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부모생애노정 8권
제3절 1988년 - 조국통일(2)
10. 6500가정 국제합동축복결혼식
참부모님 양위분의 주례로 '6500가정 국제합동축복결혼식' 이 1988년 10 월 30일 (주)일화 용인연수원 특설예식장에서 거행됐다. 이날 축복받은 커플은 18개 국의 6,516쌍이었다. |
6500가정 한·일교차결혼의 의의
자,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고, 선생님을 중심삼고 역사적으로 이렇게 하나된 모든 것, 사탄세계에 대해서 완전히 하나로 묶어진 것은 역사가 생긴 이래 처음이고 이것이 마지막이 될 것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은 뭐냐 하면 섭리적 통일전환식(1988. 9. 27.)을 했다 이거예요. 둘째는 세계통일국개천절(1988. 10. 3)을 선포했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셋째는 그 위에서 아담국 해와국
교체 합동결혼식 (1988. 10. 30)을 했다 이거예요. 그건 뭐냐 하면 가인 아벨이 완전히 세계적으로 전복될 수 있는 장자권복귀 세계시대로 들어갔다 그 말이라구요.
통일교회 식구들이 장자의 자리에 서고, 사탄이 떨어지는 시대에 왔다는 거예요. 반대였어요, 지금까지는 타락한 세계였는데 이제는 우리가 장자권을 찾았어요! (박수) 세상 나라가 아니예요. 우리는 하늘나라하고 지상천국을 말하지요? 그런 기준이 돼 있으니 이젠 나라 전도시대 예요. 아담 나라 한국하고 해와 나라 일본하고, 이 아담이 개인으로 그릇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전부 다 분리됐던 것이 하나님의 뜻으로 아담 해와 사랑할 수 있는 통일적 기준을 만들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전 세계가 통일할 수 있는 하늘권 운세로 올라간다는 거예요. 이게 한국 하고 일본하고 원수의 나라인데 이것을 물리치고 여기서 교체결혼을
6500가정 국제합동축복결혼식 1988.10..30. 일화 용인공장 특설예식장
한 거예요
주체국인 한국을 중심삼고 해와국인 일본과 한국의 2세들을 전부 다 묶는 것입니다. 세계의 청년들, 2세들을 묶었으니 이제 통일교회내 의 한국과 일본의 2세들을 전부 다 교체 결혼 시켜 버리는 것입니다. 교체 결혼이 뭐냐 하면, 아담 해와가 개인적인 한 부부로서 타락했던 것을 복귀하기 위하여, 국가적인 입장의 아담 해와가 아들딸을 대표해 가지고 거국적인 입장에서 결혼하는 것입니다. 한 개인으로 타락한 아 담 해와가 국가적 대표의 입장에 섬으로 말미암아 2세들을 완전히 통일해 버리는 것입니다. 이 두 나라를 통일해 버리니, 그 하나된 기반 위에 부모님이 서는 거예요.
교체결혼을 시킴으로 말미암아 어떤 일이 벌어지느냐? 아담을 중심 삼고 볼 때 해와 하나 놓고 여기에 네 남자가 달라붙은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에덴 동산에 세 천사장과 아담이 있었는데, 거기서 요사스
324
런 판국이 되어 가지고 아담이 성숙하기 전에 해와를 천사장 대표한테 빼앗겨 버렸거든요. 그렇게 뿌려진 게 열매 맺힌 것이, 한국을 중심 한 아담 대표 선생님을 중심삼고 해와국가 일본이 미인 보따리 전부 다 싸 가지고···.
미녀가 벌거벗고 앉아 있으니 동서남북으로 둘러 있는 총각들이 전부 다 침을 흘리고 겁탈하려고 그런다구요. 미국도 겁탈하려고 하고 소련도 겁탈하려고 하는 거예요. 문총재는 맞아들이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놈의 자식들은 자기의 힘 배경, 국가 배경 가지고 별의별 짓 다 하려고 그래요. 그것 방지하는 방법이 교체결혼입니다. 이미 해버 렸다 이것입니다. 딱 점령해 버린 것입니다.
심정권이라는 것이 어디에서 오느냐 하면 여러분들이 뭐 탕감하고 암만해도 안 돼요. 얼마든지 탕감길을 가고 뭐 죽었다 살아나더라도 심정권을 연결시킬 수 있는 길이 없어요. 심정권은 어디를 통하느냐 하면 혈통을 통해서만이 전수되는 거예요. 심정권 접촉을 하기 위해서는 혈통적인 전환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결혼하지 않고는···. 그래 그러기 위해서는 혈통전환식을 해야 심정권이 연결되는 거예요. 국가 기준에 있어서 2세 교체결혼을 함으로써 사탄세계는 무너지고 선생님의 전권시대의 터에서 이상천국의 출범이 시작돼요. 그 역사의 상징물로서 모여온 것이 여러분들이예요.
이번 결혼식의 다른 점을 한마디로 말한다면, 예수님은 다말까지 혈통을 중심으로 해서 태어났지만, 이번의 결혼식은 어머님을 거치지 않은, 결혼하지 않은 본래의 아담의 골육에 달라붙어서 새롭게 태어난 가정의 입장으로 출발하기 때문에 이 가정은 사탄세계보다 상층 세계로 향하는 그러한 기반이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기억해 두라구요. 그러한 귀중한 것이 있기 때문에 2년 전부터 말했습니다. 2년 전 부터, 언젠가 교차결혼交叉結婚한다고 말했더니 여러분들 신뢰하지 않았었지요? 후루다, 구보끼도 신뢰하지 않았습니다.
325
자, 부인과 껴안고 키스하라구요. 자 껴안고 하라구요! 약속입니다. 그것이 맹세입니다. 그 약속의 조건을 잊지 말라구요, 자 하나, 둘, 셋, 탕! 모두 박수! (박수) 지금까지 이런 일 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 앞에서 다시 확실히 가르쳐 주는데 여러분들은 쌍둥이의 자손입니다. 쌍둥이의 자녀라구요.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태어난 것과 같습니다. 거기 에서 새로운 나라를 발견하라구요. 쌍둥이 부부라구요.
아담 해와는 하나 하나 낳았으므로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쌍둥이로 낳았으므로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쌍둥이 부부로서 이미 타락권이 아닙니다. 부부로서 살고 타락권을 넘어섰어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를 따먹지 말라고 경고할 필요 없습니다. 지금부터 생활에 들어가기 때문에.
일본은 해와국가지요? 여자가 결혼을 하면 성이 없어지지요? 본관 이 말이예요. 그래서 어디로 돌아가요? 남자의 성을 따라가지요. 일본에서는? 그거와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남자를 중심삼고 여자는 하나되는 거예요. 지금에 와서는 일본도, 한국도 잊어버리고 가라고 하는 말이예요.
자, 일본에 돌아가는데 어느 나라의 사람으로 돌아간다구요? 천국사 람으로서 돌아간다고 해야 되는 거예요, 천국, 무엇을 중심삼고 천국 이예요? 한국을 중심삼고, 그렇게 점검을 받는 관념을 가져야 돼요. 한국이라고 하면 선생님을 중심삼고 한국이지요? 그래서 역사는 선생님 으로부터예요.
일주일만의 사진 약혼과 축복행사
오색인종이 다 왔다구요. 이 사람들은 옛날에 만나본 일도 없어요 선생님이 쓱쓱쓱 맺어 줘 가지고 처음 만나는 거예요. 그런 결혼이 어
326
디 있어요? 하루에 3702쌍까지 묶었어요. 6516쌍을 일주일 이내에 한 것입니다. 그럴 때는 선생님이 보통사람이 아닙니다. 눈에 불을 켜는 것입니다 .
내가 무슨 지시를 했느냐 하면, '일본 사람 가운데 얼굴이 한국 사람 내지 중국 사람같이 닮은 사람을 빼라!' 그랬어요. 그래서 뭘할 것 이냐? 한국 사람으로 완전히 백 퍼센트 교체하는 거예요, 백 퍼센트.
이번에 축복받으러 온 사람들은 얼굴도 잘생기고, 모두 한국인 같은 얼굴을 하고 있군요.(웃음) 여자도 그렇고, 일본의 동경 거리나 시골 거리에 가 볼 경우에 이렇게 미남 미녀가 없습니다. 모두 얼굴이 작고 걸음걸이도 아장아장 걷는 그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모두 훌륭한 모습을 하고 있어요. 그것은 마지막 시기에 일본의 혁신적인 집안의 제2세 를 뽑아서 끌어당겨 한국에 갖다 붙인 겁니다. 그것은 아시아의 새로운 천지의 출발을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자신들이 좋은 것만 찾는다면 아이는 모두 납작하고 볼품없을 것입 니다. 나라는 장래 납작해지게 됩니다. 2세를 잘 낳아서 위대하게 하지 않으면 나라는 번영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생각하고 선생님은 계속 진 지한 입장에서 여러분들을 짝지어 주었습니다. 그 짝지어 주기를 사진으로 했다고 하는 것은 위대한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비행기로 오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이게 큰일이 난 것입니다. 공항에 손님이 몇 배가 늘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표를 훔쳐 가지고라도 와라! 그런 것입니다. 그러니까 정말로 10명, 20명이 조를 짜 가지고 결혼하러 가야 하니까 표를 양보해 달라고 한 것입니다. 그래도 안 해 주게 되면 당신의 아들과 며느리가 결혼하려다가 변경이 되게 되면 어떻게 하겠느냐고 하면 모두가 표를 양보해 주는 것입니다. 표를 받는 건 간단하다구요. 그리고 일본 대사관도 한국 대사관도 무턱대고 마구 도장을 찍어 댄 것입니다. 이건 역사적인 일이라구요.
327
말도 몰라요. 말도 모르는 사람이 떡 잡혀서 이렇게 맺어져서 천 명 이 앉아 있어도 조용해요. 몇천 명이 앉아 있어도 조용하다구요. 거왜 조용하겠어요? 말을 모르니까(웃음) 그런데 손은 꼭 붙들고 있어요. 거기서 붙들고 있는 손을 놓으면 안돼요. 놓으면 1만 5천 명이 모여서 득실거리는데 한번 잃어 버리면 며칠 걸려도 못 찾아요 한읍 면 사람을 갖다 모아 놓은 것 같은 거기에 둘이 갈라놓은 거와 마찬가지지요. 어떻게 찾아요? 둘이 잃어 버리면 큰일나거든요. 그러니까 밥 먹을 때도 손잡고 말이예요 말을 모르고 붙들고 있는 이 사정, 그게 멋지지요 통일교회 아니면 볼 수 없습니다.
이 사람들이 돈이 없어서 그러겠어요, 지식이 없어 그러겠어요 나라가 없어 그러겠어요? 여기 뭘하러 와서···. 지금 제일, 노동자 농민보다도 천민의 생활을 하고 있는 거예요 새벽 세 시면 말이예요 이거 자기 나라 신문도 아니예요. 한국 나라, 40년 전에 식민지로 해먹었던. 지금 일본 국민은 한국 사람을 흑인보다도 더 나쁘다고 보는 이 민족의 복판 서울에 와 가지고 자기가 여기에서 객사하더라도 나는 영광으로 알겠다고 하고 뛰고 있는 거예요. 그거 왜 그런지 알아요? 한국 씨가 얼마나 좋은가를 알기 때문이예요. 그 아내 그 남편을 얻게 된 영광을 찬양할 길이 없는 거예요.
축복가정 정착 지시
1988.10.31.
'1988년 10월 31일 축복가정 정착에 대한 지시사항' 해 가지고 첫째는 뭐냐 하면, 정착은 목적을 중심삼고 하는데, 첫째는 전국 총선거 대비에 대한 조직적 확립! 전국 총선거 대비에 대한 조직적 확립, 그
328
게 첫째예요. 남북 총선거에 대한 모든 일선에 있어서의 조직적 편제, 이 통반 격파를 위한 조직적 확립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문제예요. 그래 가지고 뭘하자는 거냐? 통반 격파 공작! 축복가정을 왜 배치해서 정착시키려고 하느냐 하면 이 목적을 위해서 한다 그 말이예요.
그다음에는 국민연합과 승공연합 이중화! 이제 우리 이 조직편성을 하고 말이예요. 국민연합과 그다음에는 교회하고 승공연합의 이중화 삼중화 감당. 이 말은 뭐냐 하면 여러분이 이렇게 딱 자리만 잡는 날에는 말이예요, 옛날에 승공연합에 가입한 명단 있지요? 또 국민연합 1천만 명 가입한 명단이 다 있다구요. 지역마다···. 본부에서 갖다가···. 딱 나눠 주는 거예요.
그걸 해 가지고 착 찾아다니면서, 그다음에는 거기에 승공연합 요원 들의 이 조직을 편성한 것 그냥 그대로 전부 다···. 5백 집이면 백 집 씩 투입하고 나중에는 열 집씩 투입해서라도 세포조직을 강화해야 되 겠다 그 말이라구요. 그러면 싸움은 거기서 끝난다구요, 선거고 무엇이고, 아 우리는 돈벌어 먹고 살면서 그 싸움을 준비하자는 거예요. 우리 기성조직을 빨리 동화시킬 수 있는 편제로서 전부 다 집어넣어 가지고 일괄적인 행동반경을 확장시켜야 되겠어요.
그다음에 국민운동 활동자금과 자립적 경제 해결! 국민운동 활동을 함과 동시에 자금, 자주적 경제해결을 위한 기반이다 이거예요.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다음에 맥콜 판매 조직과 1만 3천 통 조직! 맥콜 판매와 1만 3천 통 조직을 장악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세 통 이상씩 장악이 가능하다 이거예요, 이것을 조직하고, 그다음에는 분담 확보 기지! 이것은 각자 분담한 책임적 기지를 말하는 거예요. 삼위기대를 만들든가 뭘해서 그 것을 전부 관리할 수 있게끔 편리한 조직 형태를 만드는 거예요.
그다음에 12만 반 분담 책임! 1만 3천 통이 있고 12만 반이 있으니까 이것을 통과 분담 확보 기준에 있어서 분배해 가지고 균형적인 관
329
리를 해야 되겠다 그 말이예요. 요거 중요한 거예요. 신문과 맥콜과 소비조합, 그건 당장에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여기에 동반하는 세계일보 조직 판매망! 세계일보 조직 판매망을 만드는 거예요. 아까 맥콜 조직과 똑같이 상대적인 조직을 하는 거예요. 세계일보 조직 판매망! 그다음에 책임완수, 필시 책임완수하자! 앞으로 부수가 나올 거예요. 그 부수 중심삼고···.
그다음에는 소비조합 조직적 기지 확보!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틀림없이 소비조합 기지가 자동적으로 되는 거예요. 그래 놓으면 여러분이 한 집에 매일같이 드나드는 거예요. 이것이 業이예요. 이 사람 들은 밥 먹고 그 놀음 하는 거예요. 소비조합 조직적 기지 확보!
거기에 일(1) 은 맥콜 회사, 이(2)는 신문사, 요 기대를 일치시켜서, 연합시켜서 이 일을 강화시켜야 되겠어요. 이것이 다 할 일이다 이거예요. 신문배달 하는 것도, 그다음에 맥콜을 파는 것도, 그다음에 소비조합 하는 것도 할 일이다 이겁니다. 어느 것이 덜한 것이 없다. 일체적 기지를 확정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뭐냐 하면 말이예요. 오후에는 전도예요. 전도! 맥콜을 판매하고 대개 회사 갔다 돌아오게 되면, 다 그 전에 배부를 하니까 다섯 시만 넘으면 여섯 시쯤부터는 전적으로 뭘하느냐 하면 전도를 하는 거예요. 전도하는 데는 서울을 중심삼고 우리 국민연합 기지가 다 있지요? 아마 서울에 스물 두 개 강의실이 있을 거라구요. 또 교회 강의실이 있다구요. 전면적으로 그걸 놀려서는 안 되겠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교회장 너나 할것없이 강의해야 되겠어요. 강의하는데, 이 사람들이 전도해 들어올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교회에 있는 여러분들까지 협력해서 동원해야 될 거예요.
그래서 총결론이 뭐냐? 전체적 사명 성사를 향해 소명의식 확립을 강화해야 되겠어요. 소명이예요. 전체적 사명, 사명이 여러 가지가 있다구요. 그 사명에 대해서 소명적 의식을 확립시키는 것에 주력을 해
330
야 되겠다. 결론이 그겁니다. 전체적 사명에 대한 방향을 취해 가면서 소명적 의식을 확립시키는 것이 우리들이 할 책임이다 이거예요
6500가정 임지동원 활동
6500가정이 선배 가정들의 전통을 이어받아 1988년 12월 1일부터 임지동원활동을 시작하여 46개월만인 1992년 9월 30일 수료했다. 임지활동을 해왔던 대원 1200여 명이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 모여 6500쌍과 1275쌍 임기수 료식을 가졌다. |
이번에 이 전부 다 세계통일국 선포를 함과 동시에 일본에 지금 축복받은 4천 명에 2천 5백 명은 한국 사람하고 했지만 그 이외의 사람들 까지 4천 명이 이미 배치해서 활동했기 때문에 서구세계의 3천 명을 투입하려고 그래요, 모두 7천 명···. 한국의 결혼한 사람들은 전부 그 배치를 받았다구요. 4천 명 배치했다는 거예요.
지금 때는 핍박하지 않는 때에 들어왔으니 고향에 돌아와 가지고···. 예수님이 죽은 것이 12제자하고 70문도가 하나 안 돼서 죽은 거와 마 찬가지로 84명을 전부 다 전도하는 방법을 빨리 촉진시켜야 되겠다구요. 그래, 72명 전에 12사람부터 먼저 하자 이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축복받은 가정들 가운데서는 결혼식하고 3년노정을 가는 데 있어서의 12···. 세 명의 천사장 앞에 이제부터는 뭐냐 하면 12제자와 같은 것을 택해야 돼요. 그것은 뭐냐 하면 12지파 편성하는데 가입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자기가 그래야 종족권의 기반을 갖기 때문에 12지파에 배치할 수 있는 열두 사람을 전도하라고 했어요.
그러면 이제 남자나 여자나 열두 사람씩 스물네 사람을 전도하면
331
전부 다 이 3년노정은 넘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3년 이내에 결혼생활 할 수 있게끔 허락하고 다 그런 거예요. 왜 그러나 하면 이젠 전부 다 지파편성을 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에, 조상의 자리에 선다는 거지요 12지파, 이 세계적 12지파권 내에 여러분들이 들어가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야 영계의 12 진주문을 통할 수 있고 지상의 어디든지 왕래할 수 있는 길이 생기지 그것이 안 되면 전부 다 제한된다는 거예요.
자기 뿌리를 생각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뿌리는 오직 하나 참부모 밖에 없어요. 타락의 혈통을 받은 이것을 째서 피를 내고 전부 다 고생을 시켜야 돼요. 통일교회가 고생해야 된다구요. 3년 동안 고생 안 하면 안 돼요. 7년노정을 가야 된다구요. 결혼하고 둘이서 이 더럽혀진 핏줄을 맑게 하기 위해서···. 순종純種을 남길 수 있는 자신이 있게 될 때는 사랑을 해서 자식을 낳아요. 깨끗한 혈통을 더럽힐 수 있는 행동을 했으면 새끼를 쳐서는 안 되는 거예요. 결혼 후에 3년노쟁이 남아 있다구요.
예수님이 2천 년 동안 이루지 못한 신랑 신부의 이념을, 비로소 지상에 참부모가 나와 탕감해 가지고 그것을 연결시켜 예수님이 이 자리에서 해방적 권한을 가지고, 선조 앞에 부끄럽지 않은 혈통적 교차식을 거치는 거예요. 여러분들을 축복의 자리에 내세움으로 그 사랑이 본연의 자리에서 뿌리를 박아 가지고 전부 다 새나무로 자랄 수 있다고 보는 것이 통일교회의 결혼이예요.
첫댓글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