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카드사에다가.. 민원넣는게.. 날것같아서..
지금 민원접수시켰습니다...
제 민원 사항은 이거였습니다...
결제일 5일 카드지금까지 연체
담당자 통화.. 결제가 어려우니.. 구정지나고 넣어주겠다..
구정지나서는 해결되니.. 기다려달라..
담당자왈.. 협박성으로.. 금일 결제안할시.. 직장가압류 신청하겠음
그리고 부모님한테 지가 말하겠다고 함..
그리고 연락안옴 문자만 띡... 문자내용 입력하구...
신청했죠..
잘한짓일까요?
카페 게시글
채무일반 상담실
질문입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다가 민원넣고 왔습니다...
누굴까
추천 0
조회 247
04.01.12 09:51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저두 조흥bc민원눠야 하는데 어케 했어요 전 부모님께 처음 거래한거부터 짐 연체하기까지를 모조리 브리핑 햿거든요 더! 약오르느건 담당여자 바꿔달래니깐 업다더니 다시 연락와서 민원넣는다 했더니 엽서만 보내구 아정 연락업습니다 추심 바꾸면 연락 하곘 죠"'''''''
비씨카드는 해당 은행홈피에다가.. 저두 비씨카드 홈피에다가 썼는데.. 우리은행 고객센타 링크시켜놓은 메일이 왔더라구요..
고마워요 ^ ^ 우리 힘내구 열심히 벌어서 빛 갚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