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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자유 게시판 LG TV 65UH9300W 관련 신세계몰에 요청한 상세 통화 내용입니다.
정의영 추천 0 조회 882 16.06.17 09:12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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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6.06.17 14:37

    첫댓글 방금 CS 팀 매니저님과 통화를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제품을 보내줄 수는 없다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단, 보상안을 제시하더군요. 우선 들어봤습니다. 제시한 것은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입니다.
    의심스러워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업체에서 제시한 20만원과 따로 제시한 거냐고 물었는데, 합쳐서 랍니다.
    그럼 오히려 줄어든거 아니냐고 했습니다. 한 곳에서 20만원 준다는 걸 두 곳에서 20만원 주는 거면 줄어든거 아니냐고 했더니...
    다시 협의하고 연락 준다고 합니다. 오늘 오후 5시 30분 안에 진행 상황을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시 분명히 했습니다. 우리는 보상을 받으려는게 아니고 9300 TV 를 받으려는거라고.

  • 작성자 16.06.17 14:37

    아무튼, 어제 제시했던 13가지의 피해보상 문제에 대해서는 더이상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여직원의 개인정보 무단 사용에 대해서는 고객이 안심번호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문제가 될수도 있다.' 정도이고, 그건 다른 방식으로 다시 접근하라고 합니다.
    신세계몰하고는 상관없다고 받아드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16.06.17 14:42

    그리고 신세계몰에서 우리 까페에 들어와서 글을 읽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잘 모르고 있는게 많아 제차 요구했습니다.
    우리가 왜 취소를 안 하고 9300 을 받겠다고 이러고 있는지...
    실수가 아닌 이유가 무엇인지 또.. 또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알아봐달라고 했습니다. 다시 알아봐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세계몰도 자기측 실수, 과실은 인정하지만, 너무 큰 가격 차이로 인해 9300 을 보내줄 수는 없고, 더 이상의 보상도 없을 거라고 했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는데로 오늘 통화내역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6.06.17 14:42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정리만 해도 보통일이 아닌데 너무 고생 하셨습니다.
    교섭결과 위임이 필요하다고 요청 받으시면, 양식을 보내주시면 위임해 드리겟습니다.
    다른 분들도 비슷한 의견이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 16.06.17 14:45

    죄송하지만.. 대표가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냥 저는 심부름꾼만 하겠습니다.
    구매자분들이 제 글을 숙지하시고 통화, 대처 하신다면 대표는 필요없지 않을까요?!

    이미 대표역할을 하고 있는 듯도 보이지만... 그 이름표가 너무 무겁습니다. ^^;
    그냥 심부름꾼이 좋습니다.

  • 16.06.17 15:00

    정말 감탄을 금할수없네요 감사합니다

  • 16.06.17 15:05

    저들은 이미 내부적으로 모든걸 끝냈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월요일까지 기다려보고 마무릴 해야겠습니다.

  • 16.06.17 15:09

    와 나는 지마켓/에이치에 전화문의 했더니, 어차피 취소되니까 결제하지 말라고 해서 안했는데

  • 16.06.17 15:22

    신세계몰 하는 행태가 황당하네요.
    서류 작성해서 제출해야 하는 것이 있으면 제출하겠습니다. 300만원 묻고 가보죠. 저를 포함한 몇몇분에게는 최고의 심부름꾼 이십니다.
    저는 이번주 월요일에 아직 안 정했다고 하니 전화끈고 연락한번 없었습니다.
    진심으로 고생해주시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16.06.17 16:03

    아마도 오늘 ~ 월요일 협의안이 신세계몰측의 마지막 제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안을 들어보고 함께 의견을 나누고 결정했으면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할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 16.06.17 16:46

    네 알겠습니다

  • 16.06.17 17:39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일단 그렇게 해야 겠네요...

  • 16.06.17 16:58

    뭔가 답답하네요. 그저 발뼘하고 입막음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 제품 받기를 기원하지만 하는 행동들 보면 구렁이 담 넘어가듯 대충 무마시킬 것 같네요. 힘내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작성자 16.06.17 17:14

    감사합니다.

  • 작성자 16.06.17 17:49

    정말 안타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저에게는 최종적으로 9300 배송은 안 되고, 업체 + 신세계몰에서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제시한다네요. 더 이상은 없데요.

  • 작성자 16.06.17 17:52

    그래서 이랬죠.
    업체에서 원래 20만원 준다고 했으니 신세계몰에서는 전혀 보상을 안 해주는거라고 생각하겠다. 했더니, 아니랍니다. 업체와 신세계몰이 조율해서 20만원을 주는 거라고 자꾸만 얘기합니다. 몇번을 되물어도 마찬가집니다.
    여러분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신세계몰이 여러분께 제안한 보상은 무엇입니까??

  • 16.06.17 18:18

    신세계몰 하는짓이 참 동네 구멍가게만도 못하네요 솔직히 쯤 흠짓 내주고 싶네요

  • 16.06.17 18:19

    피켓들고 1인시위 할까도 생각중입니다 신세계앞에서

  • 16.06.18 13:08

    어제 저녁 늦게 전화가 왔던데 쉽지가 않을 둣 합니다. 월요일에 마무릴 해야겠습니다. 아~~TV를 다시 사야 하는데 지금 이게 뭐 하는건지.........

  • 16.06.20 09:00

    다 들 어떻게 하실건지 궁금합니다.
    저도 금요일에 통화를 못해서 오늘 통화할것 같은데요...

  • 작성자 16.06.20 09:04

    저도 오늘 오후에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그 전에 한번 더 통화하기로 했는데... 별 다른 내용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얘기는 한번 더 해보려고 합니다.

  • 16.06.20 10:33

    일이 원하시는데로 잘 해결되시길 바라며 제 경험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예전에 모 홈쇼핑 사이트에서 똑 같은 일이 있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고 삼성 냉장고를 구입했는데 안내 직원이 연락이 왔습니다.
    직원이 실수로 잘 못 올렸다고요. 그제품은 홈쇼핑에서는 판매할 수 없는 제품이고 판매한다고 하더라도 가격차이가 너무 많다는 겁니다.
    결국 여러 과정을 거쳐서 고객센터의 책임자(당시 이사)와 통화를 했고 제가 "당신들의 실수를 왜 내가 책임져야 합니까?" 했고 담당 임원이 회사 책임을 인정하고
    별도로 그 제품을 구입해서 배송해 주었습니다. 이게 회사의 책임있는 자세라고 보이고 원만히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16.06.20 11:41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 신세계몰은 회사 책임도 인정하지만, 안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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