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 60년, 남한은 성공했고, 북한은 실패했다. 이 명확한 성적표 앞에서 친북좌익은 침묵해야 한다. 한국의 통계청 통계에 따르면, 2007년 현재 남한의 국민총소득(GNI)은 9,713억 달러, 북한은 267억 달러로서 남한이 북한보다 36.3배나 높다. 국내총생산(GDP) 역시 같은 시기 남한은 북한의 37.5배(당해 년 가격)~39.9배(기준 년 가격)로 비슷하다. 남북 간 소득격차(국민총소득 기준)는 95년 이래 23배-25배-29배-27배-29배-30.6배-32배-33배-32.8배-32.6배-34.7배로 해마다 늘어왔다. 특히 2000년 이래 대북(對北)퍼주기 이후에도 이 격차의 폭은 계속 벌어졌다. 소위 선군(先軍)정치 아래선 아무리 많이 퍼부어도, 북한의 경제가 소생할 수 없다는 진실을 보여주는 수치이다. 무역규모는 더욱 극적이다. 2006년 현재 남한은 6,349억 달러, 북한 30억 달러로서 212배의 격차를 보인다. 수출은 같은 해 남한 3,254억 달러, 북한 9.5억 달러로서 남한이 북한을 342.5배나 앞질렀다. <자동차 생산량 南이 北보다 853배> 연간 공업 생산 규모 역시 비교가 안 된다.「조강(造鋼) 생산량」은 2006년 현재 남한이 북한보다 48배 앞서 있다. 연(鉛), 아연 등 「비철금속 생산량」은 같은 해 남한이 북한보다 각각 2.6배, 2.16배 높다. 「직물생산량」,「화학섬유생산량」,「비료생산량」,「판유리생산량」,「시멘트생산량」은 남한이 북한보다 각각 47배(2005년), 50.24배(이하 2006년), 7배, 10배, 7배씩 앞서 있다. 「자동차생산량」은 남한 384만대, 북한 4,500대로서 853배나 남한이 높다, 「자동차보유대수」,「조선건조량」,「선박보유톤수」는 남한이 북한보다 각각 63배, 83배, 20.6배나 앞서 있다. 남한의 도로와 고속도로 총길이는 각각 10만2,061km와 3,103km, 북한의 도로와 고속도로 총길이는 2만5,544km와 724km로서 각각 4배와 4.3배의 차이를 보인다. 남한의 「발전설비용량」은 남한이 북한보다 8.37배에 이른다. <북한의 철 매장량 148.5배 많아> 아이러니하게도 공업생산의 기초자원은 북한이 훨씬 풍부하다. 북한의 금 매장량은 1,500톤으로서 남한의 50배에 달하며, 기타 은(以下 매장량 : 4,000 톤), 동(215만 톤), 아연(1,500만 톤), 철(30억 톤), 중석(25만 톤), 망간(20만 톤), 흑연(600만 톤), 석회석(1,000억 톤), 석탄(147억 톤)의 매장량은 각각 남한보다 3.4배, 52.6배, 34.1배, 148.5배, 2.52배, 1.62배, 3.27배, 22.4배, 42배나 많다. 니켈(15톤)과 마그네사이트(35억 톤)는 북한에만 매장돼 있다. 통계가 보여주는 진실은 이러하다. 1) 같은 민족, 같은 역사를 가진 두 체제(體制) 중 남한은 성공했고, 북한은 실패했다. 2) 민족통일은 성공한 체제(體制)인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따라야 한다. 여기에 이론은 있을 수 없다. 3) 북한이 실패한 체제(體制)인 공산독재와 사회주의를 고수하는 한 아무리 많이 퍼주고, 퍼부어도 북한은 성공할 수 없다. 4) 북한의 체제전환(Regime Change)과 대북(對北)지원이 병행될 경우, 북한 내 기초자원과 미개발상태를 고려할 때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5)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라는 보편적 체제(體制)로 통일될 경우, 통일한국은 일류국가로 도약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