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스마일~~ 오늘도 긍정적인 말~~~
매일 매일 칼럼 큐티를 나누는 우리 모든 성도들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오늘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은혜의 산으로 -갈멜산-
갈멜산은 546m 높이의 산입니다. 이곳에 엘리야 기념 교회가 세워져 있습니다. 자~ 그러면 갈멜산에서는 어떠한 사건이 일어났는가요?
바알 선지자와 아세라 선지자 850명과 엘리야가 영적인 대 결투를 벌린 사건이 나옵니다. 구약성경 열왕기상 18장에 잘 나와 있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결투를 하나요? 송아지 두 마리를 가져오라 그리고 송아지 한 마리를 택하여 각을 떼서 나무 위에 놓고, 어느 쪽에 불이 내려오는가 시합을 해보자하고 대결을 하게 됩니다.
엘리야가 말합니다. 너희들이 먼저해봐라. 너희들은 너희의 신들을 부르라. 나는 나의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겠다.
그리하여 바알을 숭배하는 바알 선지자들은 아침부터 소리를 지르기 시작합니다. ‘바알이여~~~~ 바알이여~~ 우리에게 응답하소서’
‘바알이여~~~~ 바알이여~~ 우리에게 응답하소서’
‘바알이여~~~~ 바알이여~~ 우리에게 응답하소서’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없는 그대!!!
이때 정오쯤 되어서 엘리야가 바알선지자 아세라 선지자들을 조롱을 합니다. 소리가 작아서 어떻게 너희 신이 듣겠느냐 큰소리로 불러라~~. 너희 신이 출장을 갔나보다 더 크게 부르라~. 잠을 자는가보다 어서 깨워라~~엘리야는 저들을 조롱하는 어투로 말했습니다.
이제 엘리야가 말 합니다. 돌로 제단을 쌓고, 도랑을 만들고, 나무를 벌리고, 송아지의 각을 떠서 나무 위에 놓고 물을 부으라~~ 또 부으라~~ 또 부으라 물을 3번이나 부었습니다. 물을 많이 부으니 도랑에 물이 가득차게 된 것입니다.
왜 이렇게 물을 많이 부었는가하면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더 확실하게 보여 주기 위함이였습니다.
엘리야가 기도합니다.
‘여호와여~~ 내게 응답하소서 내게 응답하소서~~’
‘여호와여~~ 내게 응답하소서 내게 응답하소서~~’
‘여호와여~~ 내게 응답하소서 내게 응답하소서~~’
하나님은 엘리야의 간절한 기도, 열렬한 기도를 들으시고 이렇게 응답해주셨습니다. 열왕기상 18장 38절에 "이에 여호와의 불이 내려서 번제물과 나무와 돌과 흙을 태우고 또 도랑의 물을 핥을찌라"
엘리야는 갈멜산에 올라가서 기도로 여호와가 살아계신 하나님이심을 보여주는 기도의 사람이였습니다. 엘리야의 간절한 기도가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모든 것을 태우는 기적이 일어나게 된 것입니다.
지금도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선포하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살아게시는 하나님을 보여주는 갈멜산의 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가멜산은 기도의 산입니다.
오늘 칼럼을 읽는 성도여러분들도 엘리야처럼 갈멜산에 오르는 기도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엘리야가 기도의 산에 오르므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체험하게 된 것 처럼우리도 기도의 산에 오르므로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 할 수 있기를 축원합니다.
*삶의 적용기도*
주여~~ 엘리야처럼 갈멜산 기도의 산에 오르게 하소서
*삶의 실천사항*
하루 한번 이상 성전에 가서 기도하기( 새벽기도, 오전, 오후, 저녁시간 어느시간이든지 가능함)
첫댓글 아멘!
엘릴야의 간절한 기도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을
많은 사람들이 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정말로 진실한 마음으로 간절하게 기도드리는 간구의 소리를 들으신주님~
오늘 우리의삶도 주님께 간절히 간구하고 부르짖어~
전능하신하나님됨을 전할수 있는 귀한 믿음의 산체험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아멘...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성전을 사모하며 간절히 기도하여
살아 계신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는..
신앙의 길 걷게 하옵소서!아멘
아멘~
'여호와여~ 내게 응답하소서! 내게 응답하소서!'
오늘 나의 삶 가운데도 엘리야의 갈멜산의 열렬하고 간절한 기도처럼 은혜의 산으로 올라가 전심으로 기도하여 응답받아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는 신앙되게 하소서~~아멘
아멘!갈멜산의 엘리야를 보게 하신 하나님 우리의 능력 없음을 고백하오니
모든 일에 오직 기도함으로 능력의 하나님을 보게 하시고 응답 받게 하옵소서~.
아멘 감사합니다 ~ 엘리야의 기도응답도 이시간 나에게 동등하리라 믿습니다.♡♡오늘도 열정으로 수고하신 111전도대원 모든분께 보혜사성령님 기도와 전도받는 모든분께 맘문이 녹아지게 하옵소서~^^
아멘!! 주님사랑합니다
하루 한번 은혜의산 갈멜산 기도의 자리 ~주님의 교회가서 기도하게하옵소서~~
은혜의말씀감사합니다^^
아멘..엘리야처럼 날마다 기도의 산에 오르게하시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체험하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아멘!
여호와여~내게 응답하소서~
내게 응답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