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자신의 SNS에 박나래의 키 인증 사진을 올린 것.
이시언은 "당당한 그녀, 여유 있는 키, 놀이기구 탑승 가능, 갑자기 키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박나래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나래는 놀이기구 탑승 가능 키인 135cm를 훌쩍(?) 넘어선 모습이다.
박나래의 실제 키는 148cm. 본인 스스로도 "상당히 작다"고 말 할 정도다.
함께 다니는 장도연과는 무려 25cm나 차이가 난다고 한다.
작은 키 덕분에 '나래 코기(박나래+웰시코기)'라는 별명까지 얻은 바 있는 박나래.
박나래가 연예대상을 위해 안무 연습을 하던 걸 보고 이시언이 붙인 별명이다.
키에 얽힌 에피소드도 많다. 박나래는 MBC '섹션 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지나가면 '되게 작은 애'라고 하며 수군거렸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근엔 '나 혼자 산다' 경주 여행 편에서 인증샷을 찍기 위해 기안 84와 쌈디의 도움을 받아 공중부양을 하기도.
작은 키를 숨길 법도 한데 박나래는 다르다. 오히려 작은 키를 적극 활용해 사람들을 웃기는 박나래.
초등학생이 아님을 어필하기도 하고,
다
하이웨스트 핑계(?)를 대보기도 하는 등 키를 적극 활용하며 웃음을 주고 있다.
이런 웃음뿐 아니라 박나래는 작은 키에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파워당당1
파워당당2
파워당당3
키는 작지만 속은 꽉 찬 박나래!
앞으로 '나래 코기'가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을 한 번 기대해보자.
첫댓글 박나래 넘 조하요
저도요ㅠㅠㅠㅠ
귀엽다ㅋㅋㅋㅋ 완전 조그매요
그러니까요ㅠ
키작은 사람이 세상에서 젤 귀엽져
맞아요ㅜㅜ
박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
키차이봐ㅋㅋㅋ
귀여워요ㅎ
박나래니까 가능한일임
맞아요 박나래니까 가능한일같아요
정말 당당한거 같아요!!
나래쓰 진짜 당당한 모습이 보기 좋아요
귀여워~
멋진그녀들 ㅋㅋㅋ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