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김용석기자]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영암사랑카드 가맹점 카드결제 수수료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지역소비에 일조하는 영암사랑카드의 이용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위한 조치이다.
2022년 영암사랑카드 결제액 1억 원 미만의 영암사랑카드 가맹점 대표자가 지원을 신청할 수 있고 2022년 영암사랑카드 결제액의 1%를 받을 수 있다.
신청일 기준 휴·폐업하거나 다른 시·군으로 이전한 대표자는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11월 13일~12월 1일이고 영암군 일자리경제과나 읍·면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이메일, 팩스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암군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일자리경제과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지역소비와 영암사랑카드 이용 활성화, 가맹점 매출에 보탬이 되도록 지원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77591
영암군 영암사랑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
[영암=김용석기자]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영암사랑카드 가맹점 카드결제 수수료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지역소비에 일조하는 영암사랑카드의 이용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위
www.miraenews.co.kr
#영암군 #우승희군수 #영암사랑카드 #수수료지원 #소상공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