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2228] 운행개시 보류
내용 : 노선단축
양수리~경동시장을 도곡리~경동시장으로 변경
노선 [240] 운행일 4.13
내용 : 면목동구간 변경 및 잠원동 회차경로 변경
p.s 또 추가 됬군요-_-;; 2228번이 양수리에서 도곡리까지 단축이라...정말 안타깝습니다...
심심하면 가끔 양수리 갔었는데...166-2번에 역사가 짤리다니 정말 난처합니다. 아물래도 단축이라도 해도 그렇긴 하지만...8번과 2000-1번 오긴 하지만 배차간격 압박 심하고 88번도 오긴 한데 그건 하루 4회이죠...-_-;; 그리고 240번도 변경이라...패스 합니다.ㅋ
첫댓글 그러면 2228이 구 2229 노선으로 되는군요.
8번은 이제 구간삥 막 뜯겠군요...개인적으론 단축 절대 반대입니다...
2228은 단축보류라고 보는게....-_-(KD도 반대하는 마당이라..)안되면 아웃광주로 만들수도있다에 한표던집니다.-_-(곱게 금강에게 내줄 KD가 아니죠....)
2228번 단축 정말 너무 하는 군요. 제가 알기론 양수리서 서울 쪽 가는데 배차 조은 노선은 2228번 뿐인거 아는데 정말이지 서울시 너무 한다는 말밖에 안 나옵니다. 양수리 수요가 적은 편도 아닌데 말이죠. 만일 단축 한다면 KD 곧바로 아웃광주 노선으로 전환할 껍니다.
서울시가 강제로 자르면... 166번 연장 들어갈 듯 싶네요.
올 거 왔네요. 2228(166-2) 단축이라. 민원 빗발칠 듯.
이거 단축하면 양수리주민들 난리납니다. 8번은 옛날부터 거의 1시간 간격으로 다녔으니 이해한다케도...금강의 독점이 무섭습니다. 양수리-양평 독점이라고 2000-1 편도 34회 중 18회만 양평까지 돌리고 나머진 전부 양수리로 짤랐습니다. 그래서 지금 2000-1양평발 막차가 7시입니다. 가다가다 3시간배차일때도 있구요
구간요금 은근히 받아대는 금강이 독점한다는 것, 결사 반대합니다. 그리고 166-2시절부터 수요가 없던것도 아니고...88은 3회입니다.
2228번은 단축시행이 아니라 '보류'입니다.
에잇 그냥 2228을 경기면허로 돌려세우는게 어떨까요-
2228번은 그대로가 좋습니다 뭐 수요가 도곡리까지 가지만 그래도 양수리쪽도 어느정도 잇거든요 제가 몇번타봣는데... 노인분들이 8번 안타고 2228타고 가죠 그만큼 배차가 좋다는 이야기겟죠... 그냥 나두는게 좋겟는데...
2228 도곡리~경동시장으로 자르는것, 7023폐선 절대 동의 못함!
팔당리에 살았던 저로써는 20년넘게 운행된 노선, 제가 타고 다닌 노선이 저렇게 없어진다는데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이제 팔당리, 능내리, 양수리는 교통 오지로? -_-;;;양수리야 직행타고 다닌다고 치고 능내리, 팔당리는... 무궁화호나 타고 다니라는 소리인지. (팔당리는 팔당대교 하단-하팔당까지 걸어가게 생겼지요)
팔당리에 살았던 제가 알아봤는데, 대체 경기노선이 운행될 거라고 하더군요. 덕소역 - 양수리로 운행될 듯 싶은데... 쩝.
대원운수 금강고속 공배 아니면 금강고속 독점으로 예상하지만, 금강고속 독점만큼은 결사반대입니다. 2228(166-2) 단축은 말도 안 되는 망발이라고 봅니다.
시골정취 느끼고 싶을때 가끔 탔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개인적으로 2228은 안잘랐으면 좋겠네요..
강따라 가는 그노선이 맘에 들었는데..
아아아~~~~~~ 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