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제작
。 설계의 골격이 확정됐다 곳에 기준 중고 픽업 트럭 찾기가 시작되었습니다.
、 운이 좋은에 자동차 잡지 개인 매매 란에 실려 있던 트럭을,
할인 입수할 수있었습니다.
다음은 업 뒤에 쌓는 가슴 부분 제작합니다.
상자는 철골을 용접으로 조립하고 외벽에 베니어를 붙인다는 계획이었습니다.
(후에 베니어는 알루미늄 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제작을위한 도구 류도 대부분 새로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철골 부분은 비교적 순조롭게 파트너 올랐고, 다음은 인테리어입니다.
인테리어는 베니어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욕실의 벽이나 문, 건물 지정 가구 등은 순수 재료도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보면 코레이 무게 증가의 원인 이었지만)
、 외벽과 2 층 부분은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여기서 한 번 트럭에 싣고 달리고 보는 것에했습니다.
(말로 잊지했지만 뒤에 가슴 부분은 지상에 건설되었습니다.)
여행 결과는 보통 좋았다하지만, 여기서 조금 계획을 변경하기로했습니다.
당초 예상은 트럭 화물칸에 상자를 싣는 만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상자는 수화물 처리합니다.
만약에 다양한 제약이 많기 때문에 제대로 된 캠핑 차량으로 등록
(8 번호입니다)를하기로했습니다.
그런데이 경우, 안전 기준의 관계에서 지금 트럭은 안돼 것 나타나
。 다른 트랙을 찾을 수있습니다.
시험 주행
다음 트랙 발견 (이것이えらい보로, 여러가지로 수리가 필요했습니다)
가슴 부분 층, 화실의造作도 끝냈다 둘레에 무려 옆집에서 민원이 발생!
(일년 반도 조밀한 주거 지역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당연한이라면 당연한!)
부득이 차로 한 시간 반 정도 간 곳에 작업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신천지로 작업은 주차장이었다하기도하고, 생각처럼 작업이 진행되었는데,
옆에 기계 가게에 매일 10 시와 3 시에 차를 받아 너무 기뻤다.
、 완성이 임박했다 둘레에 시운전 해 볼되면 이번에는 2 층 부분이 무겁고 무게 중심이 높고,
이렇게 아주 무서운 것이되고있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다리 방향을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8 번호를 붙이기를위한 검사입니다.
여러가지로 서류도 준비하고 육상 것으로 사전 연락도 제대로 걸리고 정작 가보고 나타났다,
이렇게 집에서 일년 반 주차장에서 여덟 달 작업하고 무사 번호도 갖춘 캠핑카는완성되었습니다.
。 총비용은 약 350 만엔. 기타 주차場代등이 60 만엔 합계 약 410 만엔 걸렸습니다.
출처: http://dream.jp/
다음 시리즈 3 곧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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