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퀴라즈 폐허 : 쿠린낙스
준비물 :
특성
회전베기 : 치유 효과 10% 감소되며, 약 15초간 유지 됩니다.
약 4회 이상 중첩이 되면 위험하므로 회전베기에 걸린 탱커를
잠시 휴식시키고 다른 탱커와 교체 해야 합니다.
밀리 클래스는 회전베기에 걸리지 않도록 몸통과 꼬리쪽에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20% 이하일때 광포화 : 공격력 1.5배 증가
공격속도 75% 증가
모래함정 : 20초 동안 마법 시전 불가
무기 적중률 75% 감소
모래함정이 폭발하면 약 1500의 대미지
공략
쿠린낙스를 공략을 위해서는 3탱커 체제를 선호 합니다.
회전베기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회전베기 4회 이상 중첩 된 탱커는 다른 탱커와 인계 하고 몸통이나 꼬리쪽에서
공격을 가합니다.
맨탱과 부탱은 거리를 벌려서 동시에 서로 회전베기에 맞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쿠린낙스를 공략을 할때 캐스터는 최대한 쿠린낙스와 멀리 떨어지고, 또 모래함정
에 걸리지 않도록 클래스간 간격을 유지 해야 합니다.
모래함정은 약 20초간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게 침묵 해버리기 때문에 캐스터 계열
에게는 치명적이기 때문입니다.
모래함정이 폭발하면 약 1500의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모래함정이 나올때 항상
피하실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쿠린낙스는 체력이 20% 이할 떨어지면 광포화 상태가 되어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증가하게 되므로 탱커 인계가 중요합니다.
안퀴라즈 폐허 : 장군 라작스
준비물 :
특성
발 구르기 : 땅을 쳐서 주변의 적들에게 자연계열 피해를 입힙니다.
클래스의 현재 상태 중 남은 체력 50% 피해를 줍니다.
예를 들어서 남은 체력이 1200이면 반인 600의 체력을 깎습니다.
라작스는 주기적으로 광포화 상태에 빠지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밀쳐내기 : 탱커에게 많이 시전되는 스킬입니다.
탱커를 밀어 내면서 어그로에 대해서 초기화를 시킵니다.
사령관 안드로브 특성
지휘의 오라: 총 30초 동안 매 3초 마다 약 200의 생명력 회복
주문 시전 10% 증가
공격력 속도 10% 증가
* 지휘의 오라는 세나리온 평판 약간 우호 이상일때만 받는 버프 입니다.
* 라작스가 죽고 나서도 사령관 안드로브가 살아 있을시에는 상인 NPC로 변환됩니다.
공략
안드로브한테 말을 걸면 전투가 시작이 됩니다.
안드로브와 수호병을 안죽게 해주면 좋습니다.
특히 안드로브를 장군 라작스에 사용하면 유용하니 꼭 살리시기 바랍니다.
안드로브는 세나리온 평판이 약간우호 이상일 경우에 약 20초의 회복 스킬을 시전합니다.
전투가 시작이 되면 장군 라작스의 부하는 총 7번 나오게 되며 7번 이후에 장군 라작스가
출현합니다.
힐러들의 마나 관리를 필수로 요하는 지역입니다.
장군 라작스의 부하들인 대장, 장교, 전사, 감시병을 최대한 점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점사하지 않는 몹들은 얼덫 , 뿌리 , 공포를 사용해 최대한 묶어 주시면 좋습니다.
퀴라즈들은 한 클래스를 타겟으로 일점사 하기 때문에 타겟으로 지목된 대상을 안전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퀴라지들을 총 7번에 걸쳐 잡게 되면 장군 라작스가 출현하게 됩니다.
장군 라작스는 발 구르기와 밀쳐내기를 사용 합니다.
안드로브가 살아 있다면 장군 라작스 공략에 한결 수월해집니다.
라작스는 발 구르기를 사용하는데 현재 클래스의 체력 상태에서 50% 만큼 떨어트리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밀쳐내기를 사용하는데 탱커에 대해 어그로를 초기화 시키기 때문에 탱커 뒤쪽에서
힐러들이 있으면 좋습니다.
라작스가 밀쳐내기를 사용 했을때 탱커분들이 빠르게 다시 어그로를 드셔야 하며
어그로가 캐스터 계열에게 안가게 해야 합니다.
밀쳐내기에 안드로브는 면역이므로 최대한 안드로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안퀴라즈 폐허 - 먹보 부루
준비물 : 상급 자연 보호 물약
특성
가시 스킬 : 공격자에게 약 200의 자연 피해
까먹음 : 매 2초마다 80의 자연피해
속도 증가 : 전투 시작후에 약 10초 마다 이동속도 25% 증가
공략
먹보 부루는 기존의 방법대로 잡는 방법을 거부하는 네임드입니다.
먹보 부루는 주유소 습격 사건 처럼 무조건 한놈만 패 하는 스타일 입니다
오직 한 클래스만 쫓아 다니면서 공격을 합니다.
먹보 부루의 마법감지는 항상 키셔야 합니다.
오직 어그로와 관계 없이 무조건 한 클래스만 쫓아 다니면서 플레이어가 죽거나 30초가 지나면 다른 클래스를 쳐다봅니다.
먹보 부루는 10초마다 이동속도가 25%씩 증가 하기 때문에 150% 이상 넘기면 공대 전멸입니다.
먹보 부루의 체력과 이동속도 저하를 시키는 것은 오직 알입니다.
알깨는 팀을 만들어서 알의 체력을 약 10%대로 유지 하게 합니다.
알에 대한 징표는 항상 넣어주어야 하며 알의 체력이 약 10% 안팍으로 되었을때 다른 알을
징표를 넣어 주어야 합니다.
징표는 시계 방향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먹보 부루가 알을 깨서 체력 저하와 이동속도의 저하를 만들게 해야 합니다.
먹보 부루의 체력은 약 5%로 떨어지며 이동속도가 25% 감소하게 됩니다.
먹보 부루에게 어그로를 당한 클래스는 부루를 징표가 찍힌 알쪽으로 끌고 가야 합니다.
부루가 알을 지나갈 때 알깨는 팀은 부루의 알을 깨서 부루의 체력을 저하 시키고 이동속도도 떨어 트립니다.
알을 깨면 새끼가 나오기 때문에 새끼 처리반을 따로 두어야 합니다.
부루의 어그로 대상은 주 대상이 없으며 항상 랜덤하게 대상을 주시 합니다.
항상 먼저 알깨는 팀이 일정하게 알의 체력을 깎고 체력이 깍인 알을 징표로 넣어주어야 합니다.
계속 반복적으로 하게 되면 먹보 부루의 체력을 저하 시킬 수가 있습니다.
먹보 부루는 체력이 약 20% 정도 되게 되면 껍질이 깨지고 뇌가 보이게 되는데 근접 클래스에게 치명적인 가시버프가 사라지게 됩니다.
먹보 부루의 체력이 약 23% 정도 되었을때 알로 깨지 마시고 조금 이동 시키면서 화력으로 부루의 체력을 다운 시키시기 바랍니다.
화력으로 부루의 체력을 약 21% 정도 만들고 알을 깨면 부루의 체력이 약 15%에서 16% 정도로 떨어지게 됩니다.
최대 15%에서 2차를 시작하실수 있기 때문에 꼭 21% 정도에서 알을 깨시기 바랍니다.
약 20% 정도 되면 근처의 알들이 부화를 해서 부루의 새끼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부루의 새끼들이 나오지 못하게 미리 20% 정도에 알을 없애줘야 합니다.
만약 처리를 하지 못한다면 부루의 새끼들은 공포가 먹히기 때문에 공포를 꾸준히 돌려주시면 됩니다.
부루의 새끼들을 처리하려고 지나치게 신경 쓰다보면 부루에게 죽기 때문에 먼저 부루를 죽이시고 새끼들을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먹보 부루는 약 20% 정도 부터 근접 클래스가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약 20% 정도 되었을때는 최대 화력으로 먹보 부루를 죽여야 합니다.
가시버프가 사라지는 대신에 2초마다 80정도의 자연 피해를 입히는데 중첩이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안퀴라즈 폐허 - 사냥꾼 아야미스
준비물 : 상급 자연 보호 물약
특성
독침 공격 : 1초마다 피해 증가
중첩 [최대 50까지 증가] 틱당 증가
독침 공격을 안받게 최대한 어그로 다운을 유지
제물 : 제단에 소환이 됩니다.
하이브자라 유충의 제물이 되게 됩니다.
약 10초 이상 침묵과 마비가 되어 행동이 불가하게 됩니다.
하이브자라 유충 : 이동속도 약 150%
하이브자라 유충을 잡는 팀은 반드시 밑에 매크로를 만드셔야 합니다.
/대상 하이브자라 유충
/시전 스킬내용
하이브자라 유충은 제단에 올라가서 소환된 클래스를 먹고
갈퀴하이브자라로 변이합니다.
갈퀴 하이브자라는 천계열에게 먼저 대쉬 합니다.
갈퀴 하이브자라는 체력 및 방어도가 높습니다.
공략
아야미스는 전투를 시작하면 공중으로 날아 올라서 독침 공격을 가합니다.
근거리 클래스들은 공격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원거리 클래스분들이 공격을 하게 됩니다.
근거리 클래스는 주로 활질이나 총질을 하시면 됩니다.
아야미스는 우두머리 하이브자라 무리들을 부르는데 광역으로 처리 해야 합니다.
우두머리 하이브자라의 평균 데미지는 약 80 정도이며 어그로를 먹은 대상을 먼저 집단 다굴 하기 때문에 광역으로 처리를 해야 합니다.
아야미스는 일정시간에 클래스를 제물로 제단에 소환 합니다.
제단에 제물로 된 클래스는 약 10초간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며 침묵과 마비 상태가 됩니다.
이때는 아무 행동도 하지를 못하게 됩니다.
아야미스가 까다로운 것은 하이브자라 유충 때문입니다.
하이브자라의 유충 이동속도는 약 150% 정도가 됩니다.
아차 하는 순간에 하이브자라가 제물이 된 클래스를 먹어치워 갈퀴 하이브자라가 되는 불상사를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갈퀴 하이브자라는 천계열을 우선 대상으로 죽이기 시작하기 때문에 반드시 갈퀴 하이브자라가 되지 못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하이브자라 유충은 극 뎀딜로 잡아야 합니다.
주로 잡아야 하는 클래스는 도적 클래스입니다.
도적 클래스분들이 잘 하지 못하면 계속 죽게 되는 곳이 사냥꾼 아야미스입니다.
그만큼 도적분들의 능력을 과시하는 곳이 사냥꾼 아야미스입니다.
만약 도적인데 아차해서 놓치겠다 싶으신 분들은
/대상 하이브자라 유충
/시전 과다 출혈(3 레벨)
또는
/대상 하이브자라 유충
/시전 사악한 일격(8 레벨)
등등으로 하셔서 하이브자라 유충을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못 볼 경우를 생각해서 공대장님은 하이브자라 유충 출현 했다고 메시지를 뿌리시면 됩니다.
/공 하이브자라 유충 출현!! 뎀딜 일점사!!
근거리 클래스분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유충만 잡으시면 됩니다.
사냥꾼 아야미스는 약 70%에 2차 패턴으로 하강을 하게 됩니다.
70%에서는 하강을 하기 때문에 근접 공격이 허용 됩니다.
사냥꾼 아야미스가 하강 했을때 2탱 체제를 유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강을 하면 제일 먼저 원거리에서 피해를 많이 준 클래스를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하강을 하면
전사분께서 어그로를 뺏을 수 있게끔 유지 하시면 됩니다.
가끔 아야미스가 도발에 대해 면역을 하기 때문에 2탱 체제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안퀴라즈 폐허 : 모암
준비물 : 상급 비전 보호 물약
특성
신비한 폭발 : 모암이 마나가 100% 찼을때 시전되는 스킬이며 비전 폭발 피해를 입힙니다.
약 35거리 반경 안에 있는 모든 클래스에게 약 3000 이상의 대미지를 줍니다.
비전 피해를 줄때 광역넉백이 되며 어그로를 잃을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비전 폭발을 사용하면 마나가 다시 0% 에서 시작합니다.
흑마 , 사냥꾼 , 사제의 마나 흡수가 제일 중요합니다.
모암 정령 : ** 모암은 약 90초 주기마다 정령을 3마리 소환합니다. **
정령을 소환할때 모암은 약 50% 이상의 마나를 소비합니다.
예를 들어 모암이 60%의 마나일때에 정령을 소환하면 10%의 마나만 남게됩니다.
정령을 소환할때 모암은 행동이 중지가 됩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모암은 다시 행동이 가능하게 됩니다.
정령은 약 1000의 광역 비전 폭발 대미지를 줍니다.
정령을 빨리 잡는 것이 관건이며 비전 계열의 마법에 대해서는 면역입니다.
정령은 모암이 있을 경우 약 90초 주기 마다 나오며, 만약 1마리가 남아 있더라도
90초가 지나면 또 3마리를 소환합니다.
정령은 2명 이상의 흑마법사분들께서 무한 추방을 하시고, 빠른 점사를 요합니다.
정령은 추방후에 약 10초 후에 풀립니다.
공략
모암 공략 시작전에 맨탱을 중심으로 1팟 3팟은 모래 폭포와 가까이 2팟 4팟은 호수
가까이 자리를 위치 합니다.
최대한 신폭에 대해 자리를 잡기 위함입니다.
시작하면 힐은 되도록이면 드루이드나 성기사 위주로 힐을 합니다.
모암이 마나가 차지 못하도록 흑마법사 , 사제 , 사냥꾼이 계속 마나를 빼야하기 때문입니다.
모암은 마나가 100%가 차면 신폭을 시전하는데 약 3000의 대미지를 주면서 광역 넉백을 합니다.
캐스터에게는 치명적이며, 전사분의 어그로가 초기화 될수 있기 때문에 만약을 대비해서 부탱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모암은 최대한 대미지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암의 마나는 최소 50%를 유지 하게끔 만들어야 좋습니다.
정령을 소환할때 소비되는 마나가 50% 이기 때문에 소환하고 나면 마나가 0%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공략이 훨씬 수월하게 됩니다.
모암이 정령을 소환하면 3마리가 나오는데 최소 흑마법사 2분께서 정령2마리를 추방하고
나머지 정령을 점사하는 방식으로 빠르게 잡아야 합니다.
정령 추방만 제대로 되면, 무력해진 모암을 극뎀딜로 신폭 한번도 못쏘게 하고 잡을수도 있습니다.
정령은 비전폭발을 사용하며 약 1000의 대미지를 주고 비전 계열 마법에 대해 면역입니다.
모암의 공략은 역시나 최대한 마나를 빼는 것이 관건이고, 90초 주기마다 정령이 소환된다는
것만 인식해서 최대한 점사하면 됩니다.
안퀴라즈 폐허 : 무적의 오시리안
준비물 : 악숲 열매 필수 , 신속의 물약 , 개인당 붕대 약 20개 이상
특성 :
언어의 저주 : 저주
주문 시전 시간 75%만큼 지연
각 속성 약점 : 각 속성 저항력 100%만큼 감소
각 받는 속성 피해 100%만큼 증가
수정에 약함 : 수정에 가까이 가게 되면 각 속성 저항에 대해 100% 저하가 됩니다.
<< 수정은 약 25초에 클릭 추천 >>
수정 30초 주기 : 30초 주기를 넘어가게 되면 300% 공격력 증가를 하는데 약 12000의 대미지
천둥벼락 : 약 2000의 대미지
공략
한명이 수정 찾는 것을 담당하고, 다른 한명이 수정 클릭을 담당 합니다.
수정은 거의 시계 방향으로 나오게 됩니다.
수정 찾고 클릭 하는 것은 공대내에서 합의 하시면 됩니다.
수정을 클릭하시는 분은 반드시 어느 속성에 대해 약화 되는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수정의 디버프 약화 시간은 약 30 초 입니다.
수정을 클릭하게 될때 미리 25초 정도에 클릭 하시면 상당히 좋습니다.
수정을 클릭하고 수정에서 오시리안에게 약화 마법을 쏴야지만 속성에 대한 약화가 시작됩니다.
속성 약화도 안되었는데 미리 치는 분들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전투 시작전에 탱커를 제외 미리 말을 타고 있다가 처음 수정으로 이동합니다.
어느 정도 수정과 가까이 온다 싶으면 바로 클릭을 해야 합니다.
사거리 측정하다가 맨탱커를 죽게 할 수도 있습니다.
수정은 오시리안에게 저항에 대해서 100% 약화를 시킵니다.
그러나 해당에 대해서 속성 약화 이지 다른 속성 부분은 저항을 합니다.
예를 들어서 암흑에 대해 속성 약화 이면 다른 냉기 , 비전 , 자연 , 화염에 대해서는 속성 저항입니다.
암흑 약화 속성 인데 다른 속성 계열 스킬 시전해서 피해 보시는 일이 없으시기를 빕니다.
오시리안은 항상 맨탱님이 방가를 넣으면서 어그로를 유지 하시게끔 해야 합니다.
약화 나왔다고 어그로 있는 스킬 날렸다가 해당 클래스를 보고 쫓아 오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말아야 합니다.
디버프가 걸리면 탱이 어그로를 먹는데 어그로타임을 어느정도 주어야 합니다.
수정은 최대한 빨리 찾으면서 클릭 하실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오시리안을 잡을때는 전원이 항상 뛰어다녀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오시리안은 수정의 30초 주기안에 들지 않으면 공격력 300% 증가를 하게 됩니다.
공격력 300% 증가로 인한 피해는 체력 약 12000 이상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오시리안은 천둥벼략을 사용하는데 약 50초 주기로 사용을 합니다.
천둥벼략은 약 2000 정도의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맨탱을 제외한 타 클래스는 되도록
근접을 자제 해야 합니다.
오시리안 공략이 시작이 되면 회오리바람이 불게 됩니다.
회오리 바람은 초당 약 2000 정도의 피해를 주기 때문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수정을 찾는 사람과 같이 힐러 2명 정도는 항상 같이 이동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수정을 찾은 사람과 같이 힐러 2명이 위치 사수를 하고, 맨탱이 그 해당 수정으로
오면 바로 힐을 주고 수정 찾는 사람과 같이 이동을 반복 합니다.
맨탱이 수정에 가까이 오다가 죽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수정을 찾는 사람과 같이 붙어 다니는 힐러들을 제외하고 힐러분과 캐스터분들은
항상 오시리안과 사거리를 30 이상 유지 하셔야 합니다.
괜히 조금이라도 오시리안과 싸우신다고 가까이 갔다가 천둥벼락 맞으시고 맨탱한테
가야할 힐이 해당 클래스한테 가게 되는 불상사는 있으면 안됩니다.
맨탱님은 꾸준히 방가를 넣으시면서 오시리안을 데리고 다니시면 됩니다.
맨탱님이 죽으실것을 대비해서 2탱 체제로 가시면 좋습니다.
힐러분들은 사거리 유지 하시면서 힐을 하십니다.
캐스터 분들은 어그로 안먹게끔 꾸준히 스킬을 사용하십니다.
도적분들이 근접을 하면 좋기는 하지만 천둥벼략이 약 2000의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활질을 추천하고 간간히 뎀질 하시면 됩니다.
도트는 간간히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천계열이 안죽게끔 항상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시리안은 약 20분 정도의 장기전입니다. 개인 준비물은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