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월부터 전파무기가 극대화되어 난리가 났다. 온몸이 다 결리고 피로가 극도로 쏟아져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4년째 겨울마다 이랬는데 전보다 더 심했다. 그러다가 관리공단 계약서를 작성하고 나왔는데 갑자기 전류자기장이 너무 쎄져서 차에서 정신을 잃었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자동차 엔진이 거의 고장이 나있다. 실린더가 뻑뻑해져 있어서 카센터에 가서 오일을 갈았는데 차는 여전히 운전이 불가능한 상태까지 떨어져 있었다. 겨우 집까지 도착을 했는데 내 방 안에서 독가스 냄세가 났다. 실제로 천장 등을 간지가 얼마 안 됐는데 약간 어두워져 있었다. 집 전체를 다 강력한 전자기장으로 공격을 한 것이다. 전자제품들이 전부 성능이 저하되어 있었고 내 방 안에 있는 모든 전기 관련 제품들이 영향을 받았다. 문제는 방 안에만 들어서면 독가스가 나기 때문에 내 방에는 들어가지를 못하고 어머니 방에서 몇 일을 지냈는데 인공환청이 독가스를 유발하는 물질들이 집 전체에 계속 퍼지고 있다고 하면서 다이옥사이신이라고 하면서 이게 심해지면 다이옥신이 된다고 하고 나는 방 안에만 들어가면 독가스가 진동을 하니 인공환청에 속을 수밖에 없고, 어머니에게도 퍼질까봐 119에 전화까지 해서 병원으로 옮겨달라고 했다. 오지는 않았다. 4월 28일까지 이 상황이 계속되었다. 집에는 들어갈 수가 없고 출근은 해야하고 차는 고장나 있으니 모텔에서 묵기도 하고 돈이 너무 많이 드니 PC방에서 밤을 보내기도 했다. 4월 28일에야 인공환청들이 나를 속이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하다는 결론에 도달했고 10년 가까이 인공환청에 속아왔던 전쟁이 끝났다. 언제나 뇌해킹 범죄자들이 패배하면서 새로운 범죄자들이 드러나 이것들을 추적 몰살하는 대본이 10년을 끌었던 것이고 이게 인공지능이 실시간으로 지어내는 스토리라서 끝도 없이 이어진다. 하지만 언제나 범죄자들이 패배하는 내용으로 계속되었다. 컴퓨터가 나와 싸워봐야 패배한다는 결론을 내리고 패배하는 시나리오만 나온 것이다. 현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있는 것인데 방에 들어가면 진짜 독가스가 내 호흡기에서 계속 느껴지고 담배를 피면 또 독가스가 나오고 하면서 안 속을 수가 없다. 내 신체와 주변을 이런 식으로 실시간으로 속이고 들어오기 때문에 10년을 속았던 것인데, 이 독가스도 가짜 냄세였을 것이다. 실제로는 독가스는 없었을 것이다. T.I들이 이런 식으로 속는다. 안 속을 수가 없다. 내 방 안의 전자제품들이 전부 망가진 것은 사실이다. 전자기장을 방 안에서 너무 강하게 틀어버려서 이런 일들이 일어난 것이다. 그러니 몸도 견딜 수 없는 상태까지 떨어지곤 했던 것이다. 이런 싱크로가 일어나니 인공지능 시나리오에 속아서 10년을 가능한 남들에게는 눈치채지 못하게 하고 머릿속으로만 뇌해킹 범죄자들을 몰살하는 전쟁을 치르고 있었던 것인데,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외계인이나 신 그리고 시간여행자에게 연락받는다는 T.I들이 이런 식으로 속는 것이다. 실제 상황이 몸이나 주변에 벌어지면서 시나리오가 이어지기 때문에 박사들도 속아넘어간다. 그래서 외계인과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T.I, 시간여행자에게 연락받는다는 T.I, 신의 음성에 속아서 생활하고 있는 T.I들까지 있다. 안 속을 수가 없다. 누구라도 속아넘어간다. 4월 28일에 모든 상황은 가짜라는 증명을 나 스스로 계속 찾아가다가 결국 10년간 속아왔다는 것을 몇 번을 반복해서 확인에 재확인을 하다가 시나리오가 끝났다. 더 이상 나에게 먹히지가 않는다. 인공지능 인공환청을 이길 방법은 없다. 마냥 당하는 수밖에 없다. 그런데 이게 너무 길게 이어지면 현실성이 없는 대본이 돌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게 된다. 이걸 10여번을 반복하고서야 나는 스스로 벗어났다. 그 후로는 인공환청에 속는 일도 없고, 인공환청들은 이젠 죽었다만 2년째 반복하고 있다. 내 생각을 인공지능이 역으로 이용해서 상황을 만드는데 이젠 가상 시나리오 속의 몰살이 아니라 현실에서 몰살당한다는 것을 이것들이 알고 있다.
첫댓글 2023년 4월 28일에 그간 10년간 속아왔던것이 마침내 끝났고 그 이후로는 인공환청에게 속는일이 전혀 없으며,
그후 2년간 인공환청은 다른 짓을 전혀 안하고 "이젠 죽었다"라는 말만 계속 반복하고 있다는 내용이 맞습니까.
23년 이후로는 유해물질냄새나 전자제품이 망가지는 등의 모든 공격이 없다는 말씀입니까 아니면 여전히 있는데 님께서 속지는 않는다는 말씀입니까.
여기에 다 적어놨어요.
https://cafe.daum.net/tpfhdnstptkd/TvJl/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