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조건: 1.적의 전멸 2. 메디우스로크스 등장 시 "메디우스 로크스의 HP를 80% 이하로 만든다"로 변경
패배조건: 1.아군유닛이 한기라도 격추 될 경우
강제출격: 無
새로 들어오는 아군 유닛 >> 가름레이드, 그랜다이저, TFO
적 부대
마더번1기 HP ??? 파일럿: 베가병 레벨:??
미니포4기 HP 2,500 파일럿: 베가병 레벨:5 입수강화파츠: 리페어키트
2턴 아군 페이즈 적 증원
원반수 기르기르1기 HP 7,200 파일럿:인공지능 레벨:6 입수강화파츠: 쵸밤아머
초기배치 적 전멸시 적 증원
메디우스로크스1기 HP 16,000 파일럿: ??? 레벨:13
INTRO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건 미타르 박사(얍삽하게 생긴 영감 ㅡㅡ)와 수수께끼의 여성이 펼치는 쑥떡쿵 장면, 미타르는 메디우스의 정비가 완료되었으니 예정된 파일럿에게로 메디우스를 전해주라고 한다. (얍삽하게 생긴외모도 그렇고, 아무래도 미타르는 내부의 적으로 보이는데...) 그런 이야기 도중 첸토르 프로젝트의 부산물인 더미너스 에너지(TE)를 사용하는 기체, 가름레이드의 탑승자가 휴고와 아쿠아 2명이라는데 불만을 나타내는 수수께끼의 여성. 미타르는 이제까지 그들의 성과가 좋지 않았던건 TE 엔진의 출력이 부족해서 그런 것뿐이라며, 결코 그들의 능력이 낮은게 아니라고 두둔하는데..., 아무래도 분위기를 보아하니 수수께끼의 여성은 아쿠아와 인연이 있는 것 같다.
막간 대화집 ㅡㅡ;
???(여성): ....어째서 가름레이드에 TE엔진을 장착하신 겁니까? 그것의 제어도 AI1에게 맡기는 편이 훨씬 좋은 결과를 나타낼 거라 생각합니다만.
미타르: 핸디니까, 지금 이대로라면 차이가 너무 나니까 말야, 그리고 지금의 AI1이 DFC시스템을 이해하는건 불가능하잖아?
???(여성): 감각제어 따위.....비상식적입니다만(슈로대는 원래 비상식적이야 ㅡㅡ;)
미타르: 하지만 아쿠아의 데이터는 AI1에게 귀중한 데이터가 된다. 자네는 불만일지도 모르겠네만.
???(여성): ....아닙니다. AI1과 라즘나니움이 진정한 힘을 발휘하기 위해선 완전한 TE엔진이 필요불가결 합니다. 이 건에 대해선 그들과 박사에게 맡길 수 밖에요.
한편 문제의 2인조. 휴고와 아쿠아는 조금 전 모의전투에서 박자가 안 맞은 일로 투닥거리는중. 아쿠아는 휴고가 자신의 지시에 따르지 않았다고(휴고야 누님 말좀 잘들어라 ㅡㅡ;) 투덜대고, 휴고는 적 전멸을 예정보다 빨리 해냈다며 반박한다. 그리고 아쿠아의 지시를 참고는 하겠지만, 아까 지시대로였으면 자신들이 격추되었을거라며 TE엔진의 출력조정에나 집중하라고 윽박지르는 휴고(아니 이넘의 자식이!!). 실전경험이 없어 미안하다며 아쿠아의 반격이 시작되려는 순간, 휴고가 갑자기 괴로워하면서 약 먹게 물이나 가져다 다라고 한다.(성격 참 X하다 ㅡ.ㅡ)
막간대화
아쿠아: 저기, 그거 대체 무슨 약이야?
휴고: 평범한.... 감기약이다.
아쿠아: 흐~응. 감기란 말이지. 의외로 델리케이트(???)한 면도 있네?
휴고:.......불만이냐?
아쿠아: 별로, 어서 빨리 낫기나 하시죠? 나한테 옮겼다간 가만 두지 않을 테니까.
휴고: 너야말로 그런 수영복(ㅡㅡ;)같은 옷 입으면서 감기 안 걸리냐?
아쿠아: 수, 수영복이 아냐! DFC 슈트란 말이야. DFC 슈트!
휴고: 알아 (ㅡ.ㅡ)
아쿠아: 정말....! 나라고 해서 좋아서 이런 옷을 입고 있는게 아니니까.(왜 보기 좋구만 ㅎㅎ)
휴고: 하지만 의의로 마음에 들었지?
아쿠아: 맞아맞아. 이대로 목욕도 할 수 있고.......가 아니란 말얏!
>>>후미 수용복이 군복이라니....저러니 연방군이 당나라 부대 소리를 듣지(모 필자 왈)
이런 농담이나 주고 받는데, 격납고 쪽에서 폭발음이 들려온다. 당황해서 박사가 있는 곳으로 가보니, 미타르는 메디우스 크로스가 누군가에게 탈취당했다고 알려온다(....니가 건네줬잖아 헐.)어쨋든 빨리 쫒아가서 되찾아오라며, 상황에 따라서 파괴해도 상관없다는데....
한편, 우주과학 연구소의 우몬 박사에겐 사오토메 박사가 -오버로드(저그냐? ㅡㅡ;) 작전-의 개시를 알려온다 그리고 겟타로보나 라이딘 같은 슈퍼로봇들을 모아, 나데시코B와 넬 아가마를 중심으로한 새로운 부대를 만들 예정이라는데....(헐 적들 대학살의 부대가 또 만들어지겠둔 ㅋ) 얘기가 끝난뒤 NASA에서의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코우지(!!!!ㅡ.ㅡ)가 나타난다. 코우지는 현재 자주 목격되고 있는 UFO(니가 유에프오 신자냐 ㅡㅡ;)와 접촉을 해 평화적으로 친해져 봤으면 좋겠다고(너 코우지 아니지?@.@). 이런 이야기중 갑자기 다이스케가 뛰쳐들어와 달의 색깔이 변했으니 녀석들이 쳐들어온다고 난리법석을 부린다(이넘아 길거리에서 그러면 잡혀간다 ㅡㅡ).어쩻든 마징가Z따위 녀석들에게 상대가 안 될 거라며 코우지의 신경을 살살 긁는 다이스케. 이런 이야기중 갑자기 UFO가 나타나고, 코우지는 신이 나서 퍼스트 콘택트를 꿈꾸며(걍 영화를 찍어라 ㅡㅡ;) TFO를 타고 나간다. 하지만 외계인들은 코우지의 인사 따위 무시하고 공격해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BATTLE-
TFO라는, 별로 좋을 것 없어 보이는(?) 원반을 타고 싸워야 하는 코우지(마징가를 뱉아랏!). 하지만, 의외로 운동성이 좋아서 싸워볼만 하다(사실 중후반까지 죽을 가능성이 없는 기체 1순위다.) 2턴 아군 페이즈가 되면 베가성 연합군이 연구소를 공격할 속셈이란게 밝혀지고, 전투에 참가할지 계속 고뇌하던 다이스케가 마음을 굳힌다.(빨리좀 텨놔와라 아 참고로 코우지 슈츠 개그네 완전 ㅡㅡ)
처음보는 로봇에 놀라는 코우지에게 설명할 시간이 업다며 전투에 가세하는 듀크 그랜다이져를 보고 놀란 블랙키는, 간달사령관에게 그랜다이저에 대해 보고해야 한다며 원반수를 남기고 도망쳐 버린다(아우 아까운 돈과 경험치가 도망가네 ㅡㅡ;). 그랜다이저를 앞세워 가볍게 손봐주자. 적들을 전멸시키면 메디우스와 가름레이가 동시에 나타난다.
수수께끼의 여성에게 "소좌"라고 불리는 메디우스의 파일럿은, 휴고를 보며 복귀에 성공한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어쨌든, 최초의 실전이기에 긴장한 아쿠아는 출력 조정에 실수를 연발하고, 휴고는 그대로 전투에 돌입한다.(허미)
메디우스는 등장 후 3턴이 지나거나 HP가 12,800이하로 떨어지면 날르기 때문에 격파는 무리(기력 150의 듀크가 통솔을 걸고 때려봤자 2,000정도 남고 도망간다 ㅡㅡ;) 가름레이드로 한대 스윽 패주고 집으로 돌려보내버리자. 메디우스의 뒤를 쫒으려는 휴고지만, 다음 지령이 날아오더니 넬 아가마와 합류해 메디우스 추격임무를 하라고 한다.
INTER MISSION
그랜다이저의 조종자인 듀크 프리드가 다이스케라는 걸 알게 된 코우지. 베가성운의 완전 정복을 위해 베가대왕은 듀크의 고향인 프리드 성을 공격했고, 그랜다이저는 우주의 평화를 위해 만들어진 로봇이라는 얘기를 듣는다. 그랜다이저를 노리는 베가 대왕에게서 도망친 듀크는 지구에 도착했고, 그 후 우몬 박사의 양자로 받아들여져 '우몬 다이스케' 란 이름으로 평화롭게 살 작정이었지만(이런 한심한놈..) 그것도 이제 틀린듯.
어쨋든 오버로드(아놔 저그밥통 ㅡㅡ)작전이 개시되었으니 코우지와 듀크는 넬 아가마에 합류하기로 하고, 명령을 받은 휴고와 아쿠아도 그들과 함께 일단 사오토메 연구소로 향한다. 그리고 휴고는 넬 아가마 합류 명령이 뭔가 수상하다는 걸 아쿠아에게 지적하는데...
휴우 일단 1화 슈퍼계 공략입니다 오래 걸리는 군요 ㅜㅜ
앞으로 계속 올릴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댓글 잘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