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기 "美구금, 무너진 공직기강 때문…관련 부처 책임 물을 것"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469991?sid=100
김병기 "조지아 구금 사태, 무사안일 행정 초래한 인재…관련부처 책임 물을 것"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293541?sid=100
??????????
첫댓글 그는 “우리 기업들은 지난해부터 비자문제 해결을 여러 차례 정부에 호소했다”며 “그러나 거듭된 호소, 문제 제기에도 불구하고 관련 부처들은 사실상 손을 놓고 있었다”고 지적했다.근데 이건 미국 쪽도 문제라서 우리 쪽 조진다고 해결될 수 있는 것만은 아닐 거 같긴 합니다만, 다른 한편으론 저걸 명분 삼아 일 못 하는 놈들 조질 건수로 쓸 수는 있겠죠. 특히 외교부 놈들이 그렇습니다."나를 찾아줘"…캄보디아 범죄조직서 극적 생환한 한국여성https://www.news1.kr/society/incident-accident/5914283한국에서 메시지를 받은 A 씨는 곧장 민정 씨의 아버지에게 알렸다. 민정 씨의 아버지는 경찰과 외교부에 문을 두드렸지만 "정확한 위치를 알아야 한다", "본인이 직접 신고해야 한다"는 답만 돌아왔다.막막한 순간, 아버지는 평소 명함을 받아두었던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떠올렸다. 전화를 걸어 사정을 설명했고, 곧바로 의원실이 움직였다. 의원실 김우성 비서관이 외교부와 국정원에 상황을 긴급히 알렸고, 민정 씨가 보내온 문자들은 곧 관계 기관 전체로 공유됐다.
댓글 잘 보고 있습니다
외교부 교육 좀 하겠다는 얘깁니다 워낙 개판이라서
첫댓글 그는 “우리 기업들은 지난해부터 비자문제 해결을 여러 차례 정부에 호소했다”며 “그러나 거듭된 호소, 문제 제기에도 불구하고 관련 부처들은 사실상 손을 놓고 있었다”고 지적했다.
근데 이건 미국 쪽도 문제라서 우리 쪽 조진다고 해결될 수 있는 것만은 아닐 거 같긴 합니다만, 다른 한편으론 저걸 명분 삼아 일 못 하는 놈들 조질 건수로 쓸 수는 있겠죠. 특히 외교부 놈들이 그렇습니다.
"나를 찾아줘"…캄보디아 범죄조직서 극적 생환한 한국여성
https://www.news1.kr/society/incident-accident/5914283
한국에서 메시지를 받은 A 씨는 곧장 민정 씨의 아버지에게 알렸다. 민정 씨의 아버지는 경찰과 외교부에 문을 두드렸지만 "정확한 위치를 알아야 한다", "본인이 직접 신고해야 한다"는 답만 돌아왔다.
막막한 순간, 아버지는 평소 명함을 받아두었던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떠올렸다. 전화를 걸어 사정을 설명했고, 곧바로 의원실이 움직였다. 의원실 김우성 비서관이 외교부와 국정원에 상황을 긴급히 알렸고, 민정 씨가 보내온 문자들은 곧 관계 기관 전체로 공유됐다.
댓글 잘 보고 있습니다
외교부 교육 좀 하겠다는 얘깁니다 워낙 개판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