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독감, 새로운 국가로 확산, 가금류와의 끊임없는 '전쟁' 위협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15478#Bird-flu-spreads-to-new-countries-threatens-non-stop-'war'-on-poultry
조류독감, 새로운 국가로 확산, 가금류와의 끊임없는 '전쟁' 위협
로이터
2021년 1월 13일 아흐메다바드의 임시 보호소에서 조류 독감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한 자원봉사자가 부상당한 구조된 새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PHOTO / AFP)
시카고 – 수의사와 질병 전문가에 따르면 조류 독감은 지구의 새로운 지역에 도달했으며 바이러스를 가금류에게 전염시키는 일부 야생 조류에서 처음으로 풍토병이 되었습니다.
Reuters는 4개 대륙의 20명 이상의 전문가 및 농부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야생에서 바이러스의 확산이 가금류 농장에서 기록적인 발병이 곧 줄어들지 않을 것이며 세계 식량 공급에 대한 위협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농부들이 야생 조류의 봄 이동 시즌에 예방 노력을 집중하는 대신 일년 내내 질병을 심각한 위험으로 간주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2022년 초 미국에 유럽과 아시아의 사례와 유전적으로 유사한 변종이 도착한 이후로 여름 더위나 겨울 한파에도 불구하고 북미와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서 바이러스의 발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2022년 초 미국에 유럽과 아시아의 사례와 유전적으로 유사한 변종이 도착한 이후로 여름 더위나 겨울 한파에도 불구하고 북미와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서 바이러스의 발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가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비틀거리고 있는 시기에 질병으로 인해 지난해 수천만 마리의 암탉이 사망한 후 계란 가격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야생 조류는 주로 바이러스 확산에 책임이 있습니다. 오리와 같은 물새는 죽지 않고 질병을 옮길 수 있으며 오염된 배설물, 타액 및 기타 수단을 통해 가금류에 질병을 옮길 수 있습니다.
양 떼를 보호하기 위한 농부들의 최선의 노력이 부족합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계란 생산업체인 Rose Acre Farms는 작년에 아이오와 주 거스리 카운티의 생산 현장에서 약 150만 마리의 암탉을 잃었습니다. 마커스 러스트 최고경영자(CEO)는 말했다.
콜로라도주 웰드 카운티의 한 회사 농장은 약 6개월 이내에 두 번 감염되어 300만 마리 이상의 닭을 죽였다고 Rust는 말했습니다. 그는 바람이 거위가 배설한 인근 들판에서 바이러스를 불어넣었다고 생각합니다.
러스트가 말했다. "머리카락만 뽑으세요."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은 지난 1년 동안 기록적인 가금류 손실을 겪어 일부 농부들이 무력감을 느끼는 국가들 중 하나입니다.
도쿄 근처 이바라키현에서 고기용 닭을 키우는 시게오 이나바는 "새 독감은 현대식 장비와 창문이 없는 새 가금류 농장에서도 발생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신에게 발병을 피하도록 기도하는 것뿐"이라고 말했다.
북반구의 가금류는 이전에 봄 이동 중에 야생 조류가 활동할 때 가장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광범위한 물새와 다른 야생 조류에서 바이러스의 급증하는 수준은 가금류가 이제 일년 내내 높은 위험에 직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인디애나 주 수의사 브렛 마쉬는 "새로운 전쟁이다. "기본적으로 12개월 간의 철야입니다."
위협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징후로 Marsh는 추가 가금류 수의사와 가금류 건강 전문가를 고용하기 위해 인디애나 주의회 의원들로부터 자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인디애나는 지난해 칠면조와 기타 새를 200,000마리 이상 잃었고, 미국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총 사망자는 5,800만 마리로 이전 2015년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가금류에 치명적이며 한 마리의 새라도 양성 반응을 보이면 전체 무리가 도태됩니다.
예방접종은 단순한 해결책이 아닙니다. 예방접종은 바이러스의 위협을 감소시킬 수는 있지만 제거하지는 못하므로 무리 사이에서 바이러스의 존재를 감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멕시코와 EU는 백신을 접종하거나 주사를 고려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더 읽어보기: WHO: 조류 독감으로 인한 인간의 위험은 낮지만 대비해야 합니다.
글로벌 문제
파리에 본부를 둔 세계동물보건기구(WHO)의 과학부장인 그레고리오 토레스(Gregorio Torres)는 야생 조류가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적으로 질병을 더 멀리, 더 넓게 퍼뜨렸으며 기록적인 양의 바이러스를 옮길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동물 질병에 대한 권한. 그는 로이터 통신에 바이러스가 이전 발병에서 아마도 더 전염될 수 있는 형태로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토레스는 "이 질병은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토레스는 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 야생 조류의 풍토병임을 확인할 수 없었지만, 다른 전문가들은 이 바이러스가 미국과 같은 곳의 특정 조류에서 풍토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사람, 일반적으로 감염된 새와 접촉한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지만 세계보건기구는 사람에 대한 위험이 낮다고 말합니다.
바이러스의 순환 형태는 장거리를 이동하지 않는 조류를 포함하여 이전 버전보다 더 넓은 범위의 야생 조류를 감염시키고 있다고 조지아에 있는 미국 정부의 남동부 가금 연구 연구소의 실험실 책임자인 David Suarez는 말했습니다.
"거주하는" 새들의 이러한 감염은 바이러스가 이전에는 없었던 일년 내내 지속되도록 돕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국 남부에 서식하며 이전에는 감염을 피했던 검은독수리가 이제 고통받는 종 중 하나라고 조지아 대학의 남동부 협동 야생 질병 연구 책임자인 David Stallknecht는 말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여우, 곰, 물개와 같은 포유류도 감염시켰습니다.
Stallknecht는 "우리 모두는 기적을 믿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사라질 시나리오는 정말 볼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OAH: 네팔, 농장에서 H5N1 조류 독감 감지
국경을 넘다
Stallknecht는 먼 거리를 이동하는 청록색 오리와 같은 조류의 높은 바이러스 수준이 남아메리카의 새로운 지역으로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페루, 에콰도르, 볼리비아를 포함한 국가에서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에콰도르는 첫 사례가 발견된 지 이틀 만인 11월 29일 3개월간의 동물 건강 비상사태를 발령했다고 농림축산부가 밝혔다. 지금까지 110만 마리 이상의 새가 죽었다고 국방부는 밝혔다.
볼리비아의 사례는 질병을 가금류 거대 브라질에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가 야생 조류의 서식지와 이동 경로를 변경하여 전 세계 확산에 기여할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브라질 산타카타리나 주 차페코에서 오로라 가공업체를 위해 닭을 키우는 지안 카를로스 자키는 "모두가 독감이 우리 나라에 퍼지는 것을 막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가 야생 조류의 서식지와 이동 경로를 변경하여 세계적인 확산에 기여할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조류독감 전문가이자 미네소타 대학 교수인 캐롤 카르도나(Carol Cardona)는 "야생 조류의 역학이 바뀌었고, 그로 인해 조류에 서식하는 바이러스도 바뀌었다"고 말했다.
농부들은 가금류를 보호하기 위해 특이한 전술을 시도하고 있으며 일부는 야생 조류를 겁주기 위해 큰 소리를 내는 기계를 사용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
로드 아일랜드에서 계란 생산자이자 Little Rhody Foods의 CEO인 Eli Berkowitz는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자신의 농장 산책로에 있는 거위 똥에 소독제 Lysol을 뿌렸습니다. 그는 또한 보다 전통적인 예방 조치인 농장 방문자를 제한합니다.
Berkowitz는 이주 시즌이 가금류에 더 큰 위험을 초래할 3월과 4월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버클을 채우고 당신의 소중한 삶을 버티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