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UHDTV User Forum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 자유 게시판 LG TV 65UH9300W 관련 신세계몰에 요청한 내용입니다.
정의영 추천 0 조회 598 16.06.16 14:39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6.16 14:47

    첫댓글 소비자 권리를 찾아야 합니다

  • 16.06.16 14:52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신세계몰인데..
    행동은 구멍가게보다 못하네요...

  • 16.06.16 14:53

    글 기재하신거 타사이트에 올려도 될까요?

  • 작성자 16.06.16 14:59

    아직 기다려주세요. 신세계몰 답변 듣고 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 16.06.16 15:48

    장난치네요. 신세계스럽다.
    전 제대로 붙어 볼랍니다.
    가는데까지 가 보겠습니다.
    그리고 그 여직원의 책임자에게도 책임을 묻겠습니다. 따지고 들어가다보면 질긴놈이 이기겠지요.
    다들 전화 하십시오.
    두세사람 전화가지고 안됩니다.
    2만원에 절망합니다.
    보상금액 필요없고 9300만 오면 됩니다. 계약대로요.

  • 16.06.16 16:03

    진짜 신세계를 경험해 보게 해줘야겠네요

  • 16.06.16 16:56

    진짜 사고였을 경우를 대비해 만들어진 제도를 회사가 악용하는듯한 인상 입니다.
    충분히 언론에 어필 가능한 소재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16.06.16 17:55

    방금 신세계몰 CS(고객만족팀) 총괄 매니저와 통화를 했습니다.
    이제 관리팀장이 아닌 진짜 고객만족팀으로 이관이 됐습니다.

    오늘 내용은 결정된 게 없어 대화나눈 건 없습니다.

    단, 이 건이 완전히 본사로 이관되어서 법무팀까지 법적 문제를 논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16.06.16 18:13

    저도 본사 박** 팀장님한데 전화가 왔었습니다.
    1. 신세계와 이에이치와 협의해서 최대한 월요일까지 답변을 주겠다.
    2. 이에치는 전혀 9300으로 보내줄 의사가 없다고 하던데 이미 결정난 사항을 소비자가 힘들게 하는게 아니냐고 물었음. 아니라고 함. 월요일에 답변주겠다고 시간상의 양해를 구함.
    3. 기다리겠다고 했음.

    이상입니다.

  • 작성자 16.06.16 18:17

    그렇군요. 저는 다른분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자기가 맡게 됐다고 하던데... 저만 맡나봅니다. ^^,

    내일 2시에 우선 진행상황에 대해 알려준다고 했습니다. 결론이 나던 안 나던이요.

  • 16.06.16 18:38

    저도 이번 구매자입니다. 저는 오늘 6시쯤 상담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업체 측에서 취소하기로 했다고 취소해 드리겠다고
    저도 더는 못 참겠습니다

  • 작성자 16.06.16 18:42

    이체 업체측에서 일방적으로 취소할 수 있는 기간은 지났디고 합니다. 이대로 취소는 안 되죠.

    가만보니 아무말 없이 가만히 계시는 분들한테만 이런 식으로 대하나 봅니다.
    저한테는 전화가 안 옵니다.

    여기에 있는 글들 다 잘 숙지하시고 함께 대처하시면 더욱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16.06.16 18:49

    @정의영 네 감사합니다.저도 함꼐 하실 분들이게셔서 큰 힘이 됩니다.

  • 16.06.16 18:58

    @소영재(소백산) 일방적으로 취소를 하던가요? 아니면 자의로 취소를 해 줬어요?

  • 16.06.17 10:31

    @노창호 자꾸 취소를 유도하려고 했지만 취소는 안했습니다.

  • 16.06.16 19:20


    저의 소설...지금까지 행태로본..(실수가 아닌 고의성이라면)

    신세계에서는 책임없다 하며 ..아마 법적(?)으로 하라 할것같군요..
    이미 알사람은 안다는 생각과 자신들만의 자만으로..
    이런것도 과징금 대상이라면 과징금 낼것같고요..그런데 그것도 얼마 안될것같고요

    그리고 나머지는 이에이치에게 넘겨 버리겠지요..
    이에이치는 더구나 일반 소비자에겐 낫선 곳이라 그냥 20만으로 밀고 나갈것같고요

    아마 지금 구매한 소비자보단많은 물건을 판매해줄 대리점을 더 무서워할것 같네요..
    만일 실수한것이 아니라면..

    그래서 소비자가 할일은 보상을 받되
    이러한 점을 널리알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치 않도록 알리는것외에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