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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소식을 전해드릴 상황이 안 되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결국 안 좋은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오늘 오전 11시 50분이 되어도 아무런 연락이 없어, 신세계몰 상담실을 통해 다시 한번 신세계몰 제휴 관리팀장 김ㅇㅇ씨와의 통화를 요청했습니다.
전화가 다시 걸려온 시간은 오후 4시 50분 입니다.
통화내용을 아래에 기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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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생략)
팀장 : 문의 주셨던 건에 대해서 저희가 협력사 측이랑 쪼금 조율이 안 되가지고 일단은... 이렇게 늦게 연락을 드려보았고요, 고객님.
사실 이게 저희가 처리사항에 대해서 지침받은 내용이나 협력사측이나 협력사 담당자님께서 말씀하셨던 내용이, 사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으로 저희가 이게... (2초간 침묵)... 해결되지 않아가지고...
사실 저희도 업체측과 동일하게... 이게 사실 쪼금... 불가능 할 것 같다고... (2초간 뜸들임)... 안내를 사실 도와드리고자, 일단은 정말 죄송합니다만 연락을 드려보았고요.
이게 저희가 왜 불가능한지 저희가 좀 설명을 해드리자면.........
이게 공급금액 자체가 이게... 저희가 어느정도 차이가 난다면 협력사측이랑 협의를 해가지고 진행을 도와드릴텐데, 공급가가 200만원이... 하... 이게 넘게 저희가 차이가 일단은 나시고... (2초 뜸들임)... 일단은 고객님께서 협력사 측이랑 이야기를 하셨을 때 그 9500 제품, 9300 제품을 무조건 보내주겠다고 녹취도 하셨다고 하셨잖아요, 일단은?!
나 : 네
팀장 : (2초 뜸들임)... 그래서 그 내용까지 제가 확실하게 협력사측에 이 내용을 말을 해가지고 이부분은 어떻게.. 녹취까지 다 하신거고, 처리를 해주셔야 하는게 아닌가 라고, 고객님하고 통화를 하는 음성이 아니라, 판매자측이랑 연락을 하고 할때는 제가 정말 강압적으로 요청을 하거든요. 연락드릴때는... (2초간 한숨)
이게 협력사측에서 답변을 주신 부분은 저희가 정말 공급가격... (2초간 뜸들임)... 그 차이 때문에, 너무나 워낙 크기 때문에 해당 건은... 조금 처리를 못하기 때문에 판매자측에서도 20만원 그런 금액을 고객님께 보상 지급하고 아마 취소처리를 유도를 하게끔 말씀을 드린거고... 진짜 제가 안내를 도와드리는건데... 이게 공급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나기 때문에 이부분 처리를 해드릴 수가 힘들 것 같다... (3초간 침묵)
나 : (깊은 한숨)
팀장 : 저희가 계속적으로 그러니 제가 진짜, 저희 신세계몰 믿고 상품 주문을 해주셨는데 제가 이 제휴된 팀을 관리하는 팀장으로써 제가 고객님께서 문의하셨던 내용에 대해서 해당 판매자분께 일단은 최대한 조율을 해가지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내용대로 확인을 도와드렸었는데, 저희는 솔직히, 저희 단독적으로 결정을 할수가 있는게 아니라 저희는 정말 중계역할이기 때문에 협력사측 내용과 고객님 입장을 중계역할로써 저희가 이렇게 하는 입장이라... (2초간 뜸들임)...
나 : 그때 그 참 저희가.. 그... 이상하기도 하고, 애매하기도 한게 뭐가 있냐면... 사실 저희는 이에이치라인이라는 존재 자체를 처음엔 몰랐고
팀장 : 그렇죠.
나 : 당연히 신세계몰을... 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거라고 생각을 하고 시작한거예요. 여타 중소 뭐 다른 판매자들이면... 아 이거 또 장난질 쳤겠구나 하고 생각을 했겠지요. 당연히.
팀장 : 그렇죠. 예예예.
나 : 그런데 버젓이 신세계몰이고, 그리고 또 SSG.COM 에도 버젓이 똑같은 물건이 그렇게 똑같이 올라가 있었어요.
11번가나 G마켓만 그랬으면 아 뭐 또 그냥 그랬나보다 싶겠는데 버젓이 SSG.COM 에도 올라와 있었고, 또 SSG.COM 이나 11번가 Q&A를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구매한 6월 10일부터가 아니라 6월 7일 부터도 글이 있어요.
그 전부터 이미 틀려있었다면 그건 이상하잖아요. 그 전에도 이게 맞는 제품이냐고 답이 올라가 있는데... 그동안 업체가 몰랐다는 것 자체가 웃긴 거예요, 이거는...
(4초간 정적)
나 : 그리고 또 하나. 제가 이거는 어디 누구한테도 말을 안 했던 건데, 이거하고 비슷한 건으로 경쟁업체의 비슷한 레벨의 상품이 또 신세계몰에 SSG.COM 에 올라간 적이 있어요. 몇일 전에... 저꺼에 장바구니에도 들어있는데, 어젠가 보니깐 품절로 판매 대상이 아니라고 바뀌있던데, 얘도 300만원 초반에 나와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사이트에는 또 그 300만원 때 초반으로 팔고 있어요.
(3초간 정적)
나 : 이것도 500만원대 제품이예요.
(3초간 정적)
나 : 그러니깐 저는 이게 뭐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이 안 들어요. 뭐라고 해야 하나.. 쉽게 얘기하면 장난치는 것 같아요. 소비자들한테... (2초간 정적)... 그리고 동일 제품이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면 300만원대에 충분히 구매가 되요. ....(3초간 정적)... 직구 대행으로 해도요.
(4초간 정적)
팀장 : 저희가 사실 이거에 대해서 알아봤을때는 (3초 뜸들임) 제가 지금 처음 이내용에 대해서 알아봤지만 제가 들었지만... 제가 이 건에 대해서 확인을 해봤을때는... 상품페이지에 대해서는... (3초간 뜸들임)... 저희가 진짜 판매자측에서 확실하게 고객님께서... 알수 있도록 바로바로 이렇게 공지를 해드렸어야 하는 부분이고... (2초간 뜸들임)... 그거에 대해서 저희가 정말 지속적으로 말씀드리고 고객님께서 방금 말씀하신 내용, 제가 추가적으로 확보를 한다음에... 협력사측에 말씀을 드렸었어야 하는데... (4초간 뜸들임)...
나 : 그 그러니까 지금 저하고 통화한 내용말고 다른 G마켓이나 다른 사이트에 있는 Q&A 나, 제가 어제 말씀드렸던 다나와 사이트나 이런 거는 못보신 거죠?
(3초간 정적)
팀장 : 일단은 이부분에 대해서 저는 협력사측이랑 일단은 해당 내용에 대해서 최대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으로만 제가 일단은 도움을 드리고자 협력사측에만 일단은...... 내용을 전달을 했거든요.
나 : 저희로써는 협력사쪽, 그 이에이치라인하고 통화할 이유가 없어요. (2초간 침묵) 그쪽이 저희들하고 통화를 하는게 잘못된 거고, 저희는 신세계몰하고 통화를 하는게 맞아요.
(3초간 침묵)
나 : 그렇지 않습니다까!? 우리는 그럼 G마켓에 밑에 있는 신세계몰에 또 밑에 있는 최말단 그쪽까지... 같이 통화를 해야될 이유가 있나요? 소비자가?
(10초간 침묵)
팀장 : 그렇죠. 저희가 정말 고객님께서 말씀하셨던 것 처럼, 저희가 이에이치라인이라는 해당 판매자를 보고 상품 구매하신게 아니고... 신세계몰을 믿고 상품 주문해 주신 거고, 클래임 건이나 이런 부분에 뭐 문제가 있을 때는 저희 신세계몰로 연락을 주셔서 해소하시는게 맞으신데... (3초간 뜸들임)... 저희가 정말 조율하는 부분에 있어서 정말 저희가 이게... (2초간 뜸들임)... 금액 부분이 정말 크셔가지고... 이게 정말 판매자측에서도 처리가 정말 힘들다고...
나 : 그럼 어제 말씀하신 책임지겠다라는 건에 대해서는 어떻게 하실 계획이세요. 지금...
(3초간 침묵)
팀장 : 제가 그러니까 제가 어제 말씀드렸을때 책임지고 처리를 하겠다, 정말 이런식보다는 일단은... (2초간 뜸들임)... 이부분에 대해서 최대한 조율을 해보겠다라고 일단은 말씀드렸었는데...
나 : 최대한 하시겠다고 했는데 (허탈한 웃음)... 거의 무조건 보내주시겠다고 했잖아요.
(11초간 침묵)
팀장 : 제가 정말 어제 말씀드렸던 내용이 정말 무조건 적으로 하겠다, 정말 이렇게 말씀 드린게 아니라, 정말 판매자측으로 일단 이내용 전달해가지고 최대한 가능할 수 있도록 일단 진행을 해보겠다고 말씀을 드리고 협력사측이랑 정말 오랫동안 제가 지속적으로... 진행을 해왔거든요. 사실... (4초간 뜸들임)... 정말 이게 계속 동일한 내용을 말씀드리지만...
나 : 아니 더 말씀 안 해주셔도 되고요... 아... 제가 오늘은 더 이상 통화할 이유를 잘 모르겠고... ... 어 죄송하지만 저도 이제, 사실 대표 아닌 대표격으로 제가 자꾸 통화를 하고 있는거고요.
뭐 이런 건으로 계약이 몇건 됐는지 아세요, 혹시?
(4초간 침묵)
팀장 : 계약건이 사실 조금 많이 진행이 됐다고 협력사측에서 그러시더라고요.
나 : 저는 정확한 건수를 알고 있는데... ... 팀장님은 알고 계세요?
(3초간 침묵)
팀장 : 사실 그 부분에 대해서도 확실한 답변을 듣지 못해가지고... 죄송합니다, 고객님
나 : 제가 내일... 10시 쯤에 전화 주시겠어요?! 죄송하지만, 이 상황 주변파악을 좀 더 하시고 대화를 좀 했으면 좋겠거든요?!
협력사 말만 듣지 마시고, 제 말만 듣지 마시고, 최소한 다나와 한번만 들어가셔서 9300 검색만 해보셔도 이거 잘못됐다고 느끼실거예요.
(7초간 침묵)
팀장 : 저희가 뭐 그렇게 상품페이지 오류 부분이 나가지고 이게 실제적으로 처음 주문하셨던 9300 제품으로 저희가 발송을 해드린다거나...
나 : 그 오류라는 입장은 그 업체에서 하는 말이지 이건 오류가 아니예요.
(3초간 침묵)
나 : 그리고 그쪽에서 표현하는 것도 오류가 아니라 실수예요. 실수하고 오류는 다르잖아요.
(5초간 침묵)
팀장 : 모든 정말 저희 신세계몰 믿고 해당 상품을 구매해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한 일이지만... 정말 저희가 어떻게 이 부분에 대해서 처리를 도와드리고 싶긴 하지만... 정말 이부분은 정말 불가능한 부분이라...
나 : 뭐 저도 법적으로 문제 없다는 얘기도 알고 있고요. 근데 법적으로 문제가 없지는 않으시더라고요. 거기가지는 저희가 하고 싶지 않아요. 민사까지 가라는데 민사까지 가고 싶지도 않고... 근데 지금 팀장님 대처하시는게 좀... (2초간 뜸들임)... 죄송하지만... 좀 부족하신 것 같아서 제가 더 화가 나거든요.
(4초간 침묵)
나 : 차라리 업체처럼 실수했다고 하면 실수인가보다, 저희는 처음에 실수면 진작 취소할려고 했어요. 근데... 정황을 보면 도저히 실수가 아니예요, 이건... 한번 팀장님 알아보셔야 될 것 같아요. 이거는...
팀장 : 저희가 정말 알아보고... (2초간 뜸들임)... 정말 이부분에 대해서 어떤 고객님들이 어떤 건에 대해서, 이 건에 대해서 얼마만큼 피해를 보셨는지 이거에 대해서 정말 다시 한번 더 확인하고 정말 요청을 드려도... (2초간 뜸들임)... 이거 정말 처리사항에 대해서는 정말 변경될 점이 없기 때문에...
나 : 그러면 신세계몰에서는... 그 하위 실제 판매자한테만 책임을 돌리는 건가요?
(4초간 침묵)
나 : 그쪽에서 잘못한거니 그쪽이 알아서 해야되고, 그쪽이 못 보내준다면 우리도 못 보내준다?! 그냥 그거죠?!
팀장 : 고객님께서 정말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부분이 정말 그렇게 느껴지실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저희가 처음 말씀드렸다시피, 저희는 정말 고객님의 입장과 판매자분의 입장, 그 두분의 중계역할을 진행을 하고 있는거고... 정말 저희가 왠만한 건들은 고객님 입장에 대표로 서가지고 처리를 도와드리겠지만... (3초간 뜸들임)... 정말 이부분은 정말... (3초간 뜸들임)... 계속 문의 건에 대해서 어떤 고객님들이 얼만큼 피해를 보셨다...라고 정말 말씀을 드려도 이건 정말... 정말 동일하신 부분이라... (4초간 뜸들임)... 저희 정말 신세계몰 믿고 주문 하셨는데... 이런 점에 대해서... 이렇게 연락드리고 불가능하다 이렇게 답변드리는 것에 대해서 너무나 죄송한 일이지만... 저희가 정말 처리를 안 하고, 처리를 못하고 정말 이런 부분이 아니라 저희도 정말 협력사측이랑 지속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이거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처리를 도와드릴라고 하고 있지만... 정말 이부분은 정말 불가능하신 부분이라... (3초간 뜸들임)... 자꾸 죄송합니다. 고객님.
나 : 아까 말씀드렸지만 내일 10시에 다시 통화했으면 좋겠거든요?!
팀장 : 정말 죄송하지만 내일 10시에 제가 정말 연락드려도 고객님 건에 대해서 정말 변함이 없기 때문에...
나 : 아니 저도 같이, 뭐 공동구매를 한 건 아니지만, 같이 구매한 분들이 지금까지 제가 통화한 내역들이나 이런걸 다 공유를 하고 있으니까 저희도 의견은 나눠야하잖아요! 이 상황에서 저만 취소하고 빠져나갈 수도 없는거고, 의견을 서로 나누고 나서 저희도 내일 입장정리를 할테니까 11시까지 연락을 주세요.
(2초간 침묵)
팀장 : 네 고객님, 일단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내일 다시 한번 더 11시에 연락 드릴꺼고요. 진짜 문의 건에 대해서... (2초간 한숨)...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저희가 정말 처리 못 한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
나 : 어... 아무튼, 저는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요청을 드릴께요. 이 주변상황을 조금 더 알아보시고, 이건 진짜 업체측의 실수가 맞다라고 하시면 저희도 뭐 인정할 자세를 취할께요. (2초간 뜸들임) 이대로 무조건 저희가 잘못했다 취소 해달라 이런 입장으로 하시면 그거는 좀 아닌 것 같고요.
(5초간 침묵)
팀장 : 일단 그러면 고객님 말씀하셨던 부분처럼 다시 한번 협력사 측이랑 내용, 이 문의 글이나 이런 내용 정확하게 파악해서 협력사 측이랑 다시 한번 이거에 대해서 논의한 후에 정리를 해가지고 오전 11시에 그러면 다시 한번 연락드려보겠지만...
나 : 팀장님. 제가 녹음파일이랑 다 보내드릴까요?
(2초간 침묵)
나 : 아니면 저희 카페라도 최소한 한번 들어와서 보세요. 내용 다 있으니까...
(3초간 침묵)
팀장 : 카페가 혹시 어떻게 주소가 어떻게 되시는지 제가...
나 : 업체에서 알텐데요? (2초간 침묵)... 이것도 파악이 안 됐나보네요?!
(8초간 침묵)
나 : 내일 11시에 다시 뵙겠습니다.
팀장 : 내일 11시에 다시 한번 연락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 죄송합니다.
나 : 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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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통화를 마쳤습니다.
화나시죠?? 저는 엄청 화났습니다. 그래도 실수하지 않으려고 꾹꾹 참으면서 큰소리는 내지 않았습니다. 싫은 소리는 좀 했지만요.
이번 대화는 유독 침묵 시간이 많고 깁니다. 팀장 하는 말이 좀 많이 꼬이고 버벅이고 반복되고 길어서 무슨 말인지도 알기 어렵네요.
결론은 9300W 는 못 준다 입니다.
ps) 대화 중간에 나온 타사 제품은 삼성 65KS8000 이었습니다. SSG.COM 에 330만원 정도로 올라와있었습니다.
Q&A 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여기에 신경쓰느냐 까먹기도 했고, 금방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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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이렇게 내일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업체에서는 상품권과 공기청정기를 제시하며 보상을 통하여 책임을 지겠다고 한다.
그러면 신세계몰에서는 어떻게 책임을 지겠는가!
우리는 이러한 손해를 보았고, 이런 대접을 받았다.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
1. 9300 을 주문하고도 제품을 받지 못했다. 왜 9300 를 주문했는데 받지 못하는가!?
- 신세계몰은 9300 를 주문하면 9300 을 반드시 받는다더니 왜 이제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하는가?!
- 만약 받지 못하면 다시는 우리 오픈마켓에서 장사 못하게 하겠다고 했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2. 팀장의 책임진다는 말을 믿었다. 하지만 상부 지침이라고 하는 지시를 받아 등을 돌렸다.
3. 신세계몰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고 업체한테만 책임을 전가한다.
4. 신세계몰에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어 고객이 나서서 잘못된 점을 파악하고 알리느냐 소모된 많은 시간을 소모했고, 통화료가 적잖이 발생했다.
5. 다나와에서 9300 검색 결과를 어제(15일) 통화 후 급하게 수정했던데, 잘못됐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인가?
- 15일 저녁 7시까지만 해도 9300 검색 시 실 판매업체에서 9300에서 6250 으로 수정한 제품이 링크되어 있었음
- 16일 오전 6시 30분 확인 시 문제가 된 링크는 모두 제거되어 있었음 (증거 인멸로 판단됨)
- 수정 전의 캡쳐 자료는 다 갖고 있음
- SSG.COM, G마케, 11번가 다 품절시킴
6. 하루 일 못한 분도 있다. 이 구매자에 대해서는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
7. 신세게몰과 실 판매업체의 정확하다는 얘기를 믿고 (녹취함) 가정에 있는 TV 를 판매한 구매자에 대해서는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
8. TV 를 구매하고 갖고 있던 것들을 팔고 방배치도 바꾸고 한 구매자에 대해서는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
9. 문제를 이렇게 만들고, 이렇게 대처한 실 판매자에 대한 처리를 어떻게 할 것인가?!
10. 실 판매자 이에이치라인 여직원의 개인정보 무단 사용 및 유출에 대한 건은 어떻게 책임질 것인가?!
- 2016년 6월 10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경, 사무실 전화가 아닌 여직원의 개인 휴대폰을 통해 구매자 개인의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건 것은 개인정보 무단 사용 및 유출이다. 내 번호가 그 여직원의 휴대폰에 사용기록 되었고 이 번호는 사무실 외부로 유출되었다.
11. 지금까지 진행된 모든 내용을 카페 및 블로그, 각종 커뮤니티, 언론사에 제보할 예정이다. 이에 동의하는가?!
12. 소비자보호원, 공정거래위원회 상담을 통해 소비자 기만 행위, 불공정거래에 해당한다고 상담을 받았다. 그쪽에서 신고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가?!
13. 경찰서에 진정서를 접수하려고 한다. 어떻게 생각하는가?!
저는 이렇게 신세계몰에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제가 빠뜨린 부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내일 통화 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자 및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도 함께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저는 내일 신세계몰과 소비자보호원에 다시 전화를 해봐야 겠습니다.
판매측의 실수가 있어도 3일전에 취소하면 통신판매법상 법적인 문제는 없다고 했는데 지금 3일이 지난 상태라 본 계약이 계속성이 지속되고 있기때문에 이 부분을 좀 더 구체적으로 물어봐야 겠습니다.
최악의 경우는 양쪽 모두에게 책임을 묻겠습니다.
혹 11시 전에 통화가 되시면 내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능하시다면 법조항을 메모해두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무조건 동참하구 합니다 저희를 대신해 대변해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두 소비자 보호원에 전화해보고 책임을 물어야할서같같네요 소비자 기만행위입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쪽도 부탁드립니다.
가능하시다면 법조항을 메모해두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동참 합니다.
너무 수고하시네요. ㅜㅜ
오늘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
어제 저녁에만 해도 잘못되어 있던 다나와의 내용이 오늘 아침에는 말끔히 정리되어 있더군요. 잘못됐다는 걸 안 거죠. 증거 인멸이라고 판단됩니다.
발뺌을 한다해도 증거가 남아 있습니다.
전에 댓글로, 어느 오픈마켓에서... 9300 배송을 안 해주면 해당업체 판매를 못하게 하겠다... 라는 글을 읽었던 것 같은데, 못 찾겠네요.
해당 내용을 아시거나 통화하셨던 분은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찾았습니다. 강한구님의 글 본문 내용 끝에 있었네요. G마켓에서 한 말이었군요.
http://cafe.daum.net/HDTV/1SrA/13142
@정의영 네 맞습니다 G마켓에다 문의했었죠 G마켓 관계자분 물품 TV65UH9300확인해보시니 맞다 9300만약에 약속불이행시 제제 하겠답니다
소비자보호원 부산지사에서 통화를 하였구요 소비자보호원과 신세계몰과 중재를 해 준다고 약속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신세계몰 책임자 전화기다리는중에 잠시 글 남깁니다.
네. 수고하시네요.
11시 신세계몰 관리팀장과 통화 전에 내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G마켓 품절시켜 버렸네요 우하
11번가, SSG.COM 다 품절시켰네요.
신세계팀징과 전화내용 : 우리가 잘못 없으니 무조건 9300 보내라. 이에이하고 우릴 연계시키지 마라. 계약을 신세계와 했지 하청업체 이에치하곤 안했다. 신세계가 물건 9300으로 보내주고 하청업체인 이에치라인에 신세계가 손해 보는건 크레임 걸어라. 그러니 구매자인 우리에게 이에치하고 연계시키자 마라. 연계시키면 이에치여직원이 불이익을 당 할 수 있다. 개인정보법 위반으로.
법적인 검토 쌍방으로 하자. 난 갈때까지 간다. 무조건 9300 보내라. 그리고 소비자가 잘못한게 있으면 책임지겠다. 그러니 너희들의 책임도 회피마라.
결론 : 9300 아니면 의미없다. 상품권을 줄려면 신세계가 줘야지 이에치가 주는것도 안맞다. 신세계가
모든걸 책임지고 문제해결하라. 그리고 상품권도 내 개인은 필요없다, 9300 만 보내라 그러면 끝이다.
신세계팀장 : 잘 알겠다. 손님은 꼭 9300 이어야 한다는거지요. 오늘 상부에 이 문제를 한번더 이슈화 시켜서 오늘중으로 답변 드리겠다.
이상입니다. 언성도 높혔고 화도 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통화하신 팀장이 관리팀장 김ㅇㅇ 맞습니까? 잠시 후 통화할때 참고하겠습니다.
네, 맞다고 합니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세계 전화하니 제가 같은 모델 가격 차이때문에 두번 구매 결제후 몇만원 더 싸게 나와서 취소하구 재구매를 하였는데 그걸가지구 제가 두개 다 취소 했다구 우김 절대 아니라구 업체측 핑계되면서 확인해서 연락 준다구 하는데 웃기네요 신세계몰
전 3번이나 결재했는걸요. 상담원들하고는 통화하시면 대화가 잘 안 될 겁니다. 팀장은 화나게 하고요. ㅜㅠ
@정의영 내역 조회해서 허점 찾는가 보네요.
그 논리면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야기하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는 여직원에게 지난주에 전화만 받았습니다.
일반적인 일처리면 회사유선으로 오는 것이 맞는데 개인 핸드폰으로 걸었다는 것은 문제가 될때를 대비한것 같습니다.
컨플레인 걸릴 일에 개인폰으로 통화하는 직원은 없을 것입니다.
네. 맞습니다. 전체적으로 뭔가 이상하죠.
저도 1:1 상담글만 올리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
팀장이랑 통화를 해야 할까요? 어떻게 상황을 설명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제 글을 (좀 길지만)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오늘은 잠시 다른 회원님들과의 상황을 지켜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신세계가 책임지는게 맞습니다.
건설 공사 낙찰 대기업이 받고 시공은 중소기업시켜도 모든 책임은 낙찰 받은 기업이 지는것과 같은거죠.
네. 그런데 자꾸만 발을 빼려합니다.
@정의영 발빼면 신발을 다시 신겨 드려야겟네요 이늠들 안겠네요
오늘 신세계몰 제휴 관리팀장과 11시에 통화하기로 했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네요.
약속도 어기기 시작하네요.
오늘 정의영님 통화결과 보고 대처를 해야 할 듯 합니다.
우선 우리카페회원이 몇분이 구매했는지 여부와 협상의 방법을 카페말고 다른 형태로 진행했으면 합니다.
카페에 피해를 줄 수도 있으니 진행상황이나 나중의 결과 발표는 운영자님과 의논후 운영자님의 판단에 따라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것은 순전히 저의 개인소견 입니다.
저도 전부터 그렇게 생각은 해오고 있었으나 여기를 떠나는 순간 큰 힘이 빠져나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운영자님께서는 진행해도 좋다고 하셨지만... 논의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그러면 운영장님 및 회원님들께 한번더 양해를 구하면 어떨까요?
며칠같 듯 한데.
네. 운영자님께 한번 더 말씀 드려보겠습니다.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인데요. 저는 이번 건 유혹이 심했지만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진행되어가는 과정이 참으로 궁금합니다. 계속 여기 게시판을 이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대기업을 상대로 소비자가 싸운다는게 얼마나 힘겨운지를 알기에 지켜보며 맘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렇치요 하지만 꿈틀은 해보려구요
관리팀장한테 하고 전화가 안 와서 고객상담실을 통해서 다시 요청하였습니다. 1시 30분 안에 연락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너무 빠르다 하길래 난 2시간 넘게 기달렸다고 했습니다.
얼마나 빨리 오나 두고 보겠습니다.
이것들이 시간갠세이를 하네 하려면 당구장이나 가서 하지
지금 방금 관리팀장과 통화를 했습니다.
저 위에 있는데로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한테 다 답변을 해줄수는 없다는군요. 제가 대표도 아니고 제 개인적인 건이 아닌 것도 있기 때문에요.
사무실이라 녹음내용을 지금 올려드리긴 어렵습니다.
간략하게만 요약해서 올려드릴께요.
그리고 신세계몰 제휴 관리팀장이 우리 까페에 들어와서 상황 파악을 하겠다고 합니다.
감정적인 언행이나 불필요한 내용은 적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