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이 인정하는 살인미소 김재원씨와 깜찍 발랄 섹시미를 모두 갖춘 탤런트 소유진씨가 아주 특별한 패션쇼 무대에 섰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멋진 무대를 보기위해 변정수, 소이 등등 많은 연예인들도 참석했는데요.
평소 좀처럼 노출을 하지 않는 김재원씨는 팔뚝이 드러나는 의상 때문에 좀 민망해 했는데요. 반면 소유진씨는 등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당당한 매력을 한껏 과시했습니다. 이날 패션쇼는 두 사람의 의상뿐 아니라 휴대폰을 컨셉으로한 무대라서 더욱 독특했는데요.
이날 무대에서 김재원, 소유진씨는 연기자답게 휴대폰으로 멋진 연출을 보여줬는데요. 과연 다른 연예인들은 휴대폰으로 어떤 연출을 보여 줄 수 있을까요?
역시 다양한 개성을 가진 연예인들은 그 연출법도 참 다양한데요. 이날의 주인공 김재원, 소유진씨에 대한 매력에 대해서도 다양한 답변을 해줬습니다.
살인미소와 톡톡 튀는 매력! 두 사람에게 정말 딱 맞는 표현인 것 같은데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두 사람~ 드라마이후 오래간만에 만났는데요. 전혀 어색함이 없죠? 그 이유는 김재원씨의 독특한 특기 덕분이라는데요.
그냥 볼 때는 몰랐는데 자세히 보면 김재원씨가 워하는 동안에도 끊임없이 말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죠?
자,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며 재밌게 진행된 이날 패션쇼는 성공리에 끝마쳤는데요. 전문 모델보다도 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김재원, 소유진씨는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패션모델로 변신한 김재원, 소유진씨를 만나봤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