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버그 게시판 반복적으로 게임 데이터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게임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창이 나옵니다
박뱅 추천 0 조회 126 22.11.25 22:5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11.28 10:29

    첫댓글 안녕하세요.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현상에 대한 상세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내용 기재하여 문의해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문의하기
    ◆ 문의 접수 메일 : guardiantales@kakaocorp.com
    1. 휴대폰 기종(모델명) :
    2. 휴대폰 OS 버전 :
    3. 서비스 사용자 ID :
    4. 발생하고 있는 현상 :
    5. 접속 지역 (해외일 경우 게임 접속이 불가합니다.) :
    6. 문제 화면 스크린샷 : ★필수
    * 원활한 확인을 위해 게시글에서 적어주셨던 내용을 한번 더 기재해주세요.

    ▶ 서비스 사용자 ID 확인 방법
    1. 카카오 게임 계정과 연동된 [카카오톡] 실행
    2. 화면 하단 더보기 (...) → 우측 상단의 설정 (톱니바퀴) 터치
    3.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터치
    4. 비밀번호 입력 후 [for kakao 제휴 서비스] 터치
    5. 이용중인 게임명 선택 → [서비스 사용자 ID] 확인

  • 작성자 22.11.28 16:22

    재설치 하여 정상적으로 플레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