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둠즈데이 시나리오 시작-
서기장: 자본주의자 괴뢰 양키놈들과 그 수많은 따까리들에게 붉은색을 칠해주겠다!
쥬코프 아즈나블: 붉은색은 3배 빠르다! 가자, 우리의 전사들이여! 사이드 콜로니 17을 공격한다!
짱쎈 소련군이 울부지저따 크롸롸롸롸 소련군은 짱쎄서 유럽을 124324534개 사단으로 공격하여따
철컹철컹! 낫과 망치가 그려진 자쿠 IS-2 들이 서쪽으로 노도와 같이 짓쳐들어갔다.(?)
트루먼: 이보게, 맥아더, 맥아더. 우리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네.
맥아더: 무슨 말씀이십니까?
트루먼: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소련과 결국 휴전하게 될 것이네.
맥아더: 우리가 저 빨갱이놈들을 이기지 못한다는 말씀이십니까?
트루먼: 그렇다네. 그리고 그것을 냉전이라고 한다네.
맥아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오펜하이머를 불러주십시오.
로스 앨러모스에서 급히 백악관으로 호출된 오펜하이며는 맥아더의 질문에 경악했다.
오펜하이머: ....그것은 전 인류에 대한 씻을 수 없는 죄를 저지르는 행위입니다!
맥아더: 서방과 동방이 2차 세계대전을 능가하는 사상 최대의 전쟁을 일으켰네. 1억이 넘는 사람이 죽을 걸세.
오펜하이머: 그래서 당신 말은 1억을 죽이느니 수천만을 죽이고 전쟁을 종결하겠다는 거군요!
맥아더: 잘 알아들었군.
오펜하이며: 당신은..당신은 미친놈입니다.
맥아더: 나보다 더 미친놈이 있지. 커티스 르메이라고. 그들의 B-29 사단이 영국에서 재무장중이네.
오펜하이머: ...
맥아더: 그들은 현재 러시아의 서방쪽 영토로 열심히 날아가 한 발의 폭탄을 떨구고 오는 훈련 중이라더군.
오펜하이머: 정녕 미국을 신이 저버리는 나라로 만들 생각이십니까?
맥아더: 그건 중요치 않아. 신은 소련군을 막을 수 없어.
서방 연합군은 상당히 굴욕적인 조건을 감내하면서 소련과의 1차전 휴전협상에 들어갔다.
당시 미국과 영국이 제시한 조건은 소련에게 꽤 좋았기 때문에 서기장은 일차적으로는 휴전협상을 받아들였다.
서기장: 저놈들이 절대 휴전을 할 놈들이 아닌데. 무슨 꿍꿍이가 있는 게 아닌가?
베리야: 느꼈습니다.
서기장: 무엇을?
베리야: 체르노빌과 후쿠시마, 스리마일이 보입니다.
서기장: 너 약먹었니?
베리야: 머지않아 미래의 어느 시점에 우리의 운명이 곧 바뀌는 것이 보입니다...
서기장: 잠깐, 문 밖에 있는 NKVD 동지들을 불러오겠네.
베리야: ....
NKVD: 무슨 일입니까?
서기장: 아무것도 아니네. 여기 베리야 동지가 우리에게 할 말이 있다고 하는군!
베리야: ...........
서기장: 그래, 무슨 운명이 바뀌게 된다는 건가? 말해 보게나.
베리야: (여기서 죽을 수는 없지.) 전 세계가..붉은 깃발 아래 놓일 것입니다. 붉은 군대는 유럽을 쓸어버리고
미국으로 진주할 것입니다.
서기장: 좋아! 흡족하군. 둘다 가보게.
베리야: 내 예감은 틀린 적이 없어. 서기장이 내 말을 들을 것 같지 않으니 나부터 준비해야겠다.
버킹엄 궁전, 처칠과 트루먼의 회담.
처칠: ...........그건 미친 짓입니다. 오, 하나님!
트루먼: 어쩔 수 없어요. 소련군은 너무 커졌습니다. 랜드리스를 하지 말 걸!
처칠: 그렇다고 그 짓을 하자는 겁니까?
트루먼: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죽어서 지옥에 떨어질 것 같군요.
처칠: 나까지 떨어지게 하지 마시오.
트루먼: 하지만.. 당신도 유서 깊은 대영 제국에 붉은 공산당의 깃발이 휘날리는 건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만.
처칠: 그 정도로 우리가 위기상황입니까?
트루먼: 영국과 미국은 유럽 본토에서 바다로 떨어져 있고, 결국은 프랑스를 위시한 몇몇 국가들이
붉은군대의 침공을 막아야 한다는 소린데, 그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처칠: 그런..
트루먼: 한때 세계 최강이었던 독일군을 패퇴시키고 결국에는 몰락시킨 붉은 군대입니다. 절대 승산이 없어요.
갑자기 처칠의 눈이 빛났다.
처칠: 당신네는 천조입니다. 한때 우리가 천조였지만, 이제는 당신들이 천조입니다. 그런데 어째서
천조의 봉인을 해제하지 않는 겁니까?
트루먼: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1억 명이 죽습니다. 서부 전선에서, 동부 전선에서, 중화인민공화국에서부터 인도,
아프가니스탄, 이란, 터키, 영국,프랑스,독일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나라가 소련과 싸우게 됩니다.
처칠: 1억..
트루먼: 그러니 내 제안을 부디 생각해 봐 주었으면 좋겠군요.
처칠: 우리는 역사에 개자식으로 남을 겁니다. 런던 교외 노르치에 미 전략공군의 주둔을 허가합니다.
한편 비행폭탄이 개발되고..
커티스 르메이: 좋아! 이제 5백 대의 B-29만 더 생산되면 모든 것이 끝난다.
맥아더: 미 본토 공장들이 마지막 B-29 전략폭격대의 생산에 돌입했습니다.
트루먼: 아직 소련 측에서는 아무런 눈치도 못 채고 있겠지?
맥아더: 그렇습니다. 완벽한 기습이 가능합니다.
트루먼: 그걸 기습이라고 불러야 하는지 의문이군!
맥아더: 수 백만에서 수 천만이 죽을 겁니다. 대신 미,영,프 연합군의 진로는 고속도로마냥 깨끗할 겁니다.
트루먼: 전 군에게 방사능 방호장비를 보급하게.
맥아더: 마지막 전략폭격기가 생산되었다. 커티스 르메이, 잘 부탁한다.
커티스 르메이: 소련놈들을 지구상에서 지워버리고 오겠습니다.
1946년 7월 7일, 커티스 르메이의 일지
영국 런던 교외 노르치 공군기지에 모든 미 전략공군이 집결했다. 마지막 보급과 항공기 점검이 끝났다.
승무원들은 그들이 뭘 하러 가는지 안다. 모든 사람들이 풀죽어 있으며 간혹 명령 이행 거부를 시도하는
조종사들과 승무원들도 보인다. 그들은 가차없이 해고되어 불명예전역 처리되었으며 새 승무원들로 채워졌다.
멍청한 놈들! 전쟁이 빨리 끝나는 것이 결국에는 전 인류의 이익임을 왜 모르는 걸까?
1946년 7월 8일, 커티스 르메이의 일지
오펜하이머가 노르치로 비행기를 타고 날아왔다. 오펜하이머의 뒤를 따라 온 100여 대의 C-47 수송기에서
엄중한 미군과 영국군의 경비 아래 물건들이 하나씩 내려진다. 우리가 히로시마에 떨어뜨린 것보다
조금 더 진보된 물건이라고 들었다. 오펜하이머의 표정이 그리 좋아 보이지 않는다.
맥아더: 각하, 소련군이 우리의 '전략 로켓 개발' 청사진을 훔쳐갔습니다.
트루먼: 오게 두어라. B-29가 굶주렸다. 8월 24일, 소련은 더 이상 지구상에서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맥아더: .......
서기장: 내 이럴줄 알았어. 자본주의자 놈들은 약속을 제대로 지키지를 않지!
베리야: (시작되었군. 일단 시베리아 최북단 살레하르트로 가는 비행기를 타야겠다.)
베리야는 서기장의 방에서 나온 다음 급히 짐을 챙겨 어디론가 떠났다.
쥬코프: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어디서도 연합군의 움직임은 보이지 않습니다.
서기장: 뭐라고? 그럼 우리가 공격하면 될 게 아닌가?
쥬코프: 대신 소련 서부 지역 전체에 B-29가 몇 대 씩 띄엄띄엄 날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서기장: 그럼 요격하지 않고 뭘 하는 건가?
쥬코프: 선전포고 몇 분 전부터 우리 영공에 진입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요격기들이 떴습..
바로 그 때 날카로운 프로펠러 소리가 크렘린 궁을 두들겼다. 쥬코프와 스탈린은 동시에 창 밖을 쳐다보았다.
미 항공군의 B-29가 아주 높은 고도를 비행하며 거의 점같이 보이는 크기로 모스크바로 날아오고 있었다.
스탈린은 급히 전화를 들어 인근의 IL-2 비행단에 B-29의 요격을 지시했다.
그리고 재앙이 시작되었다.
커티스 르메이: 자랑스러운 우리 미합중국 전략 공군의 모든 편대에 알린다. 소련인을 세상에서 절멸하라!
그들은 세계의 악이자 인간 취급을 해 줄 필요가 없는 빨갱이다! 소련이 없어야 냉전도 없다!
냉전만 없으면 우리 미국은 세계 최강이 된다!
B-29 조종사 A: 냉전이 뭡니까?
커티스 르메이: 그것은..
.
.
.
.
7일 전
트루먼: 나는 미래를 보았네. 냉전이 일어나네. 미국과 소련의 군비 경쟁 때문에 시민들은 필요없는 공포에
40년 간 시달려야 하네. 서로가 서로의 땅에 핵미사일을 발사할 뻔한 위기도 많았네. 냉전에 의해
유럽과 아시아는 완전히 단절되네. 냉전에 의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중화인민공화국이
50년 후 우리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되네. 원인은 제거되어야만 하네.
냉전이 일어나지 않는 가장 빠른 방법은 소련이 지금 사라지는 것이며 그러면 미합중국은
천 년 동안 영원히 팍스 아메리카나를 누리며 세계의 군주로 군림할 수 있을 것이네.
작전명 '절멸(Annihilation)'의 실행을 허가하네.
1946년 8월 27일
B-29 66개 항공단 출격일
"우리는 모두 개자식이다. 그런데 1년 전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번엔 우리가 더 진보한 개자식이라는 것이다."
-오펜하이머-
"최소 1천만에서 5천만이 죽게 될 것으로 최종보고되었다. 하지만 이것이 최소의 피해수치라면 어떻겠는가?"
-맥아더-
"나는 결코 죽어서 천국에 가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후세에는 사람들이 내 결정을 이해하겠지."
-트루먼-
"과연 소련이 사라진다고 세계에 평화가 찾아올까? 나는 의문을 가지게 되었고 결코 그 답을 알지 못했다."
-처칠-
1946년 8월 27일 오전 0시, 영국 노르치 공군기지에 도착한 무전
'핵공격, 시작되었다.'
베리야는 시베리아 최북단 살레하르트로 날아가는 수송기 안에서 핵폭발의 화염을 보았다.
서기장과 쥬코프, 코네프를 위시한 소비에트 연방의 최고 수뇌부는 모스크바에서 즉사했다.
'결국 내가 본 미래는 틀리지 않았군. 그렇다면 이제 내가 해야 할 일을 해야겠지.'
소비에트 연방은 국가의 기능을 완전히 상실했다.
핵공격을 당하지 않은 아주 극소수의 지역에서 살아남은 붉은 군대가 필사적으로
생존자를 규합하고 서방 연합군에 맞서 싸웠으나 절대적으로 역부족이었다.
소련과 국경을 맞댄 모든 국가가 소련에 선전포고를 하고 공격을 개시했다.
평소 같았으면 모든 국경을 봉쇄하고 오히려 진격할 수 있는 병력이었지만 지금의 상황에서는 후퇴밖에 방법이 없었다.
소비에트 연방의 유일한 지도자는 베리야가 되었다.
아직 통제력이 사라지지 않은 시베리아 북부에서 베리야는 모든 붉은 군대에게 살레하르트로 후퇴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해야만 하는 겁니까?'
'소비에트 연방을 위한 마지막 작전이다. 돌아오라.'
세계는 모두 소련의 적이었다.
소련의 편은 아무도 없었다.
베리야는 문득 궁금해졌다.
'우리는 4년 동안 2천만의 인민을 죽음으로 몰아넣으면서 독일군을 막아내고
서방 연합군을 결국 승리로 이끌었다. 그 보답이 이것인가?'
살레하르트에 150여 개 남은 소련군 사단들이 속속 모여들기 시작했다. 그들을 위해서 극소량의 재무장, 보급이
행해졌다. 시민들은 모신나강과 파파샤를 다시 꺼내들었고 얼마 남지 않은 T-34가 시 외곽에 자리잡았다.
그들은 모두 최후를 그곳에서 맞이할 각오가 되어 있었다.
우주제국 노르웨이
우주제국 영국
우주제국 아프가니스탄
우주제국 티베트
우주제국 장총통
우주제국 미국
곧 우주전쟁이 벌어지겠군.
베리야는 생각했다.
'영국군이야말로 제일 질 나쁜 놈들이야. 언제나 자기들은 손 하나 안 대고 모든걸 다해먹거든.'
1947년 10월 1일
이름 없는 소련의 무기 제작자 '미하일 칼라슈니코프' 가 'AK-47' 이라는 자동소총을 개발하였다.
그런데 살레하르트에는 우연찮게 소비에트 연방 산하 우주과학기술국이 전쟁을 피해 들어와 있었다.
그들은 왠지 모르지만 10년 빠른 느낌이 드는 '스푸트니크' 를 만들어내었다.
베리야는 곧 살레하르트의 NKVD에게 무언가를 지시했다.
NKVD 지하 심문실
베리야: 자..칼라슈니코프라고 했던가? AK-47에 대해 설명해주겠나?
칼라슈니코프: 왜, 왜 이러십니까? 자동소총입니다. 강철 프레스로 제작되었고 30발의 7.62mm 탄이..
베리야: (부드럽게 웃으며) 안되겠군. 조금 더 노력해주게, NKVD.
으아아아아아아악!
베리야: 이제 말할 맘이 생겼나, 칼라슈니코프?
칼라슈니코프: ....잘 들으시오. AK-47은 대 행성 멸망 병기의 일부요.
베리야: 그렇게 말할 줄 알았지. 미하일 칼라이 알다리스 칼라슈니코프. 내 말이 틀렸으면 지적해주기 바라네.
칼라슈니코프: 내, 내 미들 네임을 당신이 어떻게?
베리야: 아이우가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모양이군. 프로토스 함대가 이곳으로 오고 있나?
칼라슈니코프: .....더 이상 숨길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베리야: 그러니까 스푸트니크의 목적에 대해서도 대충 알겠군.
칼라슈니코프: 스푸트니크는 AK-47에 의해 우주로 발사됩니다. 우주 공간에서 워프 게이트가 열립니다.
베리야: 그리고 워프 게이트에서는 프로토스의 마지막 남은 함대가 나타나겠지?
칼라슈니코프: 이를테면 끝장난 아이우를 대신할 새 행성으로 이주하는 셈이지요. 그런데 당신은 누구입니까?
베리야: '라브렌티 아둔 베리야'. 이제 답이 되었나?
칼라슈니코프: !!!!!
1947년 10월 1일
소비에트 연방 최북단 살레하르트에서 '스푸트니크' 가 쏘아올려졌다.
지구 저궤도 57000km
대프로토스 함대
함대 사령관 아르타니스
"때가 되었다. 우리 위대한 프로토스는 지구에서 재기할 것이다."
맥아더: 가..각하, 서방 연합군의 거의 모든 병력이 시베리아에서 싸우고 있는 동안 파리에서 큰일이 났습니다.
트루먼: 뭐라고?
맥아더: 그것이, 외계인들의 함대가 런던과 파리에 강습 상륙을 하고 있습니다.
트루먼: 그..그게 말이나 되는 소린가?
그 때, 백악관에서 소련으로 연결되는 핫라인이 울렸다.
트루먼: 소련과의 핫라인이 아직도 안 끊어졌다니 정말 놀랍군! 누구인가요?
라브렌티 아둔 베리야: 너무 이른 감이 없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이 일이 시작되었다네. 양해하게나.
트루먼: 당신 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거요? 아니, 그러면 설마 런던과 파리에서..
라브렌티 아둔 베리야: 행운을 비네, 미합중국 대통령! 우리는 당신의 역량을 평가해볼 것이네.
과연 소비에트 연방은 프로토스의 힘을 업고 부활할 수 있을 것인가?
2부를 기대해주세여 ㅇㅇ.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외계인 X 베리야 입니당
오오미..!
살아나라 린민들아..!!
아이런(airan) 소비에트
진지하게 나가다가 갑자기 병맛(...)
스탈린의 편지에 따르면 베리야는 자기 아들에게 비행기 조종술을 익히게 했다더군요. 위기상황이 일어났을 때 탈출시키게.
그리고 셰이크다운 작전과 비스무리하군요. 유사시에 러시아 100개 도시에 핵 300가 투하해서 소련인 70%를 일격에 전멸시키는.........
오오 티베트 오오
근데 SSBN님 저 외계인은 소련의 위성국 비스무리하게 만들죠... 베리야,칼리니시코프 친구인거 같으니까요
그후 평화조약으로 소련은 영토 회복을!
핵국시가 억수로 부드럽네. 핵맞고 프로토스 퇴갤요 ㅂㅂ2
오오 플토 함대 오오
하지만 지구엔 해병과 불곰이 있다.
불곰은 소련이 100%다.
불곰이라니! 우리가 어찌 알았겠는가!
프로토스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나가신다!
그런데 핵 떨구면 국가 기능이 올 스톱인가요? ㄷㄷㄷㄷ 시베리아와 우랄에는 IC가 없는 건가.....
ㅋㅋㅋ 와우 대박 연대기네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코버넌트의 침공이다!!!!!!!!!!!!!!!!!!
우리는 신의 사자이고 너희들의 파멸은 신의 뜻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버티기 힘들어 ㅠ
으아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