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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유 게시판 LG TV 65UH9300W 관련 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정의영 추천 0 조회 931 16.06.15 20:15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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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6.06.16 00:48

    첫댓글 저는 내일 신세계몰과 소비자보호원에 다시 전화를 해봐야 겠습니다.
    판매측의 실수가 있어도 3일전에 취소하면 통신판매법상 법적인 문제는 없다고 했는데 지금 3일이 지난 상태라 본 계약이 계속성이 지속되고 있기때문에 이 부분을 좀 더 구체적으로 물어봐야 겠습니다.
    최악의 경우는 양쪽 모두에게 책임을 묻겠습니다.

  • 작성자 16.06.16 08:04

    혹 11시 전에 통화가 되시면 내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능하시다면 법조항을 메모해두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16.06.16 08:30

    무조건 동참하구 합니다 저희를 대신해 대변해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두 소비자 보호원에 전화해보고 책임을 물어야할서같같네요 소비자 기만행위입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겠습니다

  • 작성자 16.06.16 08:04

    공정거래위원회 쪽도 부탁드립니다.
    가능하시다면 법조항을 메모해두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16.06.16 01:27

    저도 동참 합니다.
    너무 수고하시네요. ㅜㅜ

  • 작성자 16.06.16 08:03

    오늘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

  • 작성자 16.06.16 08:26

    어제 저녁에만 해도 잘못되어 있던 다나와의 내용이 오늘 아침에는 말끔히 정리되어 있더군요. 잘못됐다는 걸 안 거죠. 증거 인멸이라고 판단됩니다.
    발뺌을 한다해도 증거가 남아 있습니다.

  • 작성자 16.06.16 08:49

    전에 댓글로, 어느 오픈마켓에서... 9300 배송을 안 해주면 해당업체 판매를 못하게 하겠다... 라는 글을 읽었던 것 같은데, 못 찾겠네요.
    해당 내용을 아시거나 통화하셨던 분은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6.06.16 09:16

    찾았습니다. 강한구님의 글 본문 내용 끝에 있었네요. G마켓에서 한 말이었군요.
    http://cafe.daum.net/HDTV/1SrA/13142

  • 16.06.16 10:22

    @정의영 네 맞습니다 G마켓에다 문의했었죠 G마켓 관계자분 물품 TV65UH9300확인해보시니 맞다 9300만약에 약속불이행시 제제 하겠답니다

  • 16.06.16 09:56

    소비자보호원 부산지사에서 통화를 하였구요 소비자보호원과 신세계몰과 중재를 해 준다고 약속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신세계몰 책임자 전화기다리는중에 잠시 글 남깁니다.

  • 작성자 16.06.16 09:58

    네. 수고하시네요.
    11시 신세계몰 관리팀장과 통화 전에 내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16.06.16 10:28

    G마켓 품절시켜 버렸네요 우하

  • 작성자 16.06.16 10:32

    11번가, SSG.COM 다 품절시켰네요.

  • 16.06.16 10:43

    신세계팀징과 전화내용 : 우리가 잘못 없으니 무조건 9300 보내라. 이에이하고 우릴 연계시키지 마라. 계약을 신세계와 했지 하청업체 이에치하곤 안했다. 신세계가 물건 9300으로 보내주고 하청업체인 이에치라인에 신세계가 손해 보는건 크레임 걸어라. 그러니 구매자인 우리에게 이에치하고 연계시키자 마라. 연계시키면 이에치여직원이 불이익을 당 할 수 있다. 개인정보법 위반으로.
    법적인 검토 쌍방으로 하자. 난 갈때까지 간다. 무조건 9300 보내라. 그리고 소비자가 잘못한게 있으면 책임지겠다. 그러니 너희들의 책임도 회피마라.
    결론 : 9300 아니면 의미없다. 상품권을 줄려면 신세계가 줘야지 이에치가 주는것도 안맞다. 신세계가

  • 16.06.16 10:46

    모든걸 책임지고 문제해결하라. 그리고 상품권도 내 개인은 필요없다, 9300 만 보내라 그러면 끝이다.
    신세계팀장 : 잘 알겠다. 손님은 꼭 9300 이어야 한다는거지요. 오늘 상부에 이 문제를 한번더 이슈화 시켜서 오늘중으로 답변 드리겠다.

    이상입니다. 언성도 높혔고 화도 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 작성자 16.06.16 10:48

    통화하신 팀장이 관리팀장 김ㅇㅇ 맞습니까? 잠시 후 통화할때 참고하겠습니다.

  • 16.06.16 10:47

    네, 맞다고 합니다.

  • 작성자 16.06.16 10:50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6.06.16 11:02

    신세계 전화하니 제가 같은 모델 가격 차이때문에 두번 구매 결제후 몇만원 더 싸게 나와서 취소하구 재구매를 하였는데 그걸가지구 제가 두개 다 취소 했다구 우김 절대 아니라구 업체측 핑계되면서 확인해서 연락 준다구 하는데 웃기네요 신세계몰

  • 작성자 16.06.16 11:03

    전 3번이나 결재했는걸요. 상담원들하고는 통화하시면 대화가 잘 안 될 겁니다. 팀장은 화나게 하고요. ㅜㅠ

  • 16.06.16 11:45

    @정의영 내역 조회해서 허점 찾는가 보네요.
    그 논리면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야기하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16.06.16 11:41

    저는 여직원에게 지난주에 전화만 받았습니다.
    일반적인 일처리면 회사유선으로 오는 것이 맞는데 개인 핸드폰으로 걸었다는 것은 문제가 될때를 대비한것 같습니다.
    컨플레인 걸릴 일에 개인폰으로 통화하는 직원은 없을 것입니다.

  • 작성자 16.06.16 11:42

    네. 맞습니다. 전체적으로 뭔가 이상하죠.

  • 16.06.16 14:33

    저도 1:1 상담글만 올리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
    팀장이랑 통화를 해야 할까요? 어떻게 상황을 설명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 16.06.16 11:46

    제 글을 (좀 길지만)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오늘은 잠시 다른 회원님들과의 상황을 지켜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16.06.16 11:46

    이 부분은 신세계가 책임지는게 맞습니다.
    건설 공사 낙찰 대기업이 받고 시공은 중소기업시켜도 모든 책임은 낙찰 받은 기업이 지는것과 같은거죠.

  • 작성자 16.06.16 11:47

    네. 그런데 자꾸만 발을 빼려합니다.

  • 16.06.16 12:29

    @정의영 발빼면 신발을 다시 신겨 드려야겟네요 이늠들 안겠네요

  • 작성자 16.06.16 11:48

    오늘 신세계몰 제휴 관리팀장과 11시에 통화하기로 했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네요.
    약속도 어기기 시작하네요.

  • 16.06.16 11:50

    오늘 정의영님 통화결과 보고 대처를 해야 할 듯 합니다.
    우선 우리카페회원이 몇분이 구매했는지 여부와 협상의 방법을 카페말고 다른 형태로 진행했으면 합니다.

    카페에 피해를 줄 수도 있으니 진행상황이나 나중의 결과 발표는 운영자님과 의논후 운영자님의 판단에 따라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것은 순전히 저의 개인소견 입니다.

  • 작성자 16.06.16 11:52

    저도 전부터 그렇게 생각은 해오고 있었으나 여기를 떠나는 순간 큰 힘이 빠져나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운영자님께서는 진행해도 좋다고 하셨지만... 논의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 16.06.16 11:53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그러면 운영장님 및 회원님들께 한번더 양해를 구하면 어떨까요?
    며칠같 듯 한데.

  • 작성자 16.06.16 11:55

    네. 운영자님께 한번 더 말씀 드려보겠습니다.

  • 16.06.16 12:27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인데요. 저는 이번 건 유혹이 심했지만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진행되어가는 과정이 참으로 궁금합니다. 계속 여기 게시판을 이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대기업을 상대로 소비자가 싸운다는게 얼마나 힘겨운지를 알기에 지켜보며 맘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 16.06.16 12:34

    그렇치요 하지만 꿈틀은 해보려구요

  • 작성자 16.06.16 13:22

    관리팀장한테 하고 전화가 안 와서 고객상담실을 통해서 다시 요청하였습니다. 1시 30분 안에 연락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너무 빠르다 하길래 난 2시간 넘게 기달렸다고 했습니다.
    얼마나 빨리 오나 두고 보겠습니다.

  • 16.06.16 14:02

    이것들이 시간갠세이를 하네 하려면 당구장이나 가서 하지

  • 작성자 16.06.16 14:16

    지금 방금 관리팀장과 통화를 했습니다.
    저 위에 있는데로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한테 다 답변을 해줄수는 없다는군요. 제가 대표도 아니고 제 개인적인 건이 아닌 것도 있기 때문에요.

    사무실이라 녹음내용을 지금 올려드리긴 어렵습니다.

    간략하게만 요약해서 올려드릴께요.

  • 작성자 16.06.16 14:15

    그리고 신세계몰 제휴 관리팀장이 우리 까페에 들어와서 상황 파악을 하겠다고 합니다.

    감정적인 언행이나 불필요한 내용은 적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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