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rinals for MEN & WOMEN to be introduced as Germany’s public toilets go gender-neutral
베를린이 동성애자들이 제안한 길이가 긴 성중립적인 소변기를 도입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베를린의 화장실 개념’이라고 불리는 99페이지짜리 정책서를 통해 독일의 수도 베를린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중 소변기를 도입하겠다는 공약을 내놓았다.
이 정책서에는 “미래에는 소변기는 모든 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앉거나 서서 일을 보게 만든 '성중립 소변기'
* 남녀의 구분을 인정하지 않는 차별금지법으로 인해 남성과 여성의 생물학적 차이에 맞춰 제작된 소변기마저 소위 ‘성중립적’ 모델로 바꿔야 한다는 희한한 주장이 나오고 있다.
성차별이 없는 소변기가 나온다는 것은 결국엔 현재 남자 화장실과 여자 화장실로 된 구분된 공중 화장실의 구분마저 곧 사라지게 될 것이라는 의미로 받아들여도 될 것이다.
남녀가 한 화장실에서 괴상하게 생긴 소변기에서 앉거나 서서 소변을 보는 변태적이고 희한한 일을 보게 될 수도 있다는 뜻이다.
현재 우리나라 국회에서는 내년 통과를 목표로 개헌을 추진하고 있는데, 그 개헌의 내용 가운데 “양성의 평등을”이라고 명기한 헌법 36조 1항을 동성애자를 포함한 모든 성적 지향자들을 의미하는 “성 평등”으로 바꾸려는 시도가 진행 중이다.
만일 이 내용이 개헌에 포함되고 내년 선거를 통해 그대로 통과가 된다면, 결국엔 “성 평등”을 보장한 수정 헌법 36조 1항에 근거하여 동성애와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고, 우리 생활 속에서 동성애자들이 ‘차별이라고 느끼는 모든 것들을 바꿔야 하는 상황이 닥칠 것이다.
이미 차별금지법이 통과된 독일의 경우처럼 바로 이 법을 근거로 우리나라에서도 모든 화장실에 남녀의 구분이 사라지고 ‘성중립 소변기’가 설치되는 모습을 보게 될 수도 있다는 뜻이다.
이런 희한한 일을 막기 위해서라도 교회가 동성애를 합법화하게 될 헌법개정에 반대한다는 의사를 분명히 보여주어야 한다.
** 아래는 길원평 교수가 중심이 되어 설립한 "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연합(동반연)"의 활동에 대한 소개와, 이번 개헌에 대한 국민의 의사를 묻는 사이트에 어떻게 하면 우리가 동성애(성 평등) 합법화를 반대하는 우리의 뜻을 전달할 수 있는 지 소개하는 댓글입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 땅이 동성애가 창궐한 롯의 때로 바뀌어지는 것을 막아내야 할 것입니다.
(현재 동성애 동성혼 개헌 반대 운동을 정치적인 목적을 위해 악용하는 일부 세력들이 있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사안이 중대한 관계로 지금은 이를 깊이 따질 때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동성애를 반대하는 그리스도인들의 뜻을 순수하게 전달하기 위해서라도 철저히 정치적인 의도가 배제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현실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1신>>
동성애 동성결혼 합법화하는 개헌을 막기 위해 7월 27일(목)에 국회에서 약 삼백 개 단체가 모여 "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연합(동반연)"을 출범시켰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이 오셨고 많은 언론이 취재했습니다
아래 기사 참고바람
https://goo.gl/aefQpP
동반연은 온라인 서명 및 카톡방 네트워크를 만들어서 여론을 형성하고, 8월 26일(토) 오후 3시에 서울역에서 집회를 할 계획입니다
8월 말에 만들어지는 개헌안 초안에 동성애 동성결혼 합법화 내용이 들어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1] 동반연 온라인 서명을 소개합니다
http://hisland.org/#survey
서명할 때 유사 사이트 조심하며, 반드시 hisland.org 인지를 확인바랍니다
매일 만 명 이상 서명하고 있사오니 주위에 권유바랍니다
합법화된 후에 후회하면 소용없으며 지금 최선을 다합시다
주위 분들에게 전달바랍니다
길원평 올림
2신>>
아래 경로에 많은사람들이 의견낼수 있도록 공지 부탁 드립니다.
http://assembly.surveyplus.kr/sp2/S41115d2n3sm/svyE001.asp
【개헌안 동성애 반대 의견 제출방법】
● '기본권 및 총강' 선택
● 헌법 [11조]와 [36조]를 찾아
● 오른쪽 의견제출을 각각 누르고
● 의견쓰기를 누르고
●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체크
● 성명, 이메일 주소 기록
● 제목 : 동성애(혼) 반대합니다.
● 의견란 기록 => 우측 내용을 복사해서 사용하세요. ( "동성애(혼) 인정하는 성평등 또는 성적지향을 의미하는 조항신설을 반대합니다!!!" )
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에 기독교인이 천만명이라는데 지금 참가한 인원이 16,000명정도 입니다.(17.8.10. 11시 기준)
이미 참여해 주신 분들은 함께 손과 마음을 모아 주시고, 아직 참여하지 못하신 분께서는 지금 바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