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리미엄 스폰서가 된 니콘(Nikon)
26.10.2006
바이에른 뮌헨의 선수들이 얼마나 많은 사진을 찍히는지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알수 없다. 하지만 70명이 넘는 전문 사진기자들이 DFB 독일컵 바이에른 VS 카이저슬라우테른전 입장을 위해 허가서를 제출했다는 사실은 모두가 잘 알수 있는 내용이다.
"이러한 사실들을 보면 이 스폰서가 매우 탁월한 결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독일 최고의 클럽인 바이에른 뮌헨과 세계적인 카메라 제조업체인 니콘이 새로운 마케팅 동맹관계을 맺었다고 밝혔다.
루메니게는 지난 수요일 경기의 킥오프전에 가진 기자회견에서 이러한 사실을 공개했다. 니콘은 2009년까지 바이에른과 프리미엄 스폰서 계약을 맺었으며, 향후 계약 연장의 추가 옵션 또한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에른은 항상 글로벌 파트너를 찾고 있었으며, 니콘이야말로 이러한 우리의 조건에 부합하는 스폰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럽의 회장인 루메니게는 말을 이었다. "이 파트너십은 우리의 아시아 시장 공략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공동의 목적
루메니게는 바이에른은 일본 및 다른 아시아의 국가들에서 정기적인 친선시합을 계획하고 있으며, 독일의 챔피언과 니콘은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서로 정상을 향해 나아간다는 공동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니콘 유럽의 본부장인 허지스 체털레인은 말했다.
니콘은 바이에른 뮌헨의 홈경기시, 경기장을 찾은 전문 스포츠 사진기자들을 위한 서비스센터를 제공하며, 또한 그들에게 새로운 카메라의 성능테스트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골의 초점
빨간 셔츠를 입은 바이에른의 스타들은 니콘 카메라의 초점속에서 살아 숨 쉴 것이다. "나는 미래에 우리팀이 넣는 모든 골들이 니콘 카메라에 의해서 찍혀지기를 바랍니다" 루메니게는 웃었다.
http://www.fcbayern.t-com.de/en/news/news/2006/09640.php?fcb_sid=6c74c86e21276eca88ecc496c1090862
첫댓글 니콘 카메라 정말 좋은데ㅋ
나이키..인줄
하지만 대부분 사진기자들은 캐논카메라+엄마백통 조합을 쓴다는거... ㅋ
ㅋㅋㅋ
뮌헨선수들 카메라하나씩 선물받는건가;;ㅎ 그리고 단체사진 증명사진도 니콘사진기로 ㅎㅎ
솔직히 니콘보다 파나소닉이나 삼성 캐녹스가 더 나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