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영상
1. 파티 구성
- 아에바: 풀초풀각, 전무풀초, 무충 25%, 노초미노목+치명 카드
- 나리: 풀초풀각, 전무풀초, 풀초샤프슈터+치명&공격 카드
- 그레모리: 노초풀각, 무속바구니 69랩, 풀초샤프슈터+공격 카드
- 티라노: 풀초풀각, 무속활 69랩, 풀초샤프슈터+공격 카드
2. 초반 택틱
- 왼쪽 아래에서 오른쪽 아래로, 또는 오른쪽 아래에서 왼쪽 아래로 드리블합니다.
(영상은 오->왼 방향 드리블이지만, 실제로는 왼->오 방향 드리블을 권장드립니다.)
- 첫 스킬쿨까지만 아에바가 드리블하고, 이후 드리블은 모두 나리에게 맡깁니다.
- 나리의 탄창쿨마다 도망가는 AI로 인해 알아서 드리블됩니다.
- 편안하게 프리딜하면서 스킬 쿨마다 넣어주면 첫 연계 타임을 시작합니다.
3. 첫 연계기 택틱
- 아에바 연계기를 0.1~0.3초에 시전해서 점프 패턴을 끊습니다.
- 연계 들어간 뒤에 평타 3방 치고 쓰면 얼추 타이밍 맞습니다.
- 나리 연계기는 0.6초 아래에 시전해서 두번째 돌덩이 패턴을 컷합니다.
- 아에바 스킬을 나리 연계기 에어본에 맞춰서 씁니다.
- 마지막 그레모리 연계기는 다음 패턴을 끊지 않게 조심해서 씁니다.
다음 패턴인 3줄기 불길이 끊기면, 다음 연계기 전에 돌덩이 패턴이 나와버립니다.
4. 다음 연계기까지의 택틱
- 그냥 나리 드리블치는거 따라다니면서 딜하고 스킬 쿨마다 쓰면 끝입니다.
- 스킬 끊을 것 없으니, 연계기는 남은 시간 안에만 쓰면 됩니다.
- 아주 가끔 점프 패턴 대신 돌덩이 패턴이 나올 때가 있는데, 돌덩이 한 번 맞는다고 안 죽으니 침착하게 스킬 쓰면 됩니다.
이 경우는 다음 패턴인 점프 패턴을 끊어야 하니, 아에바 스킬을 0.1~0.3초에 써주면 됩니다.
5. Q&A
Q1: 나리 리더 택틱보다 좋은게 뭐예요?
A1: 드리블을 AI에게 맡기면 되는게 제일 좋은 점입니다.
편안하게 최대한의 딜을 뽑아 보세요.
Q2: AI한테 드리블 맡기려니 불안해요. 폭사 없나요?
A2: 매우 낮은 확률(20판에 1번 정도)로 나리가 구석에 갇혀서 패턴이 꼬일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스킬 쿨 기다려서 연계하면 그레모리만 죽는 선에서 커버 가능합니다.
연습하면서 겪었던 폭사의 원인은 연계 실수나 초반 드리블 실수가 대부분이었습니다.
Q3: 그레모리가 자꾸 죽어요.
A3: 그레모리가 불똥 패턴에서 지 혼자 불똥 밟고 죽을 때가 있습니다.
그레모리를 풀각하거나, 탱 장신구를 들려주면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만약 그레모리를 풀각할 수 없다면, 엘비라에 무속라이플을 들려서 그레모리 대신 활용할 수 있습니다.
4연계가 되지만 방깎이 하나 빠져서 최대 딜량은 약간 떨어집니다.
Q4: 그레모리랑 티라노한테 무속 무기 꼭 필요해요?
A4: 그냥 전무 들려줘도 되지만, 최대 딜량은 떨어집니다.
첫댓글 와 미쳤네요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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