 앉아서 쉬고, 밥먹자
팀은 아니지 서포터가 없는만큼 주행후 피로는 더욱 심하단건 느껴보고
잠시라도 쉴때 편해야 다음 주행 컨디션도 좋아지는걸 알았다
~~~~~~~~~~~---------~~~~~~~~~~---------~~~~~~
#스즈키 #GSXR #R1000R 과 첫 서킷주행
포지션이 역시나 만만하지 않다 S1000F와는 너무도 다르다
우선은 데이터가 없으니 기존에 만들어논 공식과 라인으로 공략한다
훨씬더 공격적인 자세와 과감한 코스어택을 했다..차량 컨디션은
베스트이고 최첨단 장비들이 갖춰진 머신을 믿었다
그러나 그건 기분이였음 영상판독 결과 더느림
첫세션에서 예상치 못한 오일 누유... 전날 오일교환 후 조립 미스로
큰일 날뻔했으나 잘 수습했다
#피트인 #파츠크리너 를 지원받아 두어서 신속히 오염된 오일들을 클린하고, #ABC바이크 에서 미리 주문해둔 공구들로 주행 준비도 다시 맞춰간다 #루프로맥스 엔진코팅을 신차에 넣었으니 주기적인 사용으로 신차컨디션이 지속될것을 기대하며 과감히 스로틀을 감아준다
랩타임은 기존 평균 랩인 1분 58초59초
기존바이크보다 훨씬 고성능바이크로 왜 랩이 안줄까 화도 났지만
타면 탈수록 같은 랩타임이지만 코스공략이 편안해 지고있고
신차로 적응없이 투입되 서킷주행에서 일정한 평균이라면,
어느정도 적응했고 개선의 여지가 있지않은가 생각한다
중간중간 전화로 질문하고 피드백 받고 다시 어드바이스 해주고 또 주행끝나고 불편한것과 느낌등을 진지하게 코칭 해준
#MSP #백민석 선수에게 감사하며, 다음 주행엔 더욱 좋아 지리라 기대해본다
*주행영상*
https://youtu.be/orZ0Hm6jN9E














동영상SUZUKI GSX-R1000R in InjeSpeedium Track#suzuki #gsxr #r1000r #msp #투휠 #트랙데이www.youtube.com
첫댓글 더드가서 쥐고 더 불어라 ㅋ 근데 ㅈㄴ 잘타네
뭐카노 정코치 부끄럽다 ㅋ
많은 지도 바랍니다
빌려줘봐 내가 1분 10초로 귾어줄께 ㅋㅋㅋ
1분 10초면 모토쥐피 나가자 ㅋ
8번인가? 테크니컬 전 우코너에서 한번 식겁하셨죠~ 브레이킹시에 울컥하시던데ㅠ 바로 뒤에 있었는데 놀랐습니다. 잘타시더라구요~~굿!
퀵쉽업다운이 처음이라 기어바꾸다 중립으로 내려버렸네요 기어 급하게 넣다가 하이사이드 칠뻔했지요
ㅋㅋㅋ 덕분에 편하게 즐기고 왔어요 고마워요 형님
(낙동강오리1)
그래 오리 1호
배스트랩 잘 봤습니다. ^^ 처음 써킷 가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
베스트라하기엔 부끄럽네요 박스까고 바로 들어간거라 페이스가 안나옵니다
잘 봤습니다~ 박스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