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지부장 한석남) 수향취업알선위원회(회장 김정건)에서는 2013년 12월 23일(월) 19:00 김해 부원동 소재 골든 뷔페 연회실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충호 이사장, 천병일 직업훈련과장, 장택이 김해소방서장, 김정건 회장, 한석남 경남지부장, 직능별위원회 임원진, 보호위원 및 가족, 법무보호대상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의식 고취와 보호위원 상호간의 단합도모를 위한『제16회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수향취업알선위원회에서는 연말연시 어려운 환경에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법무보호사업 지원금 500만원을 지원하였으며, 사랑의 빵(파란풍차 제과점 이주영 대표, 120만원 상당), 송이농장(송재국 대표, 100만원 상당), 경남환경(최남식 사장, 돼지고기 240만원 상당)에서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2014년 지원물품을 약속하였다. 그리고, (주)탑플래스 황용해 대표가 법무보호사업 지원금 5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어 한 해 동안 열정적인 봉사로 타의 모범을 보인 수향취업알선위원회 박팔용 보호위원은 법무부장관 표창을, 김현주 보호위원은 공단이사장 표창을, 정춘현, 김태식 보호위원은 김해시장 표창을, 이용배, 김광모 보호위원은 창원교도소장 표창을, 정후영, 우정민 보호위원은 김해중부경찰서장 감사장을, 송영수, 김기환 보호위원 김해서부경찰서장 감사장을, 민병하, 이구열 보호위원은 김해소방서장 표창을 각각 수상하였다.
김정건 회장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시는 보호위원들의 따뜻한 관심이 우리 사회를 보다 건강하게 만들고 그를 통해 우리는 진정한 아름다운 동행을 하게 된다. 내년에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기대해본다”며 인사말을 전하였고,
이충호 공단이사장은 "오늘 사랑나눔축제를 위해서 고생하신 모든 보호위원님께 감사드리며, 2014년 법무보호공단 경남지부가 새롭게 건립될 예정인데, 위원님들의 봉사활동에 좀 더 낳은 환경이 되도록 할 것이며, 또한 맞이 하는 새해에도 희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길 기원한다."고 전하였으며,
또한 한석남 지부장은 “오늘 행사 제목처럼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였으며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봉사를 실천하는 보호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내년에도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한 열정적인 지원과 봉사를 부탁한다.”며 위원들을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