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나무 종류는 원래 삽목이 잘 안됩니다.
나무조직에 습기가 적어서 발근이 어려운겁니다.
지난 5월에 고욤나무에 산감나무를 접목하면서 삽수를 잘라 삽목했더니
두 개체 성공했습니다.
문제는 접목한 산감나무는 실패 했다는 거지요.
아직 가능성은 남아 있어 내년을 기다려 보는중이지만...
첫댓글 끝없는 실험정신, 대단하십니다^^*
첫댓글 끝없는 실험정신,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