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예방 접종으로 전염성이 높은 수두 바이러스 재활성화 새로운 연구 결과 발견
https://greatgameindia.com/covid-vaccine-reactivates-chickenpox-virus/
COVID-19 주사 후 의사와 연구원은 수두 대상포진 바이러스(VZV) 또는 수두 바이러스의 재활성화 증가를 확인했습니다.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는 8가지 헤르페스 바이러스 중 하나는 수두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입니다. 수두를 일으키는 바이러스는 사람이 경험하고 회복한 후에도 평생 신경계에 휴면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수두 바이러스가 재활성화되면 대상포진이나 대상포진(HZ)으로 나타납니다.
연구에 따르면 백신을 접종한 사람이 대상포진 발병률이 더 높다는 것이 입증되었지만, 연방 보건 당국은 COVID-19 예방접종과 대상포진 사이에 연관성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화이자 COVID-19 예방 주사를 1차 또는 2차 접종한 후 3~14일 후에 대상포진을 경험한 자가면역 질환이 있는 여성 6명(참가자 491명 중)에 대한 사례 연구가 이스라엘에서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대조군의 99명은 대상포진을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4월, 이 보고서는 류마티스 저널 (아래 참조) 에 발표되었습니다 .
"우리가 아는 한, mRNA 기반 백신 COVID-19 임상 시험에서 수두 유사 피부 발진 또는 HZ에 대한 보고는 없었으며 우리의 사례 시리즈는 비교적 어린 연령대의 환자에서 이러한 관찰을 보고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36 –61세, 평균 연령 49 ± 11세”라고 저자는 썼습니다.
그들은 사례 시리즈를 출판함으로써 “안정적인 AIRD[자가면역 염증성 류마티스 질환]를 가진 비교적 젊은 환자에서 HZ 재활성화의 방아쇠로서 COVID-19 예방 접종 사이의 잠재적 인과 관계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71세, 46세, 42세의 건강한 남성 3명이 대만의 독특한 사례 연구 에서 모더나 또는 아스트라제네카 COVID-19의 첫 번째 용량을 받은 후 2~7일 후에 대상포진에 걸린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HZ는 다른 종류의 예방 접종 후에 자주 나타나지 않습니다."라고 연구자들은 썼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COVID-19 백신과 HZ 출현 사이에 연관성이 있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유 중 하나는 예방 접종 후 발병이 짧은 지연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이 3명의 환자가 면역능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200만 명이 넘는 환자의 실제 데이터( pdf )를 사용한 현재까지 가장 큰 연구에서는 대상포진 발병률이 60일 이내에 COVID-19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그룹보다 더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목적으로 진료를 받은 후 60일 이내에 대상포진 진단을 받은 자.
대상포진에 걸릴 확률은 예방접종을 받은 군의 0.20%, 하지 않은 군의 0.11%로 추산되었으며, 연구자들은 이 차이가 "통계적으로 매우 유의적"이라고 주장합니다.
저자들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의 재활성화는 적어도 mRNA LNP 기반 제제의 경우 COVID-19 백신에 대한 잠재적인 ADR[약물 부작용]인 것으로 보인다”며 “COVID-19에 대한 백신 접종은 잠재적으로 HZ[대상포진]를 유발할 위험을 높입니다.”
2022년 4월, 안과의이자 약물 설계 및 치료 전문가인 Dr. Richard Urso는 장기간 COVID-19 예방접종 후 문제가 발생한 3~5명의 환자 중 상당수가 “많은 환자가 재활성화되었습니다. Epstein-Barr, 단순 포진, 대상 포진, CMV.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COVID-19 예방접종이 도입된 후 대상포진 발병 사례의 증가 사이에 안전 관련성을 찾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FDA 대변인 애비 카포비안코(Abby Capobianco)는 "FDA는 승인되거나 승인된 COVID-19 백신 투여 후 대상포진/대상포진에 대한 안전성 신호를 보지 못했다"며 "이러한 백신의 안전성을 계속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에 따르면 COVID-19 백신과 수두 바이러스의 재활성화는 "현재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CDC 대변인 스콧 폴리에 따르면 COVID-19 백신 접종 후의 모든 부정적인 부작용은 일시적인 것이며 백신이 효과가 있다는 표시입니다.
Pauley는 "일부 사람들은 백신의 부작용을 겪습니다. 이는 신체가 보호 기능을 구축하고 있다는 정상적인 신호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일상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며칠 안에 사라집니다. 부작용이 없는 사람도 있고, 알레르기 반응도 드뭅니다.”
2022년 3월에 발표된 화이자의 안전 문서 스크린샷. 대상포진 또는 대상포진은 COVID-19 예방접종 후 주의해야 할 특별한 관심의 이상반응 중 하나입니다.
2022년 3월 FDA가 발표한 화이자의 안전서류( pdf )에서 대상포진은 1,291건의 특별한 관심을 가진 유해사례 중 하나로 지정됐다.
응급실 의사이자 내과의사인 Jesse Santiano 박사에 따르면 AESI(특수한 이상반응)는 경미하거나 심각할 수 있는 부작용이지만 의료 전문가가 예방 접종 후 주의해야 하는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산티아노는 5월 11일 "목록에 있는 의학적 상태가 화이자 코로나19 백신이 이 모든 것을 유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며 "적어도 아직까지는 그런 결론을 내리기에 충분한 데이터가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아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질병 목록은 화이자가 생산한 백신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모든 COVID-19 백신에 적용됩니다. COVID-19 주사를 맞은 후 몇 개월 또는 몇 년이 지났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주사를 맞은 사람은 모든 부작용을 백신 제조업체 또는 VAERS(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에 보고해야 합니다.
COVID-19 주사를 맞은 후 불쾌한 발진이 2020년 12월 VAERS에 처음 보고되었습니다. 2022년 6월 10일 기준 데이터베이스에는 총 1301만 건의 COVID-19 보고가 있었고 그 중 13,887건이 대상포진과 관련된 사례였습니다. 가장 최근의 VAERS 데이터 .
이에 비해 대상포진 예방접종이나 대상포진·인플루엔자 백신을 검색하면 지난 30년 동안 총 1,127건, 15년 이상 동안 18,000건 이상 검색됐다.
CDC에 따르면 VAERS 보고서가 항상 백신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이 직접적인 원인임을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치료
일반적으로 몸이나 얼굴의 한쪽에 나타나는 작은 물집이나 고통스러운 줄무늬 발진은 대상포진의 증상입니다.
대상포진 환자에게는 다음과 같은 징후와 증상 이 자주 나타납니다. 액체로 가득 찬 물집; 가렵거나 따끔거리거나 마비된 피부; 열, 오한, 두통 또는 배탈이 있습니다.
물집이 나타난 후 질병은 종종 2-4주 안에 사라집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얼굴을 마비시키는 램지 헌트 증후군, 대상포진 후 신경통 또는 시각 또는 청력 상실과 같은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물집이 있는 대상 포진 발진의 스크린샷. ( CDC MMWR )
대상포진이 있는 사람은 발진이 수포 단계에 있을 때 수두 또는 수두 예방 접종이 없는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국립 전염병 재단( National Foundation for Infectious Diseases ) 에 따르면 약 100만 명의 미국인이 매년 대상포진을 앓고 있으며 "85세까지 사는 인구의 절반이 일생 동안 대상포진을 겪을 것입니다."
대상 포진의 가장 중요한 위험 요소는 약화되거나 손상된 면역 체계입니다. 수두 바이러스가 재활성화되는 원인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면역 체계가 제대로 기능하지 않으면 수두 바이러스가 다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극심한 스트레스 , 고령, 면역억제제 사용, 특정 질병 및 예방 접종은 모두 대상포진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상포진은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서 대상포진 발병 위험이 증가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COVID-19 백신을 접종한 후 젊고 건강한 개인 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과의인 Dr. Keith Berkowitz에 따르면 대상 포진은 일반적으로 이차적 상태로 나타납니다.
Berkowitz는 "일반적으로 대상 포진은 1차 과정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2차 과정입니다. "면역 체계를 손상시켜 대상포진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CDC에 따르면 대상포진 치료 는 발진이 나타나는 즉시 시작해야 하며 "질병의 기간과 중증도를 단축"하는 3가지 FDA 승인 항바이러스제 중 하나와 신경 통증 완화제를 포함합니다. 칼라민 크림, 콜로이드 오트밀 목욕, 차갑고 젖은 찜질은 모두 가려움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캡슐의 용기. (마크 레니한/AP 사진)
환자에게 대상포진을 추천하는 Berkowitz에 따르면 대상포진은 라이신, 케르세틴, 비타민 D(조기 섭취하는 경우)를 포함한 식이 보조제로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는 대상포진과 관련하여 인체의 라이신 대 아르기닌 비율이 매우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대상포진이 퍼지려면 바이러스가 증식하고 헤르페스 바이러스의 복제를 돕는 아미노산 아르기닌이 필요합니다. 라이신은 아르기닌을 방해하고 헤르페스가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Berkowitz는 말했습니다.
라이신과 아르기닌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은 신체가 단백질을 생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라이신은 아르기닌과 달리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할 수 없으며 대신 특정 식사나 보충제를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대상포진 발병 중에는 견과류, 씨앗류, 두부, 초콜릿과 같이 아르기닌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md.com에 따르면 많은 과일, 채소 및 곡물에 포함된 천연 색소(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 은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갖고 있어 "부종 감소, 암세포 사멸, 혈당 조절 및 심장병을 예방하십시오." Berkowitz에 따르면 케르세틴은 대상 포진에서 "바이러스 복제를 억제합니다".
Berkowitz에 따르면 전체 대상 포진 스펙트럼에서 비타민 D는 "질병 감수성, 발현, 약리학적 관리의 효능 및 치료 중 발생하는 합병증과 관련하여 전체 대상 포진 스펙트럼에 대한 효과 조절자"로 작용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는 뼈 건강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면역 반응과 염증을 조절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Berkowitz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라이신, 케르세틴 및 비타민 D와 함께 유산균과 같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Berkowitz는 "유산균과 같은 프로바이오틱스는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헤르페스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수 펩타이드는 유산균에서 발견되며 신체의 빠른 면역 반응을 유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면역 체계가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대상 포진 증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가장 좋은 치료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얼굴에 대상 포진이 있는 사람은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대상 포진 예방 접종은 질병을 피하기 위해 "질병이나 치료로 인해 면역 체계가 약화 된"19 세 이상의 성인에게 CDC에서 권장 합니다 .
아래 문서를 읽으십시오.
GreatGameIndia는 우리가 생존하기를 원하지 않는 강력한 세력의 적극적인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기여는 아무리 작더라도 우리가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UPI, PayPal 및 Bitcoin을 통해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에 대한 자발적인 지불을 수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