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은 볼보차를 출발했는데앤진이 과부하 2000rpm이상 븉는데 당황할수 밖에없드라고요출발하기전 ^일분이라도 ^ 엔진오일이 순환되는걸기다려야 하는데 키곶자 마자 출발하니과부하가 걸리고 당황하면 이것저것밣다보면 저 세상 갈수있습니다저속에서 급발진이라고 많이 일어나는데고속에서 급발진은 들어본적 없는거 같네요
첫댓글 정지상태에서는 브레이크 꼭 발고 엔진멈출 때까지 기다리기고속에서는 최소한의 피해 대형차 꼭무니 밖기 피하기 운전하다 더 큰피해 동승자 안전조치후벽치기 회비운전후 결정 도시에서는 최대한 빨리결정외곽에서는 내가 살수있는방향으로 선택
요즘 제네시스 무서워서못타겠네요 ㅜㅜ
대리가 이것저것 가리면 우째 밥묵고 삽니까?ㅎㅎㅎ제네시스쯤이면 담배냄세도 없고방향제 냄새도 없어 편안해서 좋은데요
급발진은 엔진 오일 순환과는 전혀 관계가 없고요.컴퓨터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부터 발생하고있는 현상입니다. 즉, 컴퓨터 제어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라는 것입니다.차라리 스타트 버튼을 3단계 누르라는 것이 설득력이 있겠군요. 물론 이것도 사실인지는 알수가 없고요.
1분이라도 p에 놓고 오일이건 컴퓨터든안정시키고 스타터 하자는거죠
첫댓글 정지상태에서는 브레이크 꼭 발고 엔진멈출 때까지 기다리기
고속에서는 최소한의 피해 대형차 꼭무니 밖기 피하기 운전하다
더 큰피해 동승자 안전조치후
벽치기 회비운전후 결정 도시에서는 최대한 빨리결정
외곽에서는 내가 살수있는방향으로 선택
요즘 제네시스 무서워서
못타겠네요 ㅜㅜ
대리가 이것저것 가리면
우째 밥묵고 삽니까?ㅎㅎㅎ
제네시스쯤이면 담배냄세도 없고
방향제 냄새도 없어 편안해서 좋은데요
급발진은 엔진 오일 순환과는 전혀 관계가 없고요.
컴퓨터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부터 발생하고있는 현상입니다.
즉, 컴퓨터 제어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라는 것입니다.
차라리 스타트 버튼을 3단계 누르라는 것이 설득력이 있겠군요. 물론 이것도 사실인지는 알수가 없고요.
1분이라도 p에 놓고 오일이건 컴퓨터든
안정시키고 스타터 하자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