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민아 결별, 애초에 사귄적 없다? "열애설 후 연락 끊었다"
기사입력 2014-10-17 01:25:59
손흥민 민아 결별
걸스데이 민아(21)가 축구선수 손흥민(22)과 결별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교제한 적도 없다는 측근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축구 전문 인터넷 매체 '풋볼리스트'는 손흥민 측근의 말을 빌려 "손흥민이 민아 소속사 측의 일방적인 공식입장 발표에 당황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측근에 따르면 손흥민과 민아가 두 차례 만난 건 사실이지만 사귄 적은 없고, 사진 공개 이후 아예 연락을 끊었다는 것. 하지만 민아의 소속사 측에서 교제와 결별을 마음대로 공개하고 인정해 손흥민이 마음 고생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민아는 이날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애설 당시 서로 호감을 갖는 단계였지만, 그 이후 주변의 과도한 관심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연락 없이 지냈다"고 밝혔다.
앞서 민아와 손흥민은 지난 7월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손흥민 민아 결별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흥민 민아 결별, 사귄적도 없다니 대체 어떻게 된거지?", "손흥민 민아 결별, 측근 주장에 민아 난감할 듯", "손흥민 민아 결별, 정말 만나긴 한건가?", "손흥민 민아 결별, 속시원히 관계 밝혔으면", "손흥민 민아 결별, 사귄게 아니라면 그때 그 사진은 뭐지?", "손흥민 민아 결별, 썸만 탄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애당초 관심도 없고 지금도 없지만 기사가 어이없어 한마디 거든다.
박민아는 사귀다 헤어졌다고 하고 손흥민은 사귄적이 없다고 하니 걸스데이 박민아는 귀신과 사귄것이 틀림없다.
민아야. 정신차리고 노래에 집중해라.
운동선수 돈 보고 좋아하지 말고 사람보고 사람을 골라라.
머리에 무엇이 들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