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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장소 |
지역 |
단체명 |
5월 ~ 7월 |
지역 축제 연계 |
서울 |
한국소비생활연구원 |
경기 |
녹색소비자연대 | ||
강원 |
소비자시민모임 | ||
충북 |
대한주부클럽연합회 | ||
충남 |
한국소비자교육원 | ||
전북 |
한국부인회총본부 | ||
전남 |
한국소비자연맹 | ||
경북 |
전국주부교실중앙회 | ||
경남 |
한국YMCA전국연맹 | ||
제주 |
한국YWCA연합회 |
6) 캠페인 실시 형태
- 한돈 웰빙부위 요리전시(탕수육, 떡갈비, 폭찹 등) 및 시식, 인지도 제고 소비자 이벤트
- 한돈 웰빙부위 할인판매(대한한돈협회 지부 및 농협중앙회, 양돈조합 협조)
- 지역별 여건(참관객 3,000여명 이상이 예상되는 축제 등)에 맞게 한돈 소비확대 캠페인 계획을 수립 추진
◆ ’13 한돈 스마트 소비 캠페인 어깨띠 및 홍보용 문구
‘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돼지"
‘ 한돈 엄친아 3박자, 안심, 등심, 뒷다리살!"
‘ 한돈 스마트 소비 캠페인'
‘ 한돈 웰빙부위로 스마트하게 소비하자!'
‘ 건강한 국민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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