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민영 가방, 37만 8000원
● 지현우 구두, 24만 9000원
● 백진희 원피스, 248만 원대
● 세정 귀걸이, 1만 9000원
● 전지현 쿠션, 5만 원대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히 공개한다. 먼저 가격부터 한번 짚어볼까!
#1 박민영 가방
브랜드 : ‘조이그라이슨’ 나오미 크로스백 LW7AA3090_92
가격 : 37만 8000원
박민영이 선보인 가방은 여러 겹의 정교한 스티치와 엠보싱 디자인이 특징이다. 입체감이 돋보이는 트라푼토 퀼팅과 정교하게 컷 아웃 된 플랩, 시원한 포인트를 주는 메탈 루프 장식 등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2 지현우 구두
브랜드 : ‘맨솔’ MIRAVO 6 다크 네이비
가격 : 24만 9000원
지현우가 착용한 구두는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가죽, 바닥 창, 라스트(앞코)의 소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수제화다. 풋 프린트 시스템으로 개개인의 발 사이즈, 신체 밸런스에 맞춘 나만의 구두를 제작할 수 있다.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다크 네이비 컬러가 여름 슈트룩에 안성맞춤이겠다.
#3 백진희 원피스
브랜드 : ‘알렉산더 맥퀸’ 트위드 드레스
가격 : 248만 원대
백진희가 착용한 원피스는 알렉산더 맥퀸의 트위드 원피스다. 쉬폰 조각을 트위드에 엮어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라운드넥의 슬리브리스 디자인이라 어떤 이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칼라 장식이 화려한 블라우스나 심플한 셔츠 등을 매치하면 하객 패션, 데이트룩 등 TPO에 따라 연출해볼 수 있을 듯.
#4 세정 귀걸이
브랜드 : ‘쥬디앤폴’ 라운드 크리스탈 귀걸이(E41882)
가격 : 1만 9000원
데일리로 착용할 만한 미니멀한 귀걸이를 찾고 있다면 세정이 선보인 귀걸이를 주목해보자.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운드 크리스탈 귀걸이를 착용했다. 화려한 디자인이 부담스럽거나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는다면 강추. 딥 블루, 민트 그린, 바이올렛 3종이다.
#5 전지현 쿠션
브랜드 : ‘헤라’ UV 미스트 쿠션
가격 : 5만 원대, 15gx2
이날 전지현의 베이스를 책임진 제품은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이다.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아 여름철 베이스로 추천! 미세 펄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은은한 윤광을 선사한다. 커버, 울트라 모이스처 2가지 라인, 총 6가지 컬러가 출시됐다.
첫댓글 와 엄청 비싸네요
그러게요ㅋㅋ
세정이 꼈던 귀걸이 탐난다ㅋㅋ 사고싶으어
전 별로ㅋㅋ 만얼마짜리정도 귀걸이는 아닌것같아요
원피스 예쁘네요
맞아요ㅋㅋ 근데 넘 비싸지 않나요
겁나 비싸네 ;
왜케 비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