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둘기얏
첫댓글 무슨 막무가내? 식당이 문제 있는거지 망해라 진짜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나가라고 했어야지 저걸 변명이라고….
3333333애초에 예약을 해뒀으면 그 방은 받지 말았어야지. 눈앞에 돈에 눈멀어서 손님 한팀 더 돌리려다 이꼴난 것 같은데 사장이 책임져야지
식당주인이 미쳤나?
그럼 예약을 널널히 잡던지 앞손님한테 나가라고 이야기해야지 지 손해보긴 죽어도 싫고 뭐하는거야 저게
이런경우엔 식당측에서 손해를 보더라도 취소해주는게 맞다 대를 위해 소를 희생하는 현명한 사장이 되어야지 눈앞에 있는 이익만을 생각하다니 ㅠㅠ 저식당은 앞으로 잘될일은 없겠네요
예약석은 손님을 안받거나 받을거면 사전에 이 시간에 예약 있으니 최소 10분전에는 나가셔야된다고 미리 양해구하고 받았어야지..백퍼 가게 잘옷이구만..
룸 예약을 괜히 하는줄 아나빡대가리가 장사를 하고앉았네
저 글이 사실이라면,가게 사장 입장에서 봐도 저건 100프로 가게 잘못같음.
??? 식당은 예약받은 거에대한 책임도 다 하지 못하면서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말이야 방구야? 가게이름이랑 위치 사장까지 싹공개처리했으면 좋겠다.
당일 예약도 아니고 일주일 전75만원이면 가족도 되게 여러명인거 같은데홀에서 기다리라고?ㅋㅋㅋ말도안된다
대게는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인데 그걸 미리 손질해놨다는건가?? 75만원이라는 큰금액이라 취소하기 싫었던 것 같음..ㅡㅡ 가게 사장님이 대처를 잘 못해서 큰손님들도 잃고 조만간 가게도 아마 제대로는 안될것 같네.. 더 소문나기전에 환불해주길..;;;
예약이 뭔지 모름???
이건 무저건 사장잘못이지;; 보통 예약되어있으면 예약손님 있다고 미리 말해주고 예약전까지 이용하게 해주더만
미친식당이네 6개월안에 분명히 망한다
예약. 인데... 왜그래..
식당 잘못이지 저건.. 예약을 받은 자리는 예약시간전에 다른손님받을때 예약이 있어서 몇시까지는 식사를 마치셔야하는데 괜찮냐고 묻고 받아야지..룸예약받는 식당에서 이건 기본인데....
2222 이게 안됐으면 음식 조리 하기 전에 예약 손님한테 이러해서 방이 현재 준비가 안됐다 죄송한데 혹시 홀도 괜찮으시냐? 원치 않으시면 환불해드리겠다. 상당히 죄송하다.. 이렇게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
이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이라는 제도가 있는 거 아닙니까. 식당측의 저런 주장을 굳이 이해해주는 사람 없이, 받아야 하는 비난을 받고 정신을 차렸으면 좋겠네요.
저런식으로 대처할거면 예약을 뭐하러 받는거죠?
첫댓글 무슨 막무가내? 식당이 문제 있는거지 망해라 진짜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
나가라고 했어야지
저걸 변명이라고….
3333333애초에 예약을 해뒀으면 그 방은 받지 말았어야지. 눈앞에 돈에 눈멀어서 손님 한팀 더 돌리려다 이꼴난 것 같은데 사장이 책임져야지
식당주인이 미쳤나?
그럼 예약을 널널히 잡던지 앞손님한테 나가라고 이야기해야지 지 손해보긴 죽어도 싫고 뭐하는거야 저게
이런경우엔 식당측에서 손해를 보더라도 취소해주는게 맞다
대를 위해 소를 희생하는 현명한 사장이 되어야지
눈앞에 있는 이익만을 생각하다니 ㅠㅠ
저식당은 앞으로 잘될일은 없겠네요
예약석은 손님을 안받거나 받을거면 사전에 이 시간에 예약 있으니 최소 10분전에는 나가셔야된다고 미리 양해구하고 받았어야지..백퍼 가게 잘옷이구만..
룸 예약을 괜히 하는줄 아나
빡대가리가 장사를 하고앉았네
저 글이 사실이라면,
가게 사장 입장에서 봐도 저건 100프로 가게 잘못같음.
??? 식당은 예약받은 거에대한 책임도 다 하지 못하면서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말이야 방구야? 가게이름이랑 위치 사장까지 싹공개처리했으면 좋겠다.
당일 예약도 아니고 일주일 전
75만원이면 가족도 되게 여러명인거 같은데
홀에서 기다리라고?ㅋㅋㅋ말도안된다
대게는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인데 그걸 미리 손질해놨다는건가?? 75만원이라는 큰금액이라 취소하기 싫었던 것 같음..ㅡㅡ 가게 사장님이 대처를 잘 못해서 큰손님들도 잃고 조만간 가게도 아마 제대로는 안될것 같네.. 더 소문나기전에 환불해주길..;;;
예약이 뭔지 모름???
이건 무저건 사장잘못이지;; 보통 예약되어있으면 예약손님 있다고 미리 말해주고 예약전까지 이용하게 해주더만
미친식당이네 6개월안에 분명히 망한다
예약. 인데... 왜그래..
식당 잘못이지 저건.. 예약을 받은 자리는 예약시간전에 다른손님받을때 예약이 있어서 몇시까지는 식사를 마치셔야하는데 괜찮냐고 묻고 받아야지..룸예약받는 식당에서 이건 기본인데....
2222 이게 안됐으면 음식 조리 하기 전에 예약 손님한테 이러해서 방이 현재 준비가 안됐다 죄송한데 혹시 홀도 괜찮으시냐? 원치 않으시면 환불해드리겠다. 상당히 죄송하다.. 이렇게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
이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이라는 제도가 있는 거 아닙니까. 식당측의 저런 주장을 굳이 이해해주는 사람 없이, 받아야 하는 비난을 받고 정신을 차렸으면 좋겠네요.
저런식으로 대처할거면 예약을 뭐하러 받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